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씨엔씨, 멕시코 유포리아 입점…"중남미 시장 공략" 2025-12-18 14:14:07
멕시코 K뷰티 전문 리테일숍 '유포리아'(Euphoria)에서 미샤와 어퓨 브랜드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8월부터 지난달까지 유포리아 네 개 매장에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현재 각 매장은 미샤와 어퓨의 베이스와 립,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앞서 멕시코...
특별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연말엔 '경험'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5:47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를 선보였다.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1층에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1호점을 열었다. 코아시스는 구매력이 높은 30대 이상 중장년층 여성의 ‘웰에이징’ 수요를 파고들었다. 기미, 주름, 탄력, 탈모 등 구체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최초로 오프라인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를 선보이며, 3060세대 여성을 겨냥한 ‘니치 마켓(틈새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는 TV 시청률 하락과 송출 수수료 부담 등으로 성장 정체에 빠진 홈쇼핑 업계가 ‘공간 비즈니스’를 통해 새로운 고객 접점을 찾으려는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10일 경기...
그레이스 재팬, 일본 편의점 유통 강화…뷰티부터 건기식으로 확장 2025-12-17 14:09:14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중심으로 전개한 뒤, 점차 건강기능식품과 이너뷰티 카테고리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빠른 체험?즉각적 구매?일상 루틴화’라는 일본 편의점 소비 특성과 맞물리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Loft(로프트), PLAZA(플라자), @cosme STORE(앳코스메스토어), Don Quijote(돈키호테),...
'다이소 대항마' 깜짝 등장…'5000원 이하' 제품만 내놓는 곳 2025-12-17 12:17:33
비롯해 패션·뷰티·디지털 액세서리 등 1340여개 상품으로 채워졌다. 특히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기획한 ‘와우픽’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논슬립 옷걸이(5입), 간편용기 등은 1000원에, 욕실화와 세면타월 등은 20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초저가 생활용품 확장에 나선 이유는 고물가가 길어지면서 가성비를 중시하는...
"나도 써보고 싶어" 美서 대박나더니…외국인 몰려간 종목 2025-12-17 07:16:22
전체 1위를 기록했다"며 "8월 미국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얼타(ULTA) 뷰티'에 입점한 것이 현지 인지도 확대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도 성과는 이어졌다. KB증권에 따르면 11월 말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메디큐브 제품 7개가 뷰티&퍼스널케어 부문 상위 100위에 포함됐고,...
외국인, K-뷰티 딱 '두곳' 베팅…세계적 열풍 속 '희비' 2025-12-17 07:01:46
전체 1위를 기록했다"며 "올해 8월 미국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얼타(ULTA) 뷰티'에 입점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 것도 미국에서의 성장에 일조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11월 20일∼12월 1일)에도 에이피알이 미국 시장에서 선전해 에이피알의 해외 성장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K-뷰티 세계적 열풍 속 명암…외국인, 에이피알·달바에 베팅 2025-12-17 06:33:00
뷰티 카테고리 전체 1위를 기록했다"며 "올해 8월 미국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얼타(ULTA) 뷰티'에 입점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 것도 미국에서의 성장에 일조했다"고 설명했다. [표] 에이피알 지역별 매출액 비중 추이 (단위: %, %포인트) ┌───────┬────────┬────┬─────┐ │지역...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개점 2025-12-16 10:10:47
더현대 글로벌을 론칭해 패션과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경쟁력 있는 국내 브랜드를 해외 시장에 소개해 왔다. 상품 수출입, 통관 등을 총괄해 개별 브랜드가 해외에 직접 진출할 때 드는 비용과 리스크 부담을 줄이고 판로를 효과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핵심이다. 현재 현대백화점은 일본 파르코백화점과...
리쥬란, 中 공략 시동 2025-12-15 17:20:35
시동을 걸었다. 파마리서치는 리쥬란코스메틱이 글로벌 뷰티숍 ‘세포라 차이나’에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내년 1월 온라인몰에서 먼저 제품 판매를 시작한 뒤 3월 중국 전역 200개 매장에 동시 입점할 예정이다. 리쥬란코스메틱은 ‘PDRN’ 기반의 스킨부스터 '리쥬란'으로 인기를 얻은 파마리서치가 선보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