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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톡으로 올해 2억개 선물 오갔다…하루 평균 54만개 2025-12-25 06:13:01
뷰티(6위)는 물론 바이레도, 르라보와 같은 고급 뷰티·니치 향수 브랜드가 상위권에 신규 진입하며 '스몰 럭셔리' 소비 흐름도 보여줬다. 고가 제품이라도 각자 나름의 합리적 조건에 맞다면 자기보상을 위한 소비로 기꺼이 이어질 수 있다는 해석이 나온다. 올해 선물하기 이용자들이 '위시리스트'에...
디자이노블, 생성형 AI 기반 브랜드 가시성 측정 'BVI' 서비스 베타 출시 2025-12-24 17:19:46
작용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디자이노블은 현재 패션, 뷰티, 주얼리, 건강기능식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 카테고리로 BVI 분석을 확대하고 있으며, 브랜드별 맞춤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신기영 대표는 “10년 전 SEO를 무시한 브랜드가 검색에서 사라졌듯, 앞으로 GEO를 무시하는 브랜드는 AI의 추천 목록에서 사라...
'뷰티스킨' 52주 신고가 경신, 기다림이 필요한 시기 - DB증권, None 2025-12-24 15:34:05
DB증권의 허제나 애널리스트는 뷰티스킨에 대해 "기대치를 하회한 3분기. 핵심 사업부의 성장 동력 약화가 아쉬운 상황. 26년 신사업 다각화, 기존 사업부의 매출 회복이 관건: 26년 동사의 외형 성장 여부는 원진 브랜드의 매출 회복이 주된 관건이 될 전망이다. 유통 및 제조 사업부는 산업 경쟁력이 약화되고 있어 매출...
이철웅 놀유니버스 대표 "K컬처 기반 글로벌 여가 생태계 만든다" 2025-12-24 15:01:27
그치지 않고 예능·먹방·뷰티·패션·웹툰 등으로 다각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놀유니버스는 이러한 흐름을 바탕으로 국경과 카테고리의 경계를 넘어서는 '경계 없는' 플랫폼 전략을 제시했다. 'Feel Korea', 'Live Local', 'Ultra-immersion', 'X-Factor'의 앞 글자를 딴...
놀유니버스 대표 "K컬처 기반 글로벌 여가 생태계 만들 것"(종합) 2025-12-24 13:46:55
범위는 드라마, 음악, 영화뿐 아니라 예능, 뷰티·패션, 웹툰 등으로 확장됐다고 설명했다. 이수정 놀유니버스 글로벌기획 팀장은 "올해 스포츠, 뮤지컬 행사와 연계한 상품을 선보였고 e스포츠 상품을 몇분만에 다 팔렸다"고 전했다. 이어 "콘텐츠가 한국 관광의 엔진 역할을 하고 있다"며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콘텐츠...
화해, K뷰티 브랜드·글로벌 바이어 연결하는 ‘화해 홀세일’ 서비스 본격화 2025-12-24 11:12:30
K뷰티 브랜드를 손쉽게 발굴·소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K뷰티 브랜드에는 안정적인 수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주문, 배송 등 전 과정을 아우르는 기업 간 거래(B2B) 전용 화해 홀세일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별도 물류·총판 계약 없이 화해와의 파트너십만으로 온·오프라인 매장 및 대형...
LBB(엘비비),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서 수출 성과로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2025-12-24 11:04:35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LBB(엘비비)가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서 수출 부문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23일 SBA(서울경제진흥원) 주최로 열렸으며, 회사는 수출 혁신 및 글로벌 시장 확장 성과와 혁신 노력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LBB(엘비비)는 2000년부터 스위스...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에이치투' 대상 수상 2025-12-24 10:53:09
영상을 만들어 제출했다. 대상은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의 광고 영상을 제작한 에이치투(이채훈·정민환, 사진)팀에 돌아갔다. 이채훈씨는 “친구와 함께 에이치투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작업물을 만들자고 다짐했다”며 “재밌게 작업했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로 이어져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금상은 바이...
놀유니버스, 외국인의 한국관광 사업 강화…'놀월드' 힘준다 2025-12-24 09:42:32
범위는 드라마, 음악, 영화뿐 아니라 예능, 뷰티·패션, 웹툰 등으로 확장됐다고 설명했다. 놀유니버스는 이날 K컬처 소비가 방한 관광과 체류형 여행으로 이어지는 구조를 분석한 '2025 놀 웨이브 리포트'를 통해 지난 5년간 놀 월드를 통해 외국인 166만명이 K콘텐츠를 소비했고 놀 월드 거래액은 연평균 133%...
"경제효과 1조4000억원"…외국인, 방한 결정의 이유가 된 'K-콘텐츠' 2025-12-24 09:36:31
드라마·음악·영화에 그치지 않고 예능, 먹방, 뷰티ㆍ패션, 웹툰 등으로 다각화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1주일 이상 장기 체류를 통해 한국을 경험하고자 하는 수요도 뚜렷해 인바운드 관광이 '깊은 체험'으로 전환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놀유니버스는 이러한 흐름을 바탕으로 국경과 카테고리의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