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 프리미엄모델 오너에 특별한 경험을…'BMW 엑셀런스 라운지' 2024-05-27 16:41:54
엑셀런스 클럽은 럭셔리와 디지털에 집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등 애프터서비스(AS) 관련 혜택을 드리는 데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 팀장은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BMW 엑셀런스 클럽 혜택이 독보적"이라며 "BMW그룹 안에서도 다른 (국가의)...
"BMW 오너라면 이 정도는 돼야"…'엑설런스 클럽' 뭐길래 2024-05-27 13:51:15
BMW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에 나섰다. 프라이빗 이벤트를 동반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고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구상이다. BMW코리아는 지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포브스 선정 아시아 리더 Suri,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 시크와 기부 플리마켓 진행 2024-05-27 13:00:03
Your Closet’은 ‘중고 명품 거래를 통해 서로의 럭셔리를 공유한다’라는 의미를 지닌 시크의 브랜드 카피 ‘Share Your Luxury’에서 출발한 챌린지 형태의 기부 캠페인으로 지속 가능한 럭셔리 문화를 선도하고 가치 있는 소비 권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1회차는 지난 3월 인플루언서 이주영(Jules Lee)와 여성의 날...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7월 문 닫아…내년 9월 웨스틴 파르나스로 2024-05-27 09:31:00
그룹 IHG의 럭셔리 브랜드다. 이로써 파르나스호텔은 국내 최초로 IHG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계열 호텔을 동시에 소유하게 된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개관을 통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고 보다 향상된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더해...
MZ도 주목, ‘어니스트서울’ 랩다이아몬드 더현대 팝업 2024-05-27 09:05:00
등 럭셔리 브랜드 역시 랩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랩다이아몬드는 주얼리에 세팅되지 않은 나석 기준으로 천연다이아몬드에 비해 1/10 수준으로 저렴하며, 천연다이아몬드 산업에서 지속적으로 제기된 환경파괴 및 인권침해 문제에서 자유로워 합리적이고 의미있는 소비를 원하는...
SSG닷컴, '막스마라' 가을·겨울 신상품 단독 예약 판매 2024-05-26 06:00:04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SSG닷컴은 올가을에도 브랜드 로고가 노출되지 않는 수수한 디자인의 명품이 인기를 끄는 '스텔스 럭셔리' 현상이 지속할 것으로 보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임애랑 SSG닷컴 명품잡화 바이어는 "패션 브랜드 예약 판매는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신상품을 둘러보고 원하는 치...
2주새 1만6000명 몰린 꽃 전시회…제네시스가 열었네 2024-05-24 18:20:01
현대자동차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가 미국 뉴욕에서 연 꽃 전시회에 2주 동안 1만6000여 명이 방문했다. 제네시스가 브랜드 파워를 끌어올리기 위한 핵심 수단으로 택한 문화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제네시스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세운 복합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열린...
람보르기니 "韓, 정말 중요한 시장…'2028년 전동화' 변함없어" 2024-05-24 17:45:15
통계상 법인 구매로 잡힌다"며 "통상 슈퍼 럭셔리카 고객의 경우 주기적인 차량 교환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많아 판매가 용이한 개인 금융리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카르다오니 총괄은 최근 세계 전기차 시장의 성장 둔화에도 '2028년 첫 순수전기차(모델명 란자도르) 출시'라는 전동화...
문화 마케팅에 열 올리는 제네시스 2024-05-24 17:45:01
현대자동차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가 미국 뉴욕에서 연 꽃 전시회에 2주동안 1만6000명이 방문했다. 제네시스가 브랜드 파워를 끌어올리기 위한 핵심 수단으로 택한 문화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제네시스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세운 복합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열린...
도돌이표 일상 탈출…도쿄 '스위트' 체크 2024-05-23 19:05:28
개 브랜드 호텔을 찾았다. 첫 목적지는 고민의 여지 없이 자누도쿄다. 일본은 물론 세계에서 주목하는 신상 호텔이다. 호텔계의 ‘럭셔리 끝판왕’으로 인정받는 아만이 새롭게 선보이는 자매 브랜드 자누의 세계 첫 지점이기 때문이다. 장장 30년에 걸친 재개발 끝에 지난 1월 완공된 아자부다이힐스의 유일한 호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