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확 달라진' 장인화호, 포스코그룹 인사 앞당기고 임원 16% 줄였다 2025-12-05 17:48:36
윤태일 에너지소재사업부장이 에너지소재마케팅본부장을 맡아 글로벌 고객사 수주 확대에 집중한다. 한편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여성 임원들의 약진이 두드러진다. 이번 인사에서는 사업회사 여성 대표 2명이 새롭게 선임됐으며, 전무 승진자 중 여성 비중도 확대됐다. 포스웰 이사장은 포스코홀딩스 사회공헌실장 ...
온·오프라인 '투트랙'…질주하는 에이피알 2025-12-05 17:10:46
마케팅 효과가 오프라인까지 자연스레 확산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기대 이상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분석했다. 온라인 마케팅 효과가 오프라인으로 확산하면 수익성 측면에서도 유리하다. 광고비 중복 지출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올해 10% 미만인 에이피알의 오프라인 매출 비중은 내년에 20~30%로 높아질 것으로...
쏘피컴퍼니, 전 세계 코스트코 벤더 코드 확보…K-뷰티 글로벌 유통 허브로 자리매김 2025-12-05 11:16:05
것이 아니라, 2차·3차·4차로 이어지는 장기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도록 기획 단계부터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유일 전 세계 코스트코 벤더 코드 보유사라는 강점을 기반으로, K-뷰티 브랜드가 북미를 넘어 전 세계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테크스냅] 네이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와 네넷 마케팅 2025-12-05 11:02:54
[테크스냅] 네이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와 네넷 마케팅 이노그리드, 산학연 R&D 파트너 초청 행사…AI·데이터센터 논의 ▲ 네이버가 오는 16일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공개에 맞춰 네넷(네이버·넷플릭스) 마케팅을 한다고 5일 밝혔다. 공동 마케팅은 넷플릭스의 글로벌 콘텐츠와 네이버의 서비스 연계를 강화하고...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들 누구?…지도 앱 열었더니 '깜짝' 2025-12-05 10:59:13
전쟁2' 공개를 앞두고 자사 지도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출연진이 일하는 식당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열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연계한 네넷(네이버·넷플릭스) 이벤트로 진행한다. 네이버는 5일 넷플릭스와 흑백요리사2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년간 협력해 왔던 네넷 파트너십을...
신세계면세점, '플리기'와 맞손…"中 관광객 선점" 2025-12-05 10:53:11
다양한 혜택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향후 알리바바 디지털 생태계 연계를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장할 계획이다. 김현철 신세계디에프 영업·마케팅 총괄은 “이번 파트너십은 여행·IT·쇼핑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방한 고객의 여행 여정 전반에 더 편리한...
네이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네넷 마케팅 2025-12-05 10:28:32
2' 일정에 맞춰 네이버지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등 주요 서비스를 연계한 '네넷(네이버·넷플릭스)'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지난 1년 동안 이어온 네넷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넷플릭스의 글로벌 콘텐츠와 네이버의 서비스 연계를 더욱 강화하고 사용자들에게 다채로운 혜택과...
"5억명 中고객 공략"…신세계免, 알리바바 '플리기' 맞손 2025-12-05 09:18:59
할 예정이다. 김현철 신세계디에프 영업·마케팅 총괄은 "이번 파트너십은 여행·IT·쇼핑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방한 고객의 여행 여정 전반에 더 편리한 쇼핑 접근성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라며 "플리기와의 멤버십 연계 및 공동 제휴 프로그램을 확대해 프리미엄 여행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글로벌 면세 쇼핑 경험...
NH증권 "코스메카코리아, 내년에 상장 이후 최대 실적 전망" 2025-12-05 08:32:25
분석)를 개시했다. 전날 종가는 전장 대비 2.31% 내린 6만7천700원이다. 정지윤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코스메카코리아는 한국 법인의 인디 고객사 기반 수주와 북미에서 고성장 중인 2개 인디 브랜드 합산 매출 비중이 최근 2년간 10%를 훌쩍 상회해, 회사의 주고객사로 안착했다"며 "해당 브랜드의 클렌징 오일,...
FSN 자회사 마더브레인 유제남 대표이사, 광고산업 발전 유공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2025-12-05 08:30:00
거두고 있다. 퍼포먼스 마케팅부터 크리에이티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어워즈 수상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7월 개최된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도 대상 1개와 최우수상 2개를 수상했다. 유제남 마더브레인 대표는 "광고 산업은 지금 기술 혁신을 중심으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마더브레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