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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침대' 하면 시몬스…'카시아 속초' 전 객실에 공급 2024-06-12 11:19:37
오션뷰다. 전 객실에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가 비치됐다. 또 모든 객실에 주방 시설과 프라이빗 발코니, 욕조가 설치됐다. 특히 디자인 전문지 '월페이퍼' 선정 '주목해야 할 세계 건축가 20인'에 오른 김찬중 건축가가 디자인한 점이 눈길을 끈다. 그는 '책'...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韓서 대규모 셀러 설명회 2024-06-11 18:17:21
K뷰티 브랜드인 조선미녀·성분에디터 측의 진출 경험담도 소개된다. 박현진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은 아마존 등 온라인 채널의 입지가 점차 넓어지고 있지만 여전히 주요 화장품 구매 채널에선 대형마트와 멀티 브랜드숍 비중이 크다”며 “K뷰티의 오프라인 채널 입점이 아직 미약하기에 역으로 미국 시장 내에서...
[단독]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한국서 첫 대규모 셀러 설명회 연다 2024-06-11 16:27:38
K뷰티 브랜드인 조선미녀·성분에디터 측의 진출 경험담도 소개된다. 박현진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의 경우 아마존 등 온라인 채널의 입지가 점차 상승하고 있지만 여전히 주요 화장품 구매 채널에선 대형마트나 멀티 브랜드숍 비중이 크다”며 “K뷰티의 오프라인 채널 입점이 아직 미약하기에 역으로 미국 시장...
[르포] "호텔 로비 같네요"…2억원대 와인부터 유명 맛집까지 2024-06-10 16:43:21
1층과 지상 1층이 고객들을 맞았다. 패션·뷰티·고급 편집숍이 들어설 2층은 추후 오픈할 예정이다. 스위트파크와 연결된 입구는 어둡다고 느껴질 정도로 조도를 확 낮춰 기존 백화점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긴 통로를 따라 걷다 보면 나오는 중앙홀에 놓인 푹신한 소파와 높은 층고로 호텔 로비를 떠올리게 했...
"백화점이야 호텔이야"…신세계 강남점서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10:06:47
패션·뷰티 편집숍, 럭셔리 편집숍 등이 들어선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라는 이름에는 사는 이의 취향과 안목이 드러나는 집(하우스)처럼 신세계만이 큐레이팅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백화점의 콘텐츠 노하우에 관계사 센트럴시티가 위탁운영 하는 JW메리어트호텔서울을 통해 쌓아...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신세계百,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06:00:01
패션·뷰티 편집숍, 럭셔리 편집숍 등이 들어선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라는 이름에는 사는 이의 취향과 안목이 드러나는 집(하우스)처럼 신세계만이 큐레이팅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백화점의 콘텐츠 노하우에 관계사 센트럴시티가 위탁운영 하는 JW메리어트호텔서울을 통해 쌓아...
GS리테일, 파르나스호텔 '인적분할'…"기업·주주가치 제고"(종합) 2024-06-03 09:47:32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GS리테일은 앞서 헬스앤뷰티(H&B) 편집숍 랄라블라, GS프레시몰과 같은 부진 사업을 정리하는 등 본업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와 함께 주주 가치를 높이고자 기업 분할과 동시에 자사주 127만9천666주(전체 약 1.2%) 전량을 소각할 계획이다. 분할 후 회사별 배당 성향도 40% 이상으로...
GS리테일, 파르나스호텔 '인적분할' 추진…"주주가치 제고" 2024-06-03 09:10:11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GS리테일은 앞서 헬스앤뷰티(H&B) 편집숍 랄라블라, GS프레시몰과 같은 부진 사업을 정리하는 등 본업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와 함께 주주 가치를 높이고자 기업 분할과 동시에 자사주 126만9천666주(전체 약 1.2%) 전량을 소각할 계획이다. 분할 후 회사별 배당 성향도 50% 이상으로...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팝업'을 열고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보인다. 다음달에는 '로에베뷰티' '로라메르시에' '몽클레르' 등 해외 패션 및 뷰티 브랜드를 추가로 들여올 계획이다. 이후에는 '랜디스 도넛',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등 젊은 층 수요가 높은 식음료(F&B)도 추가 도입해 연내 새...
"미국 점유율 확대 지속…목표가 상향" 2024-05-29 08:41:12
8%에 도달했다. 박 연구원은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에 라네즈를 본격 유통했고 이니스프리도 진출했다면서 "코스알엑스의 미국 매출까지 감안하면 아모레퍼시픽의 미국 비중은 전사의 14%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반면 지난해 중국 매출은 축소 흐름이 뚜렷하다면서 "설화수 구조조정과 그에 따른 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