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스타벅스 새해 상품·맥도날드 '행운버거' 2025-12-27 07:00:02
연말연시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 한정 메뉴인 '행운버거' 2종을 내놨다. 맥도날드는 올해 행운버거 캠페인의 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선정했다. ▲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은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육즙이...
홍콩반점 '투움바 짬뽕'…대상 '장아찌' 4종 출시 2025-12-26 16:59:21
투움바 짬뽕’을 내년 2월까지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였다. 투움바 소스를 활용해 진하고 꾸덕한 풍미를 살리고 튀긴 새우 두 마리를 고명으로 올려 비주얼과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배달 주문은 불가하다.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은 파우치 형태 ‘아삭장아찌’ 4종을 출시했다. 명이나물, 고추, 모둠 마늘, 궁채 등...
더본코리아, 사회복지 시설에 식사 1,700여 인분 나눔 2025-12-26 15:54:10
빽보이피자 메뉴 약 150인분을 직접 조리해 전달하고, 빽다방 MD 선물도 함께 준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더본코리아는 2015년부터 점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사랑의 짜장밥 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기초생활수급자 가구를 비롯해 노인복지회관, 보육원, 군부대,...
나눔비타민, 아이들 자주 찾는 '나비가게 2025' 선정 2025-12-26 09:37:11
회사 관계자는 "선정한 음식점은 메뉴가 과하지 않아도 포만감 있는 음식을 식사로 구성했다는 게 특징"이라며 "아이들이 한 번에 그치지 않고 여러번 방문하는 음식점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김하연 나눔비타민 대표는 "아이에게 전해지는 마음이 중간에서 새지 않도록 하는 기술을 개발해 나가겠다"며 "데이터로...
운동으로 지키는 노년의 삶의 질...'VL르웨스트'가 제시하는 건강한 일상 2025-12-26 09:00:04
있다. 메뉴는 영양사가 주 단위로 균형 있게 구성하며, 일부 메뉴는 뷔페 테이블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선택한 한상차림의 주식은 직원들이 서빙부터 퇴식까지 전담해 입주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커뮤니티 센터는 입주민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 운영 공간으로, 수강과 시설 예약이 가능하다. 이미 미술, 음악, 댄스...
고소한 군밤의 계절, 공주로 가야 하는 이유 4 2025-12-26 08:00:01
짬뽕과 짜장 위주의 단출한 메뉴를 고수하는 것도 인상적이다. 오랜 시간 한 그릇에 집중해 온 주인장의 자신감이라 할 수 있겠다. 공주 칼국수 전국 어느 지역에 가도 '공주 칼국수'란 간판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공주는 칼국수의 성지로 꼽힌다. 공주의 칼국수는 화려하지 않다. 기본에 충실하다는 말이 딱...
황성윤 이랜드이츠 대표, 침몰하던 애슐리 부활시킨 주인공[2025 올해의 CEO] 2025-12-26 07:47:48
위해 3개월마다 샐러드바 메뉴의 30%를 교체하고 2020년 문을 닫은 기존 스시 뷔페 ‘수사’의 메뉴까지 애슐리퀸즈에서 선보이며 시너지를 강화했다. 물론 운도 따랐다. 국내 경기 불황이 장기화하고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가성비 트렌드’가 부상했다. 저렴하면서 맛도 괜찮다는 소문이 퍼지며...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2025-12-25 18:37:11
신메뉴로 경쟁사와 차별화하는 데 성공했다.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선보인 ‘새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럽다. 올해는 ‘새로 가챠 팝업스토어’를 서울 홍대 축제거리, 방이동 먹자골목, 건대입구역 등지에서 운영한다. 코카콜라음료는 미국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과 코카콜라를...
맥심 커피믹스, 40년 넘게 일상을 함께한 스틱커피…사용법 나눈 'MCTI 컵 굿즈' 입소문 2025-12-25 18:33:53
스페셜 메뉴를 맛보고, 맥심 제품을 맞히는 가배 기미상궁 이벤트, 미니 맷돌 그라인딩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었다. 약 한 달간 운영한 맥심가옥에 6만9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해에는 골목 전체를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재해석한 ‘맥심골목’을 선보여 한...
한국의 맛, 창녕 마늘·진도 대파·익산 고구마…'로코노미' 이끄는 특산물 버거 열풍 2025-12-25 18:30:15
한 신메뉴로 경쟁사와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면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 7월 출시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도 그 연장선이다.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는 출시 9일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한 달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