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 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한다 2024-05-05 06:21:08
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티셔츠나 양말 스타킹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다시 성장으로 방향 튼 컬리…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 2024-05-05 06:05:00
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티셔츠나 양말 스타킹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봄 산나물로 향긋한 밥상을 즐겨보세요” 2024-04-04 13:42:33
및 ‘농부시장 마르쉐’ 2곳에서 열린다.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청정산림에서 생산한 임산물을 활용한 건강 식단 요리법 등 탄소를 줄이는 친환경 소비와 더불어 다양한 체험 거리를 마련했다. ‘농부시장 마르쉐’는 20일 하루 동안 서울 국립극장에서 진행하며 ‘올가홀푸드’는 19~25일까지 전국 38개 지점에서...
경북 디지털 전환, 문화?복지부터 경제?산업 농업까지 확산 2024-02-22 08:17:31
플랫폼 ‘마르쉐후아’ △농업회사법인 일농이 경북지역 농?특산물 거래 및 체험학습예약 플랫폼 ‘농부야 부탁해’, 솔위드는 스마트팜 인공지능 모델링과 제어솔루션을 개발해 운영하는 등 농업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었다. 이 밖에 △중소제조기업 활성화를 위한 생산공정 관리 모니터링 시각화 서비스(주식회사...
"오직 이곳에서만 볼 수 있다"…e커머스에 치이던 百의 묘수 2024-02-06 15:45:52
봉마르쉐, 영국의 헤롯백화점 등 세계 10개국의 고급 백화점에 입점했다. 쿠션이 15만~20만원, 테이블 러너가 13만~20만원 정도 한다. 현대백화점이 자카드 프랑세의 국내 독점 판권을 따낸 건 자체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팬데믹 이후 백화점 매출을 견인했던 명품의 성장세가 주춤하자 차별화된 '스몰...
롯데百, 프리미엄아울렛에서도 크리스마스마켓 운영 2023-11-27 08:54:43
중앙정원에 40평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 '그랑마르쉐' 하우스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 이곳에서는 와인과 치즈 등 안주류는 물론 스노우볼, 오르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포토존을 마련하고 '산타요정 붕어빵' 등 시즌 한정 디저트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지갑 열어라"...백화점 미리 크리스마스 2023-11-10 17:40:27
16개 전 점포를 상징하는 16개의 부티크(상점)와 마르쉐(시장), 6,000여 개의 조명 등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골목길 콘셉트를 살려 우체국, 케이크샵, 그릇공방, 호두까기 인형존 등 디테일을 살린 크리스마스 연출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키링, 마카롱 등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더현대서울의 H빌리지...
"'크리스마스 인증샷' 질 수 없지"…백화점 자존심 걸렸다 [영상] 2023-11-09 21:00:05
16개 부티크(상점)와 마르쉐(시장), 6000여 개 조명 등으로 이국적 공방들이 모인 골목길을 구현했다. 더현대 서울은 매시간 100명씩 H빌리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을 받았다. 1차 예약은 1시간 만에 끝났지만 오는 14일 2차 예약을 받는다. 정민규 현대백화점 VMD팀 책임 디자이너는 "주중 5000명, 주말 1만명이...
파리·런던 다음은 '이곳'…코페르니·USM 단독팝업 '국내 최초' 2023-10-19 17:20:12
봉 마르쉐’, 영국 런던 ‘셀프리지’ 등 유명 백화점에서 컬래버 팝업 행사를 진행해왔다. 국내에서 두 브랜드가 팝업을 연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에선 분더샵 청담에서만 열린다. 분더샵은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2000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럭셔리 브랜드 편집숍이다. 최근엔 인테리어 용품과 예술 작품 전시 등으로...
패션과 가구의 만남…신세계 분더샵서 '코페르니-USM' 팝업 2023-10-19 09:16:19
마르쉐', 영국 런던의 '셀프리지' 등 세계적인 백화점에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있으며 국내에 소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브랜드 모두 친환경을 지향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코페르니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등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옷을 만들고 USM은 자원 낭비와 폐기물 배출을 최소화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