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마소드, 과학 기반 피부 관리사 교육으로 전문가 역량 강화 2025-10-23 10:44:19
코스플랜 주식회사의 뷰티 브랜드 ‘더마소드’가 현업 피부관리사를 대상으로 한 전문가 교육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마소드는 피부과학에 기반한 트리트먼트 케어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로, ‘에스테틱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활동 중인 피부관리사 및...
식품·뷰티업계 '슬로 에이징' 시장 선점 경쟁 2025-10-08 16:53:00
‘슬로 에이징’(저속 노화)이 식품·유통·뷰티업계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CJ제일제당, 오뚜기 등 대형 식품업체부터 급식업계, 화장품 기업까지 저속 노화 시장에 앞다퉈 진출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고령화 시대에 꾸준한 식단 관리 등으로 노화 속도를 늦춰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저속 노화에 대한 관심...
주가 바닥 쳤나…"1억 넣었으면 4000만원 벌었다"는 이 종목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7-12 07:00:06
‘K뷰티 주자’ 어뮤즈(AMUSE)의 지분 100%를 713억원에 가져와 뷰티 사업을 프리미엄&럭셔리에서 영뷰티 비건 브랜드로 확장했다. 어뮤즈는 2023년 매출 368억원에서 작년 520억원으로 껑충 뛰었다. “고강도 체질개선 중 … 성장 가능성 높은 브랜드 다수 도입”12일 회사 관계자는 “올해 고강도 체질 개선을 통해...
휴이엠컴퍼니, 디지털 플랫폼 전략 본격화…가맹점·소비자 통합 시스템 구축 2025-05-28 13:24:05
‘플랜더 오너’와 ‘플랜더 스태프’, 자사 뷰티 쇼핑몰 ‘지무사’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 소비자를 하나로 연결하는 통합 디지털 플랫폼 전략을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휴이엠컴퍼니는 자체 브랜드인 로이드밤, 휴이엠헤어, 로델리아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플랫폼 구축을 통해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롯데홈쇼핑, 피부 쿨시트·쿠션 선케어·기미 세럼…여름 대비 '뷰티 생존템' 기획 2025-05-14 16:08:46
엘비비(LBB), 이지듀, 엘로엘, 그라운드플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차별화된 선케어 제품을 기획 및 편성했다. 올해 선보인 차별화 상품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엘비비(LBB)의 선스크린이 대표적이다. 고급 스파에서 사용하는 수준의 고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기미 케어와 수분 보습 효과를 동시에 갖췄다....
클릭티브, 아마존 ‘빅 스프링 세일’ 통해 성장세 입증 2025-04-14 09:58:44
높였다. 뷰티 브랜드 F사의 오일 제품 역시 ‘아마존 초이스(Amazon’s Choice)’로 지정되며 트래픽 감소세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매출 상승세를 이어갔다. 한편 클릭티브는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오는 7월 예정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Prime Day)’를 대비해 본격적인 전략 수립에 돌입했다....
린코스(RINCOS),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와 파트너십 체결 2025-04-11 10:53:42
과정의 운송은 물론, 효율적인 물류 플랜과 IT 물류기술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에게는 빠른 배송, 국내 셀러에게는 합리적인 비용과 효율적인 물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는 2024년 하반기부터 글로벌 셀링 프로그램(Global Selling Program)을 공식 출범, K-뷰티, 패션,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 행사…패션·뷰티·식품 할인 2025-03-15 07:00:05
더 달콤한 쇼핑'을 슬로건으로 한 '온세일'을 한다. 행사 기간 매일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7% 할인 혜택도 있다. 연간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인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에서는 '불가리'와 '라메르'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한다. lucho@yna.co.kr...
DDP 일대를 도심권 랜드마크로…서울시, 마스터플랜 마련한다 2025-02-12 10:00:04
패션·뷰티산업 활성화 노력을 기울여 왔다. ‘2040 서울도시기본계획’을 통해 DDP 일대를 복합문화축으로 정한 게 대표적이다. 또한 ‘2030 도시주거환경정비 기본계획’에 따라 동대문 일대 노후지역을 체계적으로 정비하기 위해 해제됐던 정비예정구역을 재지정했다. 이번 마스터플랜에선 종합적인 공간 구조를 구상할...
최화정도 먹었다더니…"안 늙고 싶어" 저속노화 푸드 뭐길래 2025-02-05 06:00:05
이너뷰티는 각각 10%, 11%씩 판매가 늘었다. 저속노화 푸드의 인기는 최근 3개월 사이 더욱 두드러졌다고 컬리측은 설명했다. 식단관리 도시락 브랜드 마이비밀의 다이어트 도시락 8종은 지난해 12월 들어 판매량이 동년 9월 대비 130% 늘었다. 새해를 앞두고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들의 소비로 추측된다. 같은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