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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푹 자는 것도 '자기관리' 아닌가요?"…돈 되는 '숙면' 산업 [트렌드+] 2025-12-22 15:24:37
호텔앤리조트의 침구 브랜드 '더 조선호텔'은 2021년 이후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2021년 매출은 전년 대비 45% 증가했고, 2022년 17%, 2023년 34%, 지난해 55%, 올해 41% 각각 늘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연말을 맞아 해운대 테마 객실 '뮤직룸' 투숙객 대상으로 숙면 이벤트를...
신민아 '4200만원' 웨딩드레스 화제…김연아·손예진도 선택 2025-12-22 13:56:07
브랜드 '엘리 사브(Elie Saab)'의 2026년 봄 브라이덜 컬렉션 제품으로, 가격은 2만8600달러(약 4200만원) 수준으로 알려졌다. 엘리 사브는 중동 재벌과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수많은 스타들이 웨딩 화보와 결혼식에서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김연아는 2022년 포레스텔라...
bhc, 인도네시아 진출…자카르타에 1호점 2025-12-22 09:47:50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치킨 브랜드 bh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 1호 매장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인도네시아는 bhc의 8번째 해외 진출 국가로, 세계 4위 인구 대국이다. 약 2억8천만명에 달하는 거대한 내수 시장 및 빠른 경제 성장세와 함께 한국 제품 및 식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와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다. bhc...
결혼식 날 3억 기부한 김우빈·신민아, 답례품도 '럭셔리' 2025-12-22 09:11:20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예식은 양가 가족과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된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졌다. 하객들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현장 사진을 공개하면서 당시 분위기가 전해졌다. 이에 따르면 김우빈, 신민아는 하객들을 위해 고가의 화장품 세트를 답례품으로 준비했다. 현재 신민아가 앰배서더로 활동...
'백화점 명품관 문턱 닳겠네'…역대급 호황 맞은 이유 2025-12-21 17:31:06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도 224억원으로 74.8% 증가했다. 리치먼드그룹의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반클리프아펠 결제금액도 87.5% 뛴 285억원으로 집계 이후 최대를 기록했다. 까르띠에는 398억원으로 38.6%, 영국 버버리는 230억원으로 32.7% 늘었다. 이 밖에 구찌, 발렌시아가, 부쉐론, 생로랑, 페라가모, 프라다 등의 11월...
침몰하던 '유통 명가'…이랜드의 완벽한 부활 2025-12-21 11:31:01
브랜드들을 사들였다. 그 결과 패션을 넘어 백화점·아울렛·외식에서 나아가 호텔·문화·레저·스포츠로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덩치를 키우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여기까지였다. 야심 차게 시작한 사업들의 성과는 기대 이하였다. 여기에 캐시카우(현금창출원) 약할을 해오던 중국...
전국 최초 시행한 대구 골목상권 육성지원, 146개소로 늘어 2025-12-19 19:13:03
브랜드 개발을 추진해 상권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기여 했다. 아울러 골목상권 내 소비 촉진을 위해 배달앱 ‘대구로’를 활용한 골목데이(매주 목요일 할인행사)를 운영했으며, 민간기업과 상권이 협력해 ▲현대백화점 아울렛 연계 율하아트거리 팝업스토어 ▲SK브로드밴드 협업 남산동악기점골목 유명 유튜버 촬영 콘텐츠...
정원에 피어난 겨우살이처럼, 파리의 중심에서 꽃피는 한국 파티셰의 꿈 2025-12-19 08:56:39
깊은 주얼리 브랜드가 모인 곳이다. 셰프는 평소 이 장소의 정체성을 보석으로 구현한 디저트로 주목받아 왔다. ‘아몬드 이파리(Feuille d’amande)’라는 이름의 이번 갈레트 데 루아에는 아몬드 향이 나는 술인 아마레또에 설탕을 결정화하는 기법을 썼다. 갈레트 위에 보석처럼 반짝이는 설탕 라인을 그려 넣어 주얼리...
"샤넬은 촌스러워"…청담동 부자들 꽂힌 '2000만원 코트'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19 06:00:05
몽골 등에서 나는 최고급 캐시미어를 사용해 다른 브랜드는 따라하기 힘든 부드러운 촉감을 내세웠다. 가격대도 그만큼 높다. 니트는 180만원, 가디건은 300만원이다. 코트 등 아우터는 2000만원을 훌쩍 넘는다. 만만찮은 가격대지만, 국내에서도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인기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경에이셀(Aicel)에...
왕의 간식, 현대의 미감을 입다…맛과 멋을 잇는 '로얄헤리티지' 2025-12-18 10:00:01
역량을 바탕으로 브랜드 론칭 1년 만에 6개 제품 카테고리, 13개 제품(SKU)을 선보이며 포트폴리오를 빠르게 확장했고, 연간 매출 5배 성장이라는 성과를 이루었다. 하지만 시장이 주목한 진짜 무기는 ‘심미성’이다. 박그림 작가의 민화 아트를 패키지에 입히거나, 프로축구단 FC서울과 협업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