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도아 프로덕션, '이노비즈 A등급' 획득 2025-12-03 08:41:50
설립된 아도아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브랜디드 콘텐츠, 홍보 영상, 숏폼 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종합 영상 제작사다. 현재까지 1000여 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B2B·B2G 영상 콘텐츠 시장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다. 아도아는 생성형 AI 영상 기술에 대한 연구개발과 다양한...
케이몬즈, '72H' 양방향 플랫폼으로 대전환...해외 전시회 안 가도 바이어 명함이 내 손에 2025-12-02 18:07:34
더 나아가 브랜드가 원하는 바이어를 골라 직접 제안서를 보내고 세일즈를 시작하는 ‘아웃바운드(Outbound)’ 영업이 가능해졌다. 파격적인 가격 정책 변화도 눈에 띈다. 케이몬즈는 기존 유료 서비스였던 ‘바이어 Pick(매칭 알림)’ 기능을 론칭 혜택의 일환으로 전면 무료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더 많은 K-뷰티...
"내년 LG생건 부진, 아모레 반등 가능성...에이피알 최선호주" 2025-12-02 10:50:52
우려되며, 브랜드사에 비해 실적 수혜가 낮을 가능성 있음. - LG생활건강은 중국 의존도가 높아 회복이 어려울 수 있으나,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채널 정리 후 반등 가능성이 있음. - 실리콘투는 비상장 브랜드사의 해외 진출 지원 역할로 성장 수혜가 기대됨. - 전문가들은 에이피알을 최선호주로 추천하며, 목표주가는 약...
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 올해 대한민국 광고대상 5관왕 2025-12-01 11:29:36
작품이 출품된다. '처음 듣는 광복'은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부문 대상, 공익광고 부문 대상,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 필름크래프트 부문 금상, 오디오 부문 은상 등 5관왕을 달성했다. '처음 듣는 광복'은 광복 당시 함성을 역사적 고증을 통해 인공지능(AI) 기술로 구현했다. 구현된 소리는 TV 및...
이노션, '대한민국 광고 대상'서 대상 8개 수상 2025-12-01 11:10:25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공익광고 △이노베이션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루 받았다고 평가했다. 또 대상 8개를 포함해 금상 2개, 은상 4개, 동상 5개 등 총 19개의 상을 받았다. 김정아 이노션 대표이사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역사를 재조명한 혁신적인 작품부터 인류를 위한 공익 캠페인들까지 모두 대상을 받게...
이노션,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대상 8개로 '최다'…대홍기획 3관왕 2025-12-01 09:06:10
캠페인 전략, 소셜커뮤니케이션,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공익광고, 이노베이션 등 전 부문에 걸쳐 대상을 골고루 받으면서 '마케팅 풀서비스 밸류체인'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이 가운데 빙그레와 함께 한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은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공익광고,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美 핵실험 추진 와중에…핵무기 차르 "기밀유출 경계" 긴급지시 2025-11-27 02:28:36
국가핵안전청(NNSA)의 브랜던 윌리엄스 청장이 최근 직원들에게 보낸 이 같은 내용의 이메일을 입수했다고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긴급: 우리의 선서를 지키기'라는 제목의 이메일에서 윌리엄스 청장은 "이것은 제안이 아니다. 명령이다"라며 "우리의 국가 안보에는 다른 선택지가 없다"고 강조했다. 윌리엄스...
현대차·이노션의 '브랜드 혁신'…글로벌 광고제 휩쓸다 2025-11-26 17:21:37
총 12개 수상최고 브랜드·에이전시 상을 석권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밤낚시는 현대차와 이노션이 처음부터 공동 기획했다. 작품성과 혁신성을 모두 인정받아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부문 등에서도 ‘최고상’을 받았다. 아울러 금상 2개, 은상 4개, 동상 2개, 메리트 2개 등 총 12개 상을...
현대차그룹 단편 영화 '밤낚시', 원 아시아 광고제 4관왕 쾌거 2025-11-26 14:52:12
현대자동차그룹이 아시아의 권위 있는 광고제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대차그룹은 현대자동차와 종합광고대행사 이노션이 '2025 원 아시아(ONE Asia Creative Awards)'에서 각각 '올해의 브랜드(Brand of the year)'와 '올해의 에이전시(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차그룹, 亞유력 광고제 4관왕…올해의 브랜드·에이전시(종합) 2025-11-26 11:56:48
광고제 4관왕…올해의 브랜드·에이전시(종합)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홍규빈 기자 = 현대차그룹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작품과 에이전시를 선정하는 '2025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2020년 출범한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는 아시아 각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