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나미 맞아요?"…300원짜리 '국민 볼펜'의 파격 변신 [원종환의 뉴트로中企] 2024-06-05 08:00:04
의류 디자인으로 새롭게 해석한 ‘모나미룩’을 제품으로 선보였다. 지난 3월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닐과 협업해 모나미룩 스타일의 스포츠 의류를 내놓기도 했다. 이를 통해 모나미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송 회장은 “다양한 산업과의 협업은 모나미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가는...
삼성 비스포크 출범 5년…"맞춤형 가전 넘어 AI홈 지원" 2024-06-04 18:55:44
누적 출하량이 100만 대를 돌파했다. 소비자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출발한 비스포크는 2020년 ‘가전을 나답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식기세척기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2021년엔 ‘비스포크 홈’ 전략을 소개했다. 2022년에는 공간, 시간, 경험의 한계를 넘어 소비자 가치를 확장하겠다는 ‘비스포크 홈 2022...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 스테이폴리오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2024-06-04 10:08:34
디자인, 손쉬운 연결성이 특징적으로 스탠바이미와 마치 하나의 제품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탠바이미에서 탈착 후 단독 스피커로도 사용 가능해 실내외 공간의 제약 없이 폭넓은 사용환경을 지원한다. 유선형 바디의 가장자리를 따라 매끄럽게 빛나는 엣지 라이팅은 입체적 음향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컬러와...
삼성전자 비스포크 5년사…나만의 취향에서 AI 경험까지 '맞춤' 2024-06-04 08:00:02
통합 가전 설루션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를 구현하고, 글로벌 시장에 세탁기, 에어컨을 선보이며 생활가전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프리미엄 경험을 강조한 인피니트 라인도 새롭게 출시했다.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알루미늄, 세라믹, 스테인리스 등의 소재를 사용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강한...
'환경의 날' 맞아, '닷슬래시대시' 등 스타트업계 친환경 캠페인 진행 2024-06-03 10:12:14
알리고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기 위해 스타트업들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다회용품 사용하기, 가까운 거리는 도보 이용하기, 친환경 제품 사용하기 등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손쉽게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부터 가치소비를 돕는 친환경 기획전까지 다채롭게 마련됐다. 닷슬래시대시, 못난이 채소...
쿠쿠홈시스, 실용성·편의성 갖춘 브랜드 첫 냉동고 출시 2024-06-03 09:31:53
Metal) 메탈 소재를 적용해 차분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지문 자국이 잘 남지 않아 관리도 용이하며 내구성도 뛰어나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다양한 환경에서도 조화로운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사용 편의성을 위한 여러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하는 공간이나 편의에 따라 도어 방향을 변경할 수...
"아빠들 또 반하겠네"…역대급 '우아한 외모'의 MPV 뜬다 2024-06-03 08:48:02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진정한 자신을 찾을 수 있는 모바일 공간 제공을 목표로 개발됐다. 디 올 뉴 LM 500h는 ‘품위 있는 우아함(Dignified Elegance)’를 키워드로 고급스러운 익스테리어(Exterior)와 쾌적하고 개방된 인테리어(Interior)를 보여준다. 전면부는 렉서스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스핀들...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월드몰 1층에서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 팝업 행사가, 본점 지하 1층에서는 6일까지 연남동 유명 마들렌 브랜드 '오흐뒤구떼' 팝업 행사가 각각 진행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오는 2일까지 7월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될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24' 팝업 행사를...
크몽, ‘제3회 프리랜서데이’ 개최…오비스는 도계전산정보고와 MOU 체결[Geeks' Briefing] 2024-05-31 16:29:37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개발’ MOU 체결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트레져헌터와 ‘크리에이터 펀딩 및 커머스 사업’에 관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트레져헌터는 크리에이터를 발굴 및 지원하는 국내 1세대 MCN 기업으로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 유튜버 700여 명이 소속돼 활동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와디즈, 트레져헌터와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개발’ MOU 체결 2024-05-31 10:26:07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가 트레져헌터와 ‘크리에이터 펀딩 및 커머스 사업’에 관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트레져헌터는 크리에이터를 발굴 및 지원하는 국내 1세대 MCN 기업으로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 유튜버 700여 명이 소속돼 활동 중이다. 이번 협약은 와디즈스토어를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