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사가 담긴 예술품…마리 앙투아네트의 주얼리 착용해볼까 [최지웅의 컬렉터 가이드] 2025-12-05 07:00:08
시기의 디자인은 까르띠에, 반클리프 아펠, 불가리 같은 럭셔리 브랜드에 지속적인 영감을 주며 현대적으로 재해석되고 있다. 까르띠에는 아르데코 시대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1920년대 ‘투티 프루티’ 컬렉션 등을 선보였다. 2024년 ‘르 보야주 레코망쎄’ 컬렉션에는 아르데코풍의 블랙 오닉스와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
'리뉴얼 효과' 누리는 신세계, 분기 매출 2조 도전 [마켓딥다이브] 2025-12-04 14:46:10
최대 규모로 갖고 있는 건데요. 여기에 내년엔 불가리 신규 입점, 디올 매장 리뉴얼로, VIP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입니다. 불황 속에서도 럭셔리 매출이 실적을 견인하자, 명품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겁니다. 돈이 안 되는 사업은 접으며 수익성 개선에도 나섰는데요. 적자만 내던 DF2 면세점 영업 중단으로...
[마켓딥다이브] 신세계, 백화점주 시가총액 1위 복귀 2025-12-04 14:36:26
매장이 됐습니다. 내년엔 불가리 신규 입점과 디올 매장 리뉴얼로 VIP 유치에 더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입니다. 불황 속에서도 럭셔리 매출이 실적을 견인하자 명품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 돈이 안 되는 사업은 접으며 수익성 개선에도 나섰습니다. 적자만 내던 DF2 면세점 영업 중단으로 면세점 사업부에서 연간...
신세계백화점 본점, '에·루·샤' 럭셔리 리뉴얼 완료 2025-12-03 06:00:00
초 불가리의 신규 입점, 디올 매장 리뉴얼 오픈 등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본점은 강남점과 비견되는 라인업을 갖추게 될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 본점은 올 한 해 동안 3개의 VIP 라운지와 퍼스널쇼퍼룸(PSR)을 모두 리뉴얼하고 더 헤리티지 발렛 라운지를 신설하며 VIP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도 크게 개선했다. 박주형...
무엇이 진실이고, 허구인가…낙원 뒤에 숨겨진 불안을 그리다 2025-11-27 16:51:52
태어났다. 지난해 가을엔 불가리도 그라소와 협업한 럭셔리 워치 ‘옥토 피니시모’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라소는 매체와 분야의 경계를 허무는 작가다. 영상, 회화, 조각 등 여러 매체를 넘나들고 대척점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예술과 상업의 경계를 무색하게 한다. 그는 이 같은 작업으로 마르셀뒤샹상(2008년)과 프랑스...
루이비통과 오르세 넘나드는 로랑 그라소…낙원의 뒷면을 그리다 2025-11-26 18:46:39
가방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해 가을엔 불가리도 그라소와 협업한 럭셔리 워치 ‘옥토 피니씨모’ 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그라소는 매체와 분야의 경계를 허무는 작가다. 영상, 회화, 조각 등 여러 매체를 넘나들고, 대척점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예술과 상업의 경계를 무색하게 만든다. 그는 이러한 작업으로 마르...
부산 신세계센텀시티, 3년 연속 연매출 2조원 돌파…지역서 최초 2025-11-26 08:03:59
것을 포함해 까르띠에, 불가리, 티파니, 반클리프아펠 등 주얼리, 파텍필립, 롤렉스 등 워치 브랜드를 두루 갖춰 VIP 고객을 집중 공략했다. 지난 5월 '블랙다이아몬드' 등급 이상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 '어퍼하우스'를 열어 VIP 시설도 한층 확충했다. 올해 들어 10월까지 전체 매출 대비...
갤러리아, 고야드 감성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명품 브랜드 협업 10주년 2025-11-18 10:16:37
함께한 크리스마스 조형물을 선보였다. 불가리를 시작으로 까르띠에, 샤넬, 돌체앤가바나 등과 협업을 이어왔다. 회사는 올해 협업 10주년을 맞아 명품관 웨스트 1층에 ‘크리스마스 트리 아카이브 존’을 설치했다. 그간 참여한 브랜드 트리를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고야드와의 크리스마스...
갤러리아백화점, 프랑스 명품 '고야드' 입었다 2025-11-18 09:47:33
명품 브랜드와 함께 크리스마스 조형물을 명품관에 선보이고 있다. 불가리(2016), 까르띠에(2017), 샤넬(2018), 루이비통(2019), 펜디(2020), 디올(2021), 보테가베네타(2022), 프라다(2023), 돌체앤가바나(2024) 등이다. 올해는 브랜드 협업 크리스마스 장식 10주년을 맞아 특별 전시도 진행한다. 명품관 웨스트 1층...
갤러리아百, '고야드'와 크리스마스 장식 협업 2025-11-18 08:18:32
색다른 크리스마스 조형물을 명품관에 선보였다. 2016년은 불가리, 지난해는 돌체앤가바나였다. 올해는 고야드의 대표 제품인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아 거대한 트렁크를 무대 형태로 제작했다. 명품관 이스트 외벽은 고야드의 시그니처 패턴인 '고야딘'(Goyardine)을 입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