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라마서 '한강라면' 먹던데…" 하루 만에 110억 잭팟 터졌다 2024-10-30 17:52:41
리들 등에 해당 제품을 납품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K뷰티 역시 꾸준한 인기를 끌었다. 국내 중소기업의 화장품을 전 세계에 유통하는 트레이딩랩도 이날 중동의 한 바이어와 300만달러 규모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 박재란 트레이딩랩 실장은 “유럽과 중동에서 ‘글라스 스킨’(유리알처럼 빛나는 피부)이란 단어가...
독일 공영방송 구조조정…라디오 채널 70→53개 2024-10-28 18:42:29
총리들이 운영을 결정한다. 주총리들은 또 현재 가구당 월 18.36유로(2만7천500원)인 공영방송 수신료를 2028년까지 동결하기로 했다. 대부분 수신료인 독일 공영방송의 연간 수입은 100억유로(15조원)로 영국 BBC(62억5천만유로·9조4천만원), 프랑스 텔레비지옹(28억유로·4조2천억원)보다 훨씬 많다. 마르쿠스 죄더...
"트럼프 2기 시작되면 미국 물가 또 오를수도" 2024-10-28 16:49:00
일하는 브라이언 리들 교수는 "모든 것을 종합하면 인플레이션을 부추기는 방향으로 더 많이 움직이고 있다"면서 "내년에 인플레이션이 악화할까 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트럼프가 재선에 성공하면 그의 새 임기에 더 많은 재정 적자와 인플레이션을 유발할 것이라는 전망에 최근 채권 수익률이 상승했다. 트럼프의 첫...
트럼프 2기 가능성…미국 물가 상승 다시 불붙나 2024-10-28 16:19:56
성향의 맨해튼 연구소에서 일하는 브라이언 리들 교수는 "모든 것을 종합하면 인플레이션을 부추기는 방향으로 더 많이 움직이고 있다"면서 "내년에 인플레이션이 악화할까 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트럼프의 두 번째 임기는 수년간 물가 압력이 낮고 안정적이었던 첫 번째 임기와는 훨씬 다른 경제적 배경 아래 펼쳐질 것으...
농심, 부산에 수출전용 공장…南美·阿 등 해외 공략 2024-10-09 16:11:49
열어 주목받았다. 경기장, 에펠탑 등 주요 거점 근처에 있는 까르푸 매장 5곳에서 즉석조리 ‘한강라면’ 시식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K라면의 맛을 알렸다. 농심 관계자는 “올 하반기 내에 독일 리들, 덴마트 샐링 그룹 등 현지 대형 유통업체에 납품을 확대하고, 까르푸가 진출한 동·남유럽 시장에도...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더 저렴한 '리들샷', '물광팩' 등의 제품들도 다양해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온라인에서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유행이 이어지자 최근에는 국내 편의점도 나서서 소용량 화장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CU는 지난달 24일 1020세대를 겨냥해 3000원대 가성비·소용량 기초 화장품을 출시했으며, GS25도 8월...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VT리들샷’과 비슷한 미세침(마이크로 니들) 에센스인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을 편의점업계 단독으로 들여왔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화장품 매출이 올해 들어 8월까지 21% 늘었다”며 “상품 구색을 더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GS25도 지난달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협업한 제품을 내놨다. 듀이트리...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앞서 다이소는 지난해 가을 VT코스메틱의 '리들샷 100/3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3천원에 판매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다이소는 화장품 브랜드 '손앤박' 메이크업 제품 10여종을 비롯해 VT코스메틱의 2차 라인을 출시하는 등 화장품 판매를 강화했다. noanoa@yna.co...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리들샷’ 앰플 시리즈와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 9 플러스 랩핑 마스크’ 등은 품절 대란을 빚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4월 다이소에서 기초 화장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토니모리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늘었다. 다이소의 화장품 부문 매출 증가세도 가파르다. 2021년 52%이던 화장품 부문 매출...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팔렸다. 리들샷 제품 역시 대표적인 모공 관리템이다. 리들샷 제품들은 지난해 10월 올리브영과 다이소에 입점된 이후 뷰티 유튜브 채널과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품절 사태를 겪었다. 특히 다이소는 리들샷 제품을 3000원에 선보여 출시 이후 전체 화장품 매출(올해 1분기 기준)이 150% 성장하는 효과를 누렸다. 파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