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街는 '미리 크리스마스'… 막 오른 성탄절 케이크 대전 2025-11-10 15:19:07
△에스프레소와 마스카포네의 그윽함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노엘 보야주’ △발로나 초콜릿과 네 가지 텍스처가 층층이 쌓인 ‘포레 드 노엘’ 등 6가지 케이크를 선보인다. 올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노우 라이트’는 레드벨벳 랜턴을 모티브로, 은은한 촛불 아래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따뜻한 겨울밤의 분위기를...
투썸플레이스, '이름있는 케이크'로 디저트 카페 차별화 2025-09-02 16:39:05
상징하는 시그니처 디저트다. 마스카포네 크림과 블랙 쿠키를 층층이 쌓아 스푼으로 즐기는 아메리칸 홈메이드 스타일로,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지난 7월 ‘떠먹는 말차 아박’을 새롭게 선보였다. 말차에 투썸의 감성을 더한 이번 신제품은 출시 직후 자사 디저트 판매 상위권에 오르며 ‘말차 신드롬’...
'떠먹는 케이크' 들고나온 빌리엔젤…"K디저트 성공 뒷받침할 것" 2025-07-29 19:30:06
케이크는 바삭한 쿠키와 마스카포네 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떠먹는 복숭아 요거트 스쿱 케이크는 제철 과일인 복숭아 위에 요거트 크림을 올렸다. 제품 가격은 2만9900원으로 동일하며 9월 중으로 파인트 용기에 담은 형태로도 출시할 예정이다. 빌리엔젤은 이 제품을 향후 주력 상품으로...
"글로벌 열풍" MZ 입맛 저격한 '말차' 신제품 또 나왔다 2025-07-22 10:07:45
수 있도록 구성했다. 떠먹는 말차 아박은 말차 마스카포네 크림과 다크 초코 쿠키, 말차 가나슈가 어우러진 디저트 메뉴로 진한 말차 풍미와 달콤쌉쌀한 초콜릿의 조화에 포인트를 뒀다. 신제품 가격은 아이스 말차가 4200원, 말차 크림 라떼와 스트로베리 말차 라떼가 5000원이며 떠먹는 말차 아박은 6800원이다. 이번...
[신상잇슈] 맥도날드 '1955 크리미 파마산'·동원F&B '동원 쯔유' 2025-06-07 07:00:03
신메뉴 '킹플로트'를 선보였다. 탄산음료 닥터페퍼 제로에 1등급 원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올렸다. ▲ 투썸플레이스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한정 제품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 다크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칩을 넣었고,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층층이 발랐다....
"해외 칵테일바 온 줄"…한국 스타벅스의 놀라운 '야심작' [현장+] 2025-04-30 19:30:01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트러플 버터바 등이다. 이중 멜팅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당일 아침에 만들어 하루 20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매장 2층으로 올라가니 1층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 나타났다. 바닥에 깔린 카펫과 벽난로, 소파 등이 어우러져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타벅스는 도산점 2층에...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 커피브랜드 파스쿠찌, 리브랜딩 기념 '시그니처 메뉴' 출시 2025-04-08 16:08:17
이탈리아 대표적 디저트인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한 ‘카사타 티라미수’ 등이다. 에스프레소 플레이트는 오리지널 에스프레소와 함께 베리에이션 음료로 아포가토, 콘파나, 스트라파차토, 마키아토 등 4종의 음료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파스쿠찌에서 만든 커피 메뉴는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수입한 대표 블랜드 원두...
GFFG, 노티드 ‘생딸기에 진심’ 콘셉트 딸기 신메뉴 17가지 선봬 2025-02-26 08:00:00
샌드, 생딸기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생크림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생딸기를 한 팩 가까이 사용한 생딸기에 진심 케이크와 SNS에서 인기 있는 수건 케이크를 노티드 스타일로 재해석한 투머치 생딸기 수건 케이크, 투머치 생딸기 초코 수건 케이크도 출시한다. 세 가지 메뉴 모두 생딸기를 아끼지...
카리나가 광고하더니…매장 뒤엎는 '이 카페' 2025-02-04 11:50:52
플레이트’와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인 마스카포네 치즈를 활용한 ‘카사타 티라미수’ 등이다. 파스쿠찌 커피는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수입한 블랜드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사용해 만들어진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마케팅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난달 국내 첫 광고 모델로 인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를...
“카리나와 에스프레소 한 잔 어때”...파스쿠찌, 이탈리아 컨셉 리브랜딩 2025-02-04 10:21:42
함께 구성한 ‘에소플(에스프레소 플레이트)’ △이탈리아 대표적인 디저트인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한 ‘카사타 티라미수’ 등이다. 에소플은 오리지날 에스프레소와 함께 베리에이션 음료로 아포가또(Affogato), 콘 파나(Con Panna), 스트라파짜토(Strapazzato), 마끼아또(Macchiato) 등 4종의 음료를 취향대로 선택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