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K2 '방한부츠 카를로'·까사미아 '기능성 베개' 2025-12-20 07:00:07
방지 기능을 적용했다. ▲ 신세계까사의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는 수면 습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 베개를 판매한다. 신제품은 스마트 구스 베개, 비건 구스필 베개, 슬립 마스터 베개, 힐링 마스터 베개 등 모두 4종이다. 베개 높이와 지지력에 대한 취향, 자는 자세 등을 고려해 구조와 소재를 다르게 설계했다....
[이번주뭘살까] 성탄절 선물 기획…'홈파티' 식품 할인 2025-12-20 07:00:06
=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오는 21일까지 가수 김재중의 '압구정 막걸리'와 전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키사케' 콜라보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이색적인 연말 파티 콘셉트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막걸리와 사케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 존과 솜사탕...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과 현대를 접목한 MZ세대 맞춤형 건강즙을 만드는 ‘즙언니’ 2025-12-19 23:12:11
채널 확장성과 글로벌 가능성을 가진다는 점이다. 자사몰·스마트스토어·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빠르게 시장 반응을 얻고 있고, 동시에 싱가포르 쇼피에서 사과즙·배즙 판매 실적을 내고 있다. 건강음료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보편적인 수요가 크기 때문에, 향후 아시아권 숙취 음료 시장까지 확장할 수...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방귀 소취 패드 제조 및 유통하는 스타트업 ‘에벤에셀코리아’ 2025-12-19 23:00:35
우리 브랜드가 대표격이 되도록 열심히 알릴 계획입니다. 후속으로 준비 중인 여성 위생용품을 비롯한 다른 제품들도 시장에 안착시켜,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생활 밀착형 회사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지금의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한 회사이지만, 궁극적으로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롭고 사랑받는 제품을 만드는...
기업문화 롤모델 유한킴벌리, '가족친화 선도기업' 지정 2025-12-19 13:44:01
문화는 브랜드 차원에서도 발휘되고 있다. 하기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이른둥이 기저귀는 별도 설비투자가 필요하고, 생산성도 낮아 경제성으로 접근하기 어렵지만, 이른둥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대하고자 2017년부터 공급해 오고 있다. 신생아집중치료실(NICU)과...
키플로우, ‘초등 학습 도구어’ 기반 문해력 높이는 교재 개발 2025-12-19 08:00:10
하루 10분 분량으로 학습 부담을 낮췄다. 온라인몰 및 교육 플랫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국 90여 개 초등학교와 병설 유치원에서 자율학습 자료로 활용 중이다. 이 회사는 교재 패키지 개선, 상세페이지 보완, 브랜드 재정비와 함께 교재 연동 학습 영상 및 단어 복습 애플리케이션 개발하고 있다. 최유경 대표는 “문해...
'흑백요리사2' 셰프들이 시연까지?…컬리가 '오프라인 미식축제' 연 이유 [현장+] 2025-12-18 14:54:27
자리에서 몰랐던 브랜드도 새로 알게 돼 선택지가 넓어진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약 160개 F&B(식음료) 브랜드가 참여했다. 삼양식품, 온하루, 윤서울 등 51개 브랜드는 올해 처음 행사에 합류했다. 컬리는 행사가 진행되는 나흘간 총 2만3000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다. 지난해 230여개 브랜드를 선보였던...
버려진 것에 가치를 입히다…세계가 주목한 K-헤리티지 패션 2025-12-18 10:00:06
자사몰 구축과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 입점을 완료했으며, 지난 9월에는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해 한국을 방문하는 전 세계인에게 '친환경 K-패션'의 매력을 직접 선보이고 있다. 민 대표는 “전통 한옥과 궁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가방 라인을 준비 중”이라며 “플리티카를 통해 한국의 전통 미감이 전...
투썸플레이스, 겨울 오면 떠오르는 '국민 케이크'…맛과 비주얼 다 잡았다 2025-12-17 15:47:05
본편·매장 비주얼까지 톤을 일원화해 브랜드 세계관을 완성하고자 했다. 투썸 관계자는 “통합 크리에이티브는 디저트 업계에서는 드문 시도로, 시즌이 반복될수록 스초생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감정적 경험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스초생은 단순한 케이크를 넘어 지난 10년간 한...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 시그니처 캠페인 ‘진심배송’ 진행 2025-12-16 14:51:27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TOUN28)이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시그니처 캠페인 ‘진심배송’을 올해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심배송은 매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톤28 측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유입되는 고객 수는 해마다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 초기에는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