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개점 2025-12-16 10:10:47
신광미츠코시백화점에서 더현대 글로벌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으로, 이번 더현대관 오픈으로 일본 현지에 한국 브랜드를 소개할 온·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확보하게 됐다. 더현대관이 들어서는 누구(NUGU)는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200만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일본 온라인 패션몰이다....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관' 출시…"현지 Z세대 공략" 2025-12-16 09:52:21
현대백화점은 일본 패션 플랫폼 ‘누구(NUGU)’에 ‘더현대 전문관(더현대관)’을 개설한다고 16일 밝혔다.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 메디쿼터스가 전개하는 누구는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200만명 이상 보유하고 있다. 전체 이용자 중 20대 비중이 70%에 달할 정도로 현지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더현대관은...
뉴욕 5번가, 네 마리 동물의 의미는? 2025-11-28 17:09:32
그에겐 시련의 시간도 길었다. 마흔 즈음, 백화점과 이케아 등에서 미술 관련 직업을 전전하다 뉴욕 한복판에서 생계를 이어가려던 시기가 있었다. 밤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그림을 그리고, 일주일에 75시간씩 일하던 때였다.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작업에 집중할 장소를 찾아 뉴욕 북부로 떠나 지금의 그를 만들었다....
신세계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신규 입주자·VIP 고객 잡는다" 2025-11-26 09:40:39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고품격 브랜드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이번 생활전문관 리뉴얼로 강남점의 공간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며 “국내 대표 백화점으로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와 깊이 있는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신세계百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브랜드·체험 강화" 2025-11-26 06:00:11
신세계百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브랜드·체험 강화"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생활전문관을 새단장(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침구와 가구, 가전 등 주요 브랜드의 면적을 15∼20% 확대하고 신규 브랜드를 강화했다. 침구 브랜드 중 '더 조선호텔'은 구스 단독 존을 구성해...
소비쿠폰 제외 여파…롯데쇼핑, 이익 15.8% 감소 2025-11-07 11:10:52
특화관 강화와 해외사업 실적 개선에 힘입어 올해 들어 첫 흑자(82억원)를 기록했다. 롯데쇼핑은 4분기 연말 성수기 영업에 주력할 방침이다. 백화점은 지난 9월 잠실점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오픈에 이어 본점과 인천점 등 대형 점포의 주요 리뉴얼 오픈이 예정돼있으며, 이달 20일부터는 잠실 롯데타운...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익 15.8% 감소한 1천305억원…백화점 '선방'(종합) 2025-11-07 09:36:50
폭으로 개선됐다. 컬처웍스는 특화관 강화와 해외사업 실적 개선에 힘입어 올해 들어 첫 흑자(82억원)를 기록했다. 롯데쇼핑[023530]은 4분기 연말 성수기를 맞아 재차 실적 성장을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백화점은 지난 9월 잠실점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오픈에 이어 본점과 인천점 등 대형 점포의 주요...
신세계, 보이지 않아도 무대는 반짝여…시각장애 연주단과 16년 동행 2025-11-05 15:30:13
열렸다. 마지막 3회차는 11월 22일 은평예술회관 무대에 오른다. 신세계는 회차별로 지역 아동을 무료 초청해 문화 향유 기회를 넓히고, 어린이 문화 복지의 기반을 보완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와 한빛예술단의 인연은 2010년 백화점 문화홀 공연으로 시작됐다. 2012년 후원 협약 체결 이후에는 연주자 역량 강화를 위한...
비이커, '캡틴 선샤인' 첫 단독매장 열어…"국내사업 본격추진" 2025-10-27 09:41:59
편집숍 플랫폼 비이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컨템포러리 브랜드 '캡틴 선샤인'의 첫 단독 매장을 열고 본격적으로 국내 사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캡틴 선샤인은 2013년 일본 고베 출신 디자이너 코지마 신스케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일본에서 생산한다. 비이커는 신세계 강남점의 첫...
'타임빌라스 수원' 1주년…우수고객 매출 2배 증가 2025-10-23 10:00:44
‘뷰티관’을 조성하고, 럭셔리 · 컨템포러리 등 프리미엄 상품군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쇼핑몰만의 특화된 경험 콘텐츠도 집중적으로 확대한다. 대형 서점 등 문화공간과 최근 트렌드인 IP 컨텐츠 매장을 도입해, 단지 전체에서 차별화 ‘몰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타임빌라스 수원의 성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