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대두협회, 매일유업·연세유업과 '미국산 대두 지속가능성 인증식' 개최 2025-11-20 10:00:01
등을 향후 과제로 제시했다. 곽정우 매일유업 대표는 “소비자는 이제 제품 뒤에 어떤 농업과 공급망이 있는지를 묻고 있다”며 “미국산 지속가능 대두는 이러한 기대에 가장 투명하게 답하는 해법”이라고 말했다. 최근 대규모 설비 투자를 통해 프리미엄 두유 생산체제를 갖춘 연세유업은 올해부터 프리미엄 두유 제품...
오쿠, 창립 23주년 기념 '오쿠 버스데이' 진행 2025-11-20 09:00:03
특히 매일 오전 10시부터 59분간 진행되는 ‘오굿모닝딜(OH! GOOD Morning!)’ 타임세일에서는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별가에 제공한다. 오쿠는 2000년대 초 ‘자동압력중탕기’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 건강조리기기 시장에서 입지를 구축했다. “정성은 기술을 닮는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전통 한방 중탕 방식을...
테트라팩 코리아, '시포레 2025' 참여…'종이 기반 보호층 멸균팩' 소개 2025-10-28 13:52:33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99.9' 제품에 첫 적용됐다. 부스에서는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대형 ‘같은 그림 찾기’ 판을 설치해 참여자들이 제한 시간 내에 ‘매일두유 99.9’와 ‘87% 식물성 원료’ 등 문구를 찾아내며, 게임을 즐기는 과정에서 지속가능한 패키지 솔루션과 일상 속...
[경주APEC] 'K푸드 매력' 전 세계인이 맛 본다…호떡부터 곰탕까지 2025-10-28 11:00:06
CJ제일제당[097950]의 김치와 햇반, 팔도 라면, 매일유업 두유, 옹고집 장류 등이다. K푸드 스테이션에는 농식품부를 비롯해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이 공식 협찬사로 선정한 식품기업들도 참여해 라면, 떡볶이, 치킨, 곰탕 등 다양한 한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농심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두부·두유공장 "수입콩 턱없이 부족…잘해야 한달 버틴다" 2025-10-19 17:53:10
12월에나 수입 콩이 들어올 수 있어서다. 매일유업 연세유업 같은 두유 제조사들은 다음달께 재고 물량이 바닥을 드러낼 상황이어서 발을 구르고 있다. 두유 업계 관계자는 “10월에는 다른 콩 가공 조합에 긴급 요청해 200t을 빌려와서 공장을 돌리는 형편”이라며 “정부가 공매라도 일찍 실시했더라면 이런 혼란을 막을...
매일유업, 영양식·식물성 음료로 아시아·중동 시장 공략 2025-10-09 16:09:23
최근 출시한 ‘매일두유 렌틸콩’ 제품은 플랜트베이스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렌틸콩 전도사’라 불리는 정희원 의학박사와 매일유업이 공동 개발한 ‘매일두유 렌틸콩’은 출시 1주일 만에 초도 물량 전량을 판매했다. 글로벌 시장 확대 역시 매일유업의 핵심 전략이다. 매일유업은 기존 영유아 조제식 이외에도...
[신상잇슈] BBQ '뿜치킹'·빙그레 '잘키 키성장 스틱' 2025-09-27 07:00:04
맞아 저당·고단백을 주제로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제품만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셀렉스 선물 세트를 내놨다.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 스토어에서는 다음 달 9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테트라팩 코리아, '종이 기반 보호층 멸균팩' 국내 첫 선 2025-09-12 09:40:17
11일 첫 상업생산을 통해 매일두유의 주요 제품인 매일두유 99.9를 종이 기반 보호층이 적용된 멸균팩으로 선보인다. 매일두유는 식물성 단백질 보충과 건강을 위해 당류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전문적인 영양설계로, 당 함량을 줄인 다양한 저당 두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매일두유...
'매일두유 렌틸콩’ 출시 1주일 만에 초도 생산물량 완판 2025-08-29 13:52:29
세웠다. 매일두유 렌틸콩은 책 으로 대한민국에 건강 화두를 던진 정희원 의학박사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29일 “당분 섭취를 줄이려는 트렌드와 맞물려 매일두유 렌틸콩이 식물성 음료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매일두유 브랜드를 신뢰하는 소비자가 그만큼 많다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미국대두협회, 국제 대두 교역박람회 ‘소이 컨넥스트(Soy Connext)’ 성료 2025-08-26 14:03:57
연세유업과 매일유업도 참석해 지구의 미래를 밝히는 대열에 참여를 선언했다. 비영리 기업인 연세유업은 최근 SUSS 로고를 도입한 저당 두유 등 헬씨 플레져 제품을 출시,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매일유업도 대표 제품인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에 SUSS 로고를 부착하며 친환경 원재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