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조 기술 적극 활용하는 스타트업…동남권 전통산업 기반 디지털화 2024-05-29 16:00:33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무스마와 크리스틴컴퍼니는 디지털 전환 기술을 활용해 제조산업의 효율성을 끌어올린 사례로 꼽힌다. 무스마는 산업 현장 통합 안전관리 시스템을 개발했다. 공장 설비의 모터 속도와 위치를 제어하는 기술과 센서 기술을 보유했다. 이를 기반으로 안전 장비 솔루션을 만들었다. 전 세계 산업...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브랜드, 미샤와 셀퓨전씨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뷰티 TOP5' 코너에서는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패션뷰티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별로 최대 '30% 중복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 무신사 = 무신사가...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스타필드 수원에 열여섯번째 매장 2024-01-25 06:00:05
규모로 들어서는 팩토리스토어는 국내외 160여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스투시와 칼하트, 챔피온 등 스트리트 캐주얼을 비롯해 톰브라운, 무스너클, A.P.C., 아미 등 젊은 고객이 선호하는 해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앞세웠다. 팩토리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이 브랜드...
포르쉐, 7년만에 완전변경 3세대 신형 파나메라 세계 첫 공개 2023-11-24 21:30:01
AG)는 이날 오후 중국 상하이 '1862 패션 아트센터'에서 열린 '신형 파나메라 월드 프리미어'에서 3세대 신형 파나메라를 세계에서 처음 선보였다. 신형 파나메라는 역동적 성능과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 광범위한 디지털 기능, 더 강력해진 전기모터가 특징이라고 포르쉐는 밝혔다. 포르쉐는 이번 공개...
백화점들, 4분기 실적개선 노린다…겨울 정기세일 돌입(종합) 2023-11-15 09:20:02
팝업 스토어를 열고 작가 사인회 등을 진행한다. 패션과 잡화, 화장품 등 250여개 브랜드는 최대 50% 할인한다. 현대백화점은 특히 추위에 방한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패딩과 코트 등 외투 할인 물량을 지난해보다 브랜드별로 최대 20% 이상 늘렸다고 설명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7일부터 다음 달...
한섬, 3분기 영업익 73% 급감..."의류 시장 위축" 2023-11-06 14:36:33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 계열사 한섬은 3분기 매출 3,241억 원, 영업이익 88억 원을 기록했다고 6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1%, 영업이익은 73% 감소한 수준이다. 한섬 관계자는 "소비심리 둔화에 따른 의류시장 위축과 무스너클, 아스페시 등 해외 브랜드 론칭, 영업망 확대 등 신규투자 확대의...
롯데백화점, 日 세계적 디자이너와 국내 첫 단독 협업 2023-10-25 16:18:53
세계와 ‘쿠스히모 무스베나 군’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작품들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전시에 초청된 K아티스트는 275C, 그라플렉스, 문연욱, 이광호, 이형구 작가다. 디자인과 공예, 설치 미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활동을 펼치는 아티스트라는 게 롯데 측의 설명이다. 미하라 야스히로는 도쿄 타마미술대...
[주말N쇼핑] 가을은 패션의 계절…유통가, 패션 할인 기획전 2023-10-21 07:00:04
6개 패션그룹사, 23개 브랜드의 아우터를 최대 8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 롯데온 = 롯데온이 22일까지 진행하는 '온앤더럭셔리 위크'에서는 구찌, 버버리, 프라다 등의 명품을 최대 23%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가을·겨울 준비를 위해 몽클레어, 무스너클, 막스마라 등의 인기...
패션-예술 경계를 허물다…롯데百, 日유명 디자이너 팝업·전시 2023-10-15 06:00:03
소장품과 그가 직접 만든 영상·음악 등을 통해 패션의 경계를 넘은 그의 다채로운 예술적 면모를 살펴볼 수 있다. 야스히로의 낙서에서 탄생한 캐릭터 '쿠츠히모 무스베나군'도 함께 소개된다. 야스히로가 예술가로 조명받는 전시를 여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우순형 롯데백화점 PB부문장...
증권가, '실적 충격' 한섬 목표가 줄하향…투자 의견 낮추기도 2023-08-08 08:23:32
국내 판권을 신규 획득해 국내 출시를 앞둔 무스너클, 아스페시 브랜드의 마케팅 및 출점 비용 증가가 예상된다"며 "두 브랜드 모두 국내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로 초기 매출 기여가 기대되지만, 단기적으로는 마케팅비 증가가 더 부담"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신규 해외 브랜드의 매출 기여가 관건이며 관련 성과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