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일드래곤 주식회사,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2025-12-19 15:49:42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구성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중요한 가치로 삼아, 건강한 조직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함께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드래곤은 인플루언서 협업 기반 숏폼 콘텐츠 마케팅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사람 중심의 조직문화와...
유앤유커뮤니케이션즈, '2025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이커머스 부문 동상 수상 2025-12-19 13:58:28
유통 플랫폼을 연결하는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크리에이티브 실행 역량을 바탕으로, 성과 중심의 캠페인을 전개해온 디지털 에이전시다. 이번 수상은 올리브영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기반으로, 콘텐츠 기획부터 매출 전환까지 이어지는 마케팅 실행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유앤유커뮤니케이션...
소버린 AI 개척…美 빅테크 대항할 방벽 세웠다 2025-12-18 17:34:13
“디지털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 원칙을 바탕으로 글로벌 성장 전략을 제시하는 리더”라고 최 대표를 평가했다. 최 대표는 한국 정보기술(IT)산업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는 역할도 하고 있다. 지난 2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AI 행동 정상회의’에서 AI 발전 방향 수립과 디지털 생태계의 다양성 확보를 위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2025-12-18 14:30:53
알려준다. 창업가이자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인 유루 아자부(ゆる麻布)는 형편없는 경영자와 직장 상사로 인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으며 직장 생활을 하다가 창업 전선에 뛰어들었고, 현재는 매출 수십억 원 규모의 여러 회사를 경영하고 있다. 그는 뭘 해도 잘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의 허들’을 낮추는...
다인리더스,외국인 유학생 통합관리플랫폼 ‘브로드패스’ 사업 위한 MOU 체결 2025-12-18 11:23:37
외국인 유학생 지원 체계의 디지털 전환과 대학 국제화 대응을 위한 공동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각자가 보유한 전문 역량과 네트워크를 결합해 외국인 유학생 통합관리 플랫폼 사업을 중심으로 협업 범위를 넓혀간다. 구체적으로는 대학 및 교육기관 연계를 통한 사업 추진, 공동 영업 및...
[AI픽] CJ올리브네트웍스, 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강화 '눈길' 2025-12-18 10:33:02
'눈길' 이커머스 시장서 마케팅+기술 합친 '마테크' 설루션 도입 브레이즈·앰플리튜드 등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도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가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초개인화 마케팅을 강화한 뒤 그 성과가 주목받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설루션과...
내년 중소기업 R&D에 2조2000억 지원…"성장사다리 복원할 것" 2025-12-17 17:00:26
수준에 맞는 맞춤형 디지털 지원전략도 수립한다. 무신사, 카카오 등 민간 플랫폼과 협업하여 유망 브랜드 소상공인 3500개사의 온라인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출을 보유한 소상공인 300만명의 위기 징후를 상시 모니터링하고 위기가 포착된 소상공인에는 AI를 기반으로 경영 분석과 맞춤형 정책을 안내한다. 폐업 시...
토스뱅크와 공동대출 손잡은 광주은행, 출시 9개월 만에 1조원 돌파 2025-12-17 16:10:24
구축과 대규모 마케팅을 직접 수행하지 않고도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 함께대출의 도입은 금융산업 전체에도 변화를 가져왔다. 전북은행·카카오뱅크, 부산은행·케이뱅크 등이 비슷한 공동대출 모델을 준비하거나 출시하며 공동대출 시장을 키워가고 있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함께대출은 기존 관행과 제약을...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 입은 KFC…보는 재미·풍성한 맛 다 잡았다 2025-12-17 15:54:39
운영된다. 디지털 접점에서도 캠페인은 이어지고 있다. KFC 자사앱에서는 캠페인 론칭 후 약 일주일간 매일 임의 시간대 30분 동안 깜짝 쿠폰을 제공하는 ‘기묘한 영업비밀’을 운영해 이용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했다. 파워페이지 콘텐츠, 인플루언서 협업, 대형 옥외 광고 집행 등 온·오프라인 연계 활동도 병행하며...
"금 캐러 고향집 갈 뻔"…LG '금테크' 에어컨만이 아니었다 2025-12-17 13:28:56
금으로 장식했고, 디지털 방송 수신기도 금장식으로 제작됐다. 이 제품은 '왕실 TV'라는 별칭으로도 불렸다. 출시와 동시에 중동 지역에서만 주문량이 300여대에 달했다. 페루 대통령궁에도 설치되는 등 실제 해외 왕실 등에 납품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2006년 말 기준으로 전체 판매량 1000대를 기록했는데 월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