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주새 1만6000명 몰린 꽃 전시회…제네시스가 열었네 2024-05-24 18:20:01
택한 문화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제네시스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세운 복합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열린 ‘블룸타니카: 자연과 혁신이 만나는 곳’ 전시회에 1만6000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한국의 정원과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한국의 미를 느낄 수...
문화 마케팅에 열 올리는 제네시스 2024-05-24 17:45:01
끌어올리기 위한 핵심 수단으로 택한 문화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제네시스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세운 복합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열린 ‘블룸타니카: 자연과 혁신이 만나는 곳’ 전시회에 1만6000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한국의 정원과 자연에서...
LG유플러스, 신규 슬로건 '그로쓰 리딩 AX 컴퍼니' 광고 론칭 2024-05-24 09:32:05
나설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익시 기술을 통해 세로형 디지털 영상에 최적화 및 재편집된다. 메타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과 LG유플러스 AI 기술이 결합한 콘텐츠로, 향후 인스타그램의 숏폼 영상 '릴스(Reels)'로 게재돼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9월 시행 전금법 대응 돕는다"…코나아이, 네이버와 맞손 2024-05-23 16:23:36
간편하게 자체 브랜드 선불카드 또는 디지털 머니 서비스 등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만을 연동 개발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고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코나아이의 전자금융업 라이선스를 통해 고객의 선불충전금을 외부 금융기...
이런 게 '럭셔리 끝판왕'…1억 넘는 '괴물 SUV' 한국 상륙 2024-05-23 15:04:48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전무)는 "리릭은 올해 1분기 북미 EV 시장에서 럭셔리 브랜드 중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이미 그 가치를 충분히 인정받고 있다"며 "리릭이 제시하는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EV를 국내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릭 특유의 넓고 긴 차체에는 캐딜락만의 직선형...
코나아이·네이버클라우드, 전자금융거래법 개정 대비 '선불업 서비스' 협력 2024-05-23 13:50:08
간편하게 자체 브랜드 선불카드 또는 디지털 머니 서비스 등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만을 연동 개발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고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코나아이의 전자금융업 라이선스를 통해 고객의 선불충전금을 외부 금융기...
하이브부터 LVMH까지…엔터·유통업계 너도나도 웹3 시장 출사표 2024-05-23 13:25:17
카드팩은 9.99달러에 판매됐다. 이어 작년에는 마케팅 벤처 회사 솔트스위트(SaltSweet)와 함께 '모푸모푸 뮤직 카라반(MMMC)' NFT를 공개했다. 이를 보유하면 상품 및 브랜드 협업, 광고와 미디어 라이선스, 지원 커뮤니티 접근 등 다양한 방식으로 NFT를 생성하고 수익화할 수 있는 기회를 얻도록 했다. 해당...
슈나이더일렉트릭·UAO "산업 자동화 프로그램, 독점 아닌 개방형 돼야" 2024-05-23 10:39:46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디지털 혁신으로 4차 산업혁명과 사물인터넷의 도입이 빨라졌음에도 산업 현장은 여전히 폐쇄형 자동화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는 게 협회와 슈나이더측의 설명이다. 산업용 사물인터넷의 효율성을 완전히 실현하려면 개방형 플랫폼을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다. 그렉 부샤드 UAO 마케팅 책임자는...
이랜드, 의류제조 '소공인 판로지원'…대기업·소공인 상생협력 2024-05-23 09:47:52
한데 모여 있는 곳이다. 최근 급격한 디지털화 등으로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과 사업구조 다변화 등이 필요한 시점에서 새로운 성장 계기 마련을 위해 패션?유통 분야 대기업인 이랜드와 손을 잡는 상생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협약 체결로 의류제조 소공인들은 대기업의 탄탄한 유통망과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우수한...
LG CNS 마케팅 플랫폼 'MOP' 1년 만에 기업고객 800곳 2024-05-23 07:03:00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G CNS 김범용 CX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사업담당은 "기업 고객들이 'MOP'를 통해 차별적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