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쩐지 향 이상하더니"…알리·테무서 산 향수 '충격 실태' 2025-12-24 20:27:13
제품 색상과 디자인도 정품과 달랐다. 제품 하단의 저작권 표시 문구 글씨체도 정품과 차이가 있었다. 온라인 플랫폼 판매자가 브랜드명 또는 정품 이미지를 무단 사용하는 사례가 많아 위조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다는 것이 서울시 측 설명이다. 그러면서 지식재산처 키프리스(KIPRIS)를 통해 등록된 상표와 로고 디자인을...
알바트로스, ‘2026 마케팅 캘린더’ 공개 2025-12-24 18:10:28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함께 준비한 문하영 디자인 리더와 김예지 기획리더, 오윤진 마케터, 이효은 마케터와 앞으로도 마케팅 실무를 돕는 다양한 실무 자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2026년 마케팅 여정을 함께하여 마케터들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금관 받은 트럼프, 李대통령에 '황금열쇠' 선물 2025-12-24 17:56:03
열쇠를 직접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지금까지 이를 받은 이는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아소 다로 전 일본 총리,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등이라고 한다. 그는 트럼프 대통령 사위 재러드 쿠슈너가 회고록에서 밝힌 일화도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네타냐후 총리에게...
사랑의열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2025-12-24 17:54:10
올해는 대국민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사랑은 굴뚝을 타고’라는 콘셉트를 선정해, 겨울철 온기와 나눔이 굴뚝을 통해 퍼져나가는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선정된 디자인은 광화문광장을 포함해 전국 17개 시도 캠페인 현장에 적용됐으며, 온도탑을 정형화된 조형물이 아닌 시민과 함께 완성하는 참여형...
럭셔리 아우터웨어 맥카지, 더현대 서울·롯데 인천점 신규 오픈 2025-12-24 14:25:01
확대한다. 맥카지는 고기능성 아우터웨어에 정제된 디자인을 결합한 브랜드로, 'Aesthetics That Protect(보호의 미학)' 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하는 컬렉션을 전개해 왔다. 글로벌 럭셔리 아우터웨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화웨이 럭셔리 세단 '마에스트로 S800', 中고급차시장 석권 2025-12-24 14:06:53
이 차량은 화웨이가 디자인 및 내부 전장 시스템을 담당하고, 안후이성 자동차 회사인 장화이자동차가 생산을 맡았다. 화웨이는 국제자동차기술자협회 기준 '조건부 자율주행'에 해당하는 L3급 자율주행 기능과 전방위 충돌방지시스템 등 최첨단 기술을 쏟아부었다. 내부 디스플레이는 화웨이의 스마트 운영체제인...
WSJ '올해의 핫템'에 컵라면·테일러 스위프트 반지 등 선정 2025-12-24 13:08:43
디자인에 참여했다는 사실이다. 그는 럭셔리 브랜드 아티펙스 파인 주얼리(Artifex Fine Jewelry) 의 킨드레드 루벡 디자이너와 함께 반지를 제작했으며, 그 과정에서 고전적 요소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고 전해진다. 스위프트의 약혼반지 가치는 전문가들마다 의견이 엇갈린다. 할리우드 주얼리 디자이너 조지 칼리페는...
인플루언서의 선한 영향력 어디까지…‘어스 크리에이터 100’ 출범 2025-12-24 13:03:01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어스 크리에이터 100'은 조회수와 성과 중심의 크리에이터 시장을 넘어, 사회적 메시지와 지속가능성을 담아낼 수 있는 창작 생태계를 만들겠다는 지속 가능한 인플루언서들의 미래 비전을 상징하는 프로젝트로써 어스 크리에이터 100은 저탄소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농심 신라면, 에스파와 글로벌 광고 찍더니…조회수 1억회 돌파 2025-12-24 11:19:58
이미지를 디자인했다. 패키지 내에는 멤버들의 사진과 손글씨가 담긴 포토카드를 동봉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1억 뷰 돌파는 글로벌 시장에서 신라면이 단순한 식품을 넘어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음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에스파와 함께 전 세계 팬들에게 K-푸드 대표 브랜드 신라면의 이미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