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인텔릭스, 웰니스 로봇 '나무엑스' 스스로 공기 정화, 원격 혈류측정…10초 안에 건강상태 확인 2025-12-16 15:56:52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 체계를 구축했다. 이외에 소비자의 음성, 얼굴, 생체 정보 등 민감한 개인정보는 암호화된 상태로 기기 내부에서만 처리돼 외부 유출 위험을 사전에 차단했다. 100여명의 화이트 해커가 참여한 버그바운티(보안 취약점 신고 포상제)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안 취약점을 여러...
CEO를 위한 관세 생존 전략 [이석문의 관세 인사이드] 2025-12-15 09:39:51
뷰티, K패션 전자상거래 수출이 급격히 위축되고 있다. 관세 인상분은 수출 단가 인하 압박으로 이어지며 이는 기업의 수익성을 직접 위협한다. EU의 녹색 및 인권 규제도 법적 강제력을 갖췄다. 2026년 1월 1일부터 탄소국경조정제도(CBAM) 확정 기간이 시작된다. 철강, 알루미늄 수출 기업은 실제 배출량에 상응하는 CBAM...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아우르는 브랜드들이 모인 ‘무신사 워크 & 포멀’ 등이 들어섰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공간에 대해 “현재는 전문관 형태로 운영되고 있지만 향후에는 단독 매장으로 확장될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무신사가 전개하는 자체 뷰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무신사 뷰티’존에는 메이크업 브랜드...
"K-컬처·라이프스타일 산업을 세계로"…한화자산운용, 미 투자사 '마시펜'과 MOU 체결 2025-12-09 15:21:21
한국이 보유한 콘텐츠·뷰티·엔터테인먼트 등 K-라이프스타일 분야에 있어 한화자산운용은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글로벌 투자를 전개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유망 기업을 발굴해 글로벌 자본과 연결, 한국과 아시아 기업의 스케일업을 돕는 혁신적인 새로운 투자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마시펜은 글로벌...
팀제로코드, 홍콩 코스모프로프 세미나서 AI 동시통역·트렌드 리포트 제공 2025-12-03 11:23:36
K뷰티 세미나에서 자사 솔루션 ‘아네스(aness)’를 활용해 동시통역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하고, 행사 종료 후 연사 발표 내용을 분석한 보고서를 참가 기업들에게 배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홍콩 컨벤션센터(HKCEC) 세미나실에서 열렸으며, 코스모프로프 홍콩을 전후해 현지 진출 전략을 모색하는...
무신사, 용산에 1000평 '메가스토어' 연다 2025-12-02 10:05:21
무신사 걸즈, 무신사 백&캡클럽, 무신사 영, 무신사 워크&포멀, 무신사 포 우먼, 무신사 플레이어, 스니커즈 존 등을 한 공간에서 소개한다. 매장에 마련된 팝업존에서는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는 '헬로 용산, 헬로 플레이어' 팝업을 연다. 야구·축구·스키 등...
헤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재즈와 함께 하는 서울의 낭만 '올 댓 글램' 2025-11-19 15:55:13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는 스킨케어 제품인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이하 나이트 엘릭시어)’의 연말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동양화가인 박지은 작가가 담당한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에이피 뷰티가 진출해 있는 서울, 홍콩, 뉴욕 세 도시의 찬란하고 화려한 에...
폴라, 롯데백화점 본점 부티크 매장 리뉴얼 오픈 2025-11-13 10:07:30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POLA)가 롯데백화점 본점 뷰티 전문관에 부티크 매장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기존 오픈형 매장을 확장·리뉴얼한 형태로, 폴라가 럭셔리 뷰티 시장 내 입지 강화를 목표로 진행한 프로젝트다. 롯데백화점 본점 부티크 매장은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아즈마...
레이브 아트컴퍼니,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파리 패션위크 메인 시즌 참여 2025-10-24 09:00:08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티르티르는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다. 피카소는 섬세한 표현력을 지닌 전문가용 브러쉬 브랜드로 국내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툴 브랜드다. 이번 파리 패션위크에서 꾸레쥬(Courreges), 까르뱅(Carven)와 캐롤라인 후(Caroline Hu)...
발렌라이프, AI를 기반으로한 K-Beauty 글로벌 매출 성장 전략 공유 2025-10-15 14:41:07
리드 ?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매출화 전략: 매출 스테이지별 성장 프레임워크’ ▲아정당 CMO 이하석 ? ‘대한민국, 대표정당 ㅇㅈㄷ의 마케팅 보법’ ▲대홍기획 팀장 홍찬기 ? ‘AI시대의 마케팅 시너지 로드맵’이다. 이처럼 인하우스 마케터?글로벌 뷰티 전문 에이전시?종합대행사 리더가 한 무대에 오르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