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럼프, 美 제품 수입 1·2위 나라에도…"협정 재검토할 수도 있어" [HK영상] 2025-12-04 10:10:12
멕시코로 보낸 상품은 2260억 달러에 달하는데요. 멕시코는 미국 전체 수출의 15.8%를 차지해 처음으로 미국의 제1 수출 시장이 됐습니다. 캐나다로 수출한 금액은 약 2250억 달러로 2위를 차지했는데, 캐나다 내 미국 제품 불매 운동의 영향을 받아 감소한 수치입니다. 통계로만 본다면 이웃 나라와의 무역은 미국을 더...
[테크스냅] 유튜브, CJ온스타일과 쇼핑 제휴 프로그램 협업 2025-12-04 08:52:19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유튜브는 상품 판매 연동을 넘어 '발견형 쇼핑' 경험을 강화하고 크리에이터와 동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카카오벤처스는 자사가 투자한 7개 기업이 내년 1월 6일∼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 참가한다고 4일...
중기부 "폐업은 실패 아닌 새출발"…소상공인 재기지원 확대 2025-12-02 14:00:07
단백바를 개발한 '리얼로푸드&바디랩' 김난형 대표와 인쇄업에서 제조업으로 업종을 전환해 매출을 250% 이상 끌어올린 워터클레이 기업 '시도'의 이용욱 대표, 폐업 후 호텔 파티시에로 취업한 소상공인 등 우수 성과자 7명에게 중기부 장관상이 수여됐다. 아울러 소상공인을 위해 힘쓴 기관 유공자 6명이...
[이번주뭘살까] 크리스마스 앞두고 선물·먹거리 기획전 '다채' 2025-11-29 07:00:02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 팝업스토어를 열고 외투 상품을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은 연말 기프트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랩그로운(Lab Grown) 다이아'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 매장에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상품을 20∼50% 저렴하게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편의점인듯 아닌듯"…칼 간 이마트24, 성수에 '트렌드랩' 열었다 [현장+] 2025-11-27 19:15:11
상품 등 먹거리도 운영한다. 먹거리 상품은 셀프로 조리해 취식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공간과 거리 사이에는 오픈된 공간을 만들어 마치 거리 카페와 같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트렌드랩 성수점은 단순한 체험형 매장을 넘어 이마트24의 미래 브랜드 방향성과 중장기 상품 전략을 집약한 상징적 공간이다....
편의점의 변신…'Z세대 겨냥' 이마트24, 플래그십 [뉴스+현장] 2025-11-27 17:51:35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랩 성수'를 연다고 밝혔다. 1020 Z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이 타깃이다.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취지다. '어뮤즈', 'W컨셉' 등 기존 편의점에서 보기 어려운 브랜드 팝업존, 캐릭터 굿즈 및 지식재산(IP) 활용 상품을 소개하는...
[인사] ㈜LG ; LG전자 ; LG화학 등 2025-11-27 17:38:03
김형식◎신규선임▷소형 상품기획 전략담당 김낙진▷ESS 상품기획 전략담당 김현태▷ESS 북미Operation Pack LINK생산지원담당 배재현▷미래기술 차세대Cell개발담당 손권남▷인프라그룹장 이승훈▷자동차마케팅 마케팅4담당 허성민 ◈LG CNS◎승진▷AI클라우드사업부장 김태훈▷Entrue부문장...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1030 잡는다" 2025-11-27 13:52:44
이마트24가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랩 성수점'을 28일 연다고 밝혔다. 이마트24 리브랜딩 이후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취지의 매장이다. 트렌드랩 성수점은 성수역 4번 출구 앞에 약 100㎡(30평) 규모로 마련됐다. 24시간 운영한다. 1020...
"MZ세대 잡는다"…리뉴얼 나서는 이마트24, 새 콘셉트 먹힐까 2025-11-27 12:53:58
전략이다. 트렌드랩 성수점은 100㎡(30평)규모로, 성수역 4번출구 인근에서 운영한다. 매장을 들어서면 오른쪽에 ‘어뮤즈’·‘W컨셉’ 등 으로 구성한 ‘브랜드팝업존’이 배치돼 있다. 매장 왼쪽 '브랜드존'에는 1020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귀멸의 칼날', '주술회전' '스파이패밀리'와...
GS25, 베트남 400호점 달성…"현지화 전략 주효" 2025-11-27 10:34:59
끌고 있다. 해당 매장에는 닥터지, 롬앤, 라운드랩 등 현지 소비자에게 인지도가 높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 전용 매대가 마련돼 있으며, 마스크팩, 수딩젤, 립틴트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GS25는 자사의 주류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와인25 콘셉트 매장’을 운영하며 한국식 과일소주, 와인, 위스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