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 한복판에 심은 '럭셔리 유통 DNA'…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7 15:46:33
명품 가방처럼 쇼케이스에 단독 진열하거나, 상품의 질감과 색감을 강조하는 조명을 사용하는 식이다. 매장 집기 역시 목재와 메탈을 조합해 고급 패션 편집숍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간 구성에서도 ‘체류 시간 확대’를 위한 노력이 엿보인다. 매장 입구에는 100여 석 규모의 공용 테이블을 갖춘 광장 ‘아고라’를...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2-12 09:20:34
신세계만의 정체성을 반영한 미식, 쇼핑 플랫폼으로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콘텐츠·경험 소비를 강화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이다. 맨온더분은 이 공간에서 새롭게 정의한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해 남성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324.8㎡(98.26평) 규모의...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약 300개의 운동화가 진열된 ‘슈즈 월’과 모자와 가방 등을 한데 모은 ‘백&캡클럽’ 등이 있다. 안쪽으로 걸음을 옮기면 연령·취향별 특성을 반영한 공간이 조성돼 있다. 1020세대 여성 고객을 핵심 타깃으로 한 ‘무신사 걸즈’, 20대 중후반에서 30대 초반 여성을 겨냥한 ‘무신사 포 우먼’, 20~40대 남성 고객을...
무신사 걸즈 '첫' 매장,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문 열었다 2025-12-05 10:42:45
경방이 운영하는 복합쇼핑몰 영등포 타임스퀘어가 업계 최초로 여성 패션 전문 매장 ‘무신사 걸즈’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총 3층 규모로 조성됐으며 인기 여성 브랜드 약 44개의 제품을 한곳에 모았다. 1030세대 여성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한...
계열분리 이후 정유경 회장이 그리는 신세계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12-05 10:15:44
겁니다. 센트럴시티 모델의 핵심은 ‘교통+쇼핑+주거+호텔’이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겁니다. 무엇보다 호남선과 경부선이 오가는 고속버스터미널과 지하철 3개 노선이 지나는 교통 허브가 하루 유동인구 100만 명을 끊임없이 공급합니다. 또 이 유동인구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흡수해요. 이 백화점...
이장우 "샤넬백 韓 백화점보다 비싸게"…면세·직구 '가격 역전' 2025-11-24 08:48:04
추천을 받고 프랑스 파리에 갔을 때 샤넬 가방을 샀다"며 "샤넬을 처음으로 사서 그대로 가져왔더니 인천공항에서 노란색 자물쇠가 잠겨있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진 신고를 하지 않아 세금을 냈고 "결과적으로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비싸게 샀다"고 말했다. 이장우 외에도 최근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중심으...
[르포] 성수에 소상공인 팝업…"매장 없던 브랜드 직접보러 왔죠" 2025-11-16 08:15:00
쇼핑하러 왔다가 호기심에 방문한 고객들이 대다수인 듯했다. 연예인들을 모델로 쓰는 유명 브랜드들과 달리 소상공인 브랜드들은 대중적인 인지도가 낮아 매장을 열어도 손님의 발길을 끌기 어렵지만, 팝업행사로 입구에 안내직원을 배치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목을 끌었다. 이날은 목요일임에도 불구하고 500여명이...
무신사 트레이딩, 부산에 잔스포츠 매장 오픈…"수도권 외 첫 매장" 2025-10-31 10:08:28
가까운 가방’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냉장고 진열대와 쇼핑 카트 등 마트를 연상시키는 소품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고객이 브랜드의 친근한 감성을 느끼도록 했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매장 출점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이 잔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인기 상품...
알리·테무서 '할인가 득템'?...브랜드 제품 "전부 가짜" 2025-10-31 06:33:53
쇼핑 플랫폼에서 30~90%가량 할인가에 판매하는 브랜드 제품 16개가 전부 위조상품으로 확인됐다고 서울시가 31일 밝혔다. 시는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12개 브랜드 16개 제품을 국가공인시험기관인 KATRI시험연구원에서 분석했다. 품목은 가방 7개, 의류 1개, 화장품 6개, 소형가전...
언차티드에스테틱퀘스트, 서울 회현에 첫 플래그십 오픈 2025-10-29 10:06:59
쇼핑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블랙과 화이트의 미니멀한 인테리어에 자연 소재를 조화시켜 조용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장품, 주얼리, 의류, 가방 등 주요 제품군이 하나의 공간 안에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뷰티와 패션, 오브제가 교차하는 uaq만의 미학적 정체성을 선명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