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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34곳으로 확장 20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의 자체브랜드(PB) 상품 매장인 무신사스탠다드와 편집숍 무신사스토어의 방문객은 지난 1~10월 2300만 명으로 집계됐다. 이 가운데 무신사스탠다드 방문객만 2000만 명 이상이다. 무신사의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은 2021년 56만 명, 2022년 153만 명, 2023년 430만 명, 2024년 9...
무신사, 7년 만에 스토어 BI 리뉴얼…"확장성 강조" 2025-10-22 08:29:22
무신사, 7년 만에 스토어 BI 리뉴얼…"확장성 강조"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무신사가 2018년 이후 7년 만에 스토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I·Brand Identity)를 교체한다. 무신사는 22일 기존 영문 대문자 'MUSINSA' 로고를 더욱 굵고 단단하게 표현한 새로운 무신사스토어 BI를 공개했다. 온라인...
ABBG, 무신사와 협약 체결…입점 브랜드 대상 '디자이너 구독' 서비스 제공 2025-10-15 14:02:49
에이전시 ABBG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의 협약을 체결하고, 무신사스토어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디자이너 구독 서비스 및 종합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자이너 구독 서비스는 한 명의 디자이너 채용비용으로 그래픽, 브랜딩, 상세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디자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무신사, 5개 국내 브랜드와 일본 도쿄서 '쇼룸' 2025-09-22 08:52:29
시부야 미디어 디파트먼트 도쿄에서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 2025'를 열어 대표상품을 소개한다. 무신사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무신사스토어 등에 입점한 중소 파트너 브랜드에 1천650억원의 정산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는 연휴 직전인 오는 9월 30일에 1차 대금을 지급하고 연휴 이후인 다음 달...
글루타넥스,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 하이엔드 브라이트닝코스메팅 부문 2년 연속 수상 2025-08-01 13:55:53
아니라 더현대닷컴, SSF몰, 무신사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현유진 넥서스파마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하이엔드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다시 한 번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무신사, 강남에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 연다…"130여개 브랜드 입점" 2025-07-16 10:32:52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을 개점한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은 지난해 9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이후 일 년 만에 문을 여는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앞서 무신사는 대구와 홍대에 무신사스토어를 연달아 오픈하며 오프라인 편집숍 시장에 진출했다. 올해 상반기 3개...
무신사 "무진장 여름블프 11일간 판매액 2천466억원" 2025-06-26 08:21:25
행사가 진행된 14∼25일 무신사스토어 홍대와 무신사스토어 대구, 무신사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등 세 곳의 누적 방문객은 15만명이 넘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비수기에 입점 브랜드의 재고 소진을 조금이나마 돕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했던 무진장 여름 블프가 어느새 패션 업계를 대표하는 여름 시즌 최대 캠페인으로 자리...
한국 가면 싹쓸이…외국인 푹 빠진 매장, 난리 나더니 결국 2025-05-05 19:55:01
돌파했는데 올 1분기도 급속 성장을 이어갔다.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의 경우 3월 기준 외국인 매출 비중이 전체의 51%에 달한다. 최근 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성수와 한남에 위치한 무신사 매장도 외국인 비중이 40% 내외로 높은 수준이다. 지난해 5월 30% 선에서 더 높아졌다. 무신사의 편집숍인 무신사스토어...
무신사·조조타운 'K패션 韓日 동맹' 맺었다 2024-12-16 17:55:34
출발했지만, 2009년 온라인 쇼핑몰인 무신사스토어를 론칭하면서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조조의 지난해 기준 거래액은 5744억엔(약 5조3600억원), 매출은 1970억엔(약 1조8400억원)에 이른다. 2019년에는 소프트뱅크그룹 계열 야후재팬이 조조 창업자인 마에자와 유사쿠의 지분을 사들여 최대주주에 올랐다....
유통가, MZ 이어 잘파세대 공략…패션플랫폼·편의점이 앞장 2024-03-03 09:01:01
"10∼20대 이용자가 절반"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와 에이블리는 전체 이용자 가운데 10∼20대가 절반 이상을 차지해 적극적으로 잘파세대를 공략 중이다. 무신사는 본래 'MZ들의 놀이터'로 명성을 얻으며 성장했다. 2001년 온라인 커뮤니티 '무진장 신발사진 많은 곳'에서 출발해 200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