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없는 원터치 ‘5초 노글루’ 속눈썹과 마스카라 타입 속눈썹풀을 사용하는 ‘펄스카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4개 체험 존으로 구성됐다. 이후 올리브영 강남점에서도 팝업을 이어가며 소비자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 옥은영 올리오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올리오는 단순히 제품 모양을 바꾸는 수준을 넘어, 브랜드 이름...
올리오, 엔믹스와 함께 하는 하반기 캠페인 런칭…홍대 팝업스토어 'Be Popular' 동시 오픈 2025-10-02 10:00:01
가볍게 붙이는 특허 기술을 가진 ‘5초 노글루’ 속눈썹 제품과 마스카라처럼 발라 붙여 강력한 지속력을 가진 ‘펄스카라’로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과 동시에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하반기 캠페인은 인기 걸그룹 엔믹스(NMIXX)와 함께하며, ‘Ollio Of The Day / OOTD’라는 카피 아래 매일을 새롭게 맞이...
올리오, NMIXX와 함께하는 하반기 캠페인 티저 공개…"10월 1일 공식 런칭" 2025-09-30 10:51:53
기술을 가진 5초 노글루 속눈썹 제품과 마스카라처럼 속눈썹 풀을 발라 붙이는 ‘펄스카라’ 속눈썹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한 후, 전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올리오 측은 “간편하게 완성하는 새로운 뷰티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
'뷰티 상담받고 선물도'…무신사 뷰티 팝업 가보니 2025-08-28 14:11:09
= "당첨! 마스크팩, 마스카라 선물 받으세요." 28일 오후 성수동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 이곳에 마련된 한 화장품 업체 부스에서는 룰렛(원판 돌리기) 게임이 한창이었다. 제품을 직접 볼 수 있고 게임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는 웃음소리가 가득했다. 무신사는 오는 29일 팝업 스토어...
"신세계家 애니도 쓴다"…3000원짜리 다이소 '유명템' 포착 2025-08-14 08:34:56
시 사용한 마스카라 픽서는 에뛰드 제품이었다. 특히 화제가 된 건 다이소의 '부드러운 파우더 브러쉬(고급파우더브러쉬)'였는데, 해당 제품은 부드럽고 탄력이 좋아 이미 수년 전부터 '코덕'(코스메틱 덕후)이라 불리는 '화장품 마니아'들에게 가성비가 좋은 브러쉬로 소문이 났다. 2016년 상반기...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801억원…전년비 555%↑ 2025-08-01 14:17:50
영업이익이 늘었다. 에뛰드는 '컬픽스 마스카라' 등 핵심 제품이 이커머스, MBS 채널에서 성장하며 실적이 증가했다. 에스쁘아는 페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했다. 이외에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상품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오설록은 럭셔리 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매출과...
박규영이 밝힌 '오겜3' 스포일러·연기력 논란 그리고 해외진출 [인터뷰+] 2025-07-02 14:29:37
마스카라라도 하자' 해도 거부하곤 했다. ▲ 1년 동안 촬영했고, 공개 되면서 여러 사건들이 있었다. = 엄청 큰 작품이고, 이미 주목을 받는 작품의 캐릭터로 설득해야 한다는 점에서 '스스로 중심을 잡아야 한다'는 지점을 봤다. 열심히 했지만, 스스로 실수하는 상황들도 보면서, 얼마나 끊임없이 자신을...
에스엠씨지 "향수·색조 화장품 용기로 영토 확장" 2025-06-29 18:16:53
파운데이션 중심이었던 색조 화장품 시장이 마스카라와 립스틱 등으로 확대되며 유리 용기 수요가 커지고 있다. 또 그는 향수 시장을 주목하고 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고급 경험을 하는 ‘스몰 럭셔리’ 열풍을 향수가 주도하고 있다고 판단해서다. 최 대표는 “향수 시장 규모가 2023년 480억달러에서 2032년...
제대 후 월급 75만원으로 시작…400억 잭팟 터트린 비결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6-29 07:00:03
예전 파운데이션, 베이스 라인이 주류였는데 마스카라, 립스틱, 패드까지 넓혀지며 유리용기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 특히 마스카라의 경우 유리용기를 쓰면 감량률이 사실상 제로다. 샤넬 등 명품 브랜드들이 친환경 열풍으로 유리용기를 쓰고 있는 것도 호재다. 또 “경기를 타지 않는 스몰 럭셔리 열풍의 주역 향...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 위한 NEW 2025 디올쇼(DIORSHOW) 컬렉션 3종 한국 출시 2025-06-25 10:08:57
마스카라 NEW 디올쇼 오버볼륨으로 선보인다. 그리고 탁월한 성능의 워터프루프 포뮬러와 함께 얇고 유연한 펠트 팁으로 정교한 아이라인을 쉽게 완성할 수 있는 9가지 쉐이드의 NEW 디올쇼 리퀴드 아이라이너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또렷하면서도 깊이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특히, 레이디 디올 백에서 영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