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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박살났는데 멀쩡히 열리는 문…"벤츠 전기차는 다르네" [영상] 2024-05-22 16:00:25
모델 모두 65.9kWh의 리튬 이온 배터리가 탑재됐다. 급속 충전 시 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약 30분가량 소요된다. 신형 EQA와 EQB는 국내 인증 기준 1회 완충 시 각각 367㎞, 302㎞ 주행이 가능하다. 기존보다 약 3% 줄어든 수치인데 벤츠 관계자는 "인증할 때 마찰, 타이어, 날씨 등 다양한 요소들이 작동해 줄어든...
벤츠코리아 '더 뉴 EQA·EQB' 출시…"상품성 개선·가격동결" 2024-05-22 16:00:01
전기차 엔트리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벤츠코리아는 이번 부분변경으로 상품성을 개선하면서도 가격을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더 뉴 EQA·EQB의 외관에는 상위 모델과 동일한 삼각별 패턴의 블랙 패널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됐다. 테일 램프는 모델별로 새롭게 디자인돼 현대적인 이미지를 더했다. 실내에는 터치형...
SM벡셀, 코리아디펜스인더스트리에 200억규모 리튬앰플전지 공급 2024-05-21 09:13:00
SM벡셀, 코리아디펜스인더스트리에 200억규모 리튬앰플전지 공급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SM그룹의 제조 부문 계열사 SM벡셀[010580]은 방산업체 코리아디펜스인더스트리와 200억원 규모의 방산용 리튬 앰플전지 관련 공급계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계약 기간은 내년 말까지다. 이번 계약은 지난해 총사업비...
에스엠벡셀 수주공시 - 방산용 리튬 앰플전지 판매계약 208.3억원 (매출액대비 10.27 %) 2024-05-20 16:30:27
방산용 리튬 앰플전지 판매계약 208.3억원 (매출액대비 10.27 %) 에스엠벡셀(010580)은 방산용 리튬 앰플전지 판매계약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을 20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주)코리아디펜스인더스트리이고, 계약금액은 208.3억원 규모로 최근 에스엠벡셀 매출액 2,027.2억원 대비 약 10.27...
LG유플러스, 폐배터리 재활용 협의체 '배리원' 출범 2024-05-16 09:08:51
에너자이저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임현열 한국전지재활용협회장 겸 이알 대표는 "기업과 기관, 그리고 교육계까지 하나의 팀을 이뤄 폐배터리 재활용이라는 목적을 함께하는 것에 감사하다"며 "협회와 재활용업체의 대표로서 관련된 각 기관의 사업 및 행사 등에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지속가능한 자원순환사회가 될...
"한국의 일론머스크를 소개합니다"…금양의 미국IR 뒤에 숨겨진 우려 [나수지의 뉴욕리포트] 2024-05-10 07:07:14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데이' 행사장. 코스피 상장사인 금양과 비상장사인 SK 에코플랜트, SM랩의 투자 설명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금양의 미국 주식예탁증서(ADR) 발행을 담당한 JP모건 관계자들과 현지 투자자 30여명이 참석했다. 화려한 소개말과 함께 등장한 류광지 금양 회장은 1950년대 사카린 생산으로 시작해...
아우디코리아, 'Q4 e-트론' 4월 프리미엄 수입 전기차 최다 판매 2024-05-09 13:25:25
또 모두 82㎾h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복합 기준 1회 충전 시 q4 40 e-트론 411㎞, q4 스포트백 40 e-트론 409㎞의 주행이 가능하다. 도심에서의 일상적인 주행과 장거리 주행 등 다양한 주행 상황에 모두 적합하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전동화와 디지털화를 중심으로 한 자동차 시장의 변화에 따라...
"하차감 예전 같지 않다고?"…승차감으로 반전 노리는 '아빠車' [신용현의 여기잇차] 2024-05-04 19:54:36
폭스바겐코리아 출고 전 검수(PDI)센터에서 만난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에 대해 고민하며 고객에게 보다 의미있고 매력적인 프리미엄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서 전동화 전략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아우디는 2026년부터 글로벌 시장에 순수 전기 구동 모델만...
"광물이라도 캐자"…완구업계, 저출생에 생존 몸부림 2024-05-03 18:27:01
3일 설명했다. 완구 기업 레고코리아가 내놓은 키덜트 레고 시리즈는 완구의 주요 소비층을 성인으로 확대한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는다. 레고그룹은 2019년 성인 제품 전담팀을 새로 구성하고 ‘조립 권장 연령 만 18세 이상’ 제품군 확대에 나서고 있다. 배트맨·마블·스타워즈 등 팬덤이 두터운 애니메이션 및 영화의...
"철들지마" 부탁까지…삼촌들 노린 '레고'의 이유 있는 변신 2024-05-03 16:49:25
코리아가 내놓은 키덜트 레고 시리즈는 완구의 주요 소비층을 성인으로 확대한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는다. 본사인 레고그룹은 지난 2019년 성인 제품 전담팀을 신설해 성인층 공략에 나섰다. 배트맨·마블·스타워즈 등 팬덤이 두터운 애니메이션 및 영화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레고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