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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운드미디어, 서울예대와 맞손…음악 인재 산업 진출 도모 2024-05-24 10:36:04
인재 양성과 교육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마운드미디어는 "아티스트의 독창성을 우선으로 장르나 형식에 제한을 두지 않는 자사의 가치와 아티스트 발굴 및 육성의 노하우가 학업 현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역량 있는 신진 아티스트 발굴의 기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영...
필립스옥션, 홍콩 근현대 미술 경매에서 저명한 작가들의 새로운 작품 출품 2024-05-24 09:41:41
신진 작가들의 작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필립스 근현대 미술부서의 아시아 전체 수장인 메이링 리는 “이번 5월 홍콩 상반기 근현대 메인 경매에는 다양한 예술 장르와 시대 간의 역동적인 대화를 만들어 내기 위해 신중하게 구성했다. 필립스옥션은 지난 뉴욕 경매에서 프란체스코 펠리치 컬렉션이 소유한 이력이 있는...
이랜드, 의류제조 '소공인 판로지원'…대기업·소공인 상생협력 2024-05-23 09:47:52
샘플·시제품 제작비 지원을 통한 신진 디자이너 육성,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 등 판로 개척, 법률 자문, 창업기업 및 창업 준비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패션메이커허브의 인프라 구축 등을 지원한다. 창신의류 소공인특화센터가 있는 창신동과 숭인동 일대는 우리나라 의류제조 소공인의 최대 밀집 지역으로...
비케이씨앤씨, 신진작가 지원 공모전 ‘~ Tilde’ 2인 전시 2024-05-23 09:31:42
2023년에 진행된 신진작가 지원 공모 전시에 이어 세 번째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 Tilde'라는 타이틀 아래 김혜미, 노우찬 작가의 2인전으로 구성된다. 회화와 공예 등 약 40여 점의 다양한 작품이 조화를 이뤄 풍성한 감상을 제공한다. 비케이씨앤씨 관계자는 “신진 작가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역량 있는...
[스타워즈] 교보 토네이도 질주…'본전 회복'한 메리츠 미스터빈 2024-05-23 08:00:04
본전(5000만원)을 회복한 점도 눈에 띈다. 구리 테마주인 신진에스엠이 7.72%, 에너지저장장치(ESS) 관련 종목인 비나텍이 5.67% 상승하면서 하루 동안 계좌 평가금액이 197만5180원(전일 평가금액 대비 4.06%) 불어났다. 올해로 29년째를 맞은 한경 스타워즈는 국내에서 역사가 가장 긴 실전 주식 투자대회다. 해마다...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올린 신진 브랜드가 33%를 차지했고 클린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의 ‘어린 새싹 딥 클렌징 폼’ 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브랜드의 약진이 눈에 띄었다. 화해는 사용감 중심의...
무신사, 29일까지 '뷰티 페스타'…1만여개 상품 최대 80% 할인 2024-05-21 10:42:22
고객 대상 50% 할인쿠폰, 시간별 선착순 30% 할인쿠폰, 주말 25% 할인쿠폰 등의 혜택도 준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페스타는 연중 최대 뷰티 브랜드 할인 행사"라며 "무신사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국내 신진 브랜드까지 폭넓은 뷰티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신진·중소 K뷰티 브랜드가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 브랜드들을 제치고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리브영에서만 연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한 중소기업 브랜드도 처음 등장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과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가 주인공이다. 백화점, 면세점 등 대형 유통채널 일변도로 성장해온 국내 화장품...
산업부, 홈페이지에 '국민과 만드는 산업정책' 플랫폼 개설 2024-05-19 11:00:01
이니셔티브 ▲ 기업과 함께하는 신진연구자 성장지원 ▲ 찾아가는 에너지 복지 서비스 ▲ 2024년 산업부 업무 추진계획 등 4건을 올리고 의견 수렴을 시작했다. 강경성 산업부 1차관은 "산업부 소통 플랫폼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청취해 국민과 기업이 모두 공감하는 산업 정책을 만들 수 있도록...
CJ올리브영 1분기 매출 1조762억원…작년 동기보다 30% 증가 2024-05-16 17:19:59
상품 큐레이션 능력과 신진 브랜드 발굴 역량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옴니채널 가속화, 외국인 관광객 매출 증대, K뷰티 수출 강화 전략 등과 맞물려 시너지 효과를 낸 결과라는 분석을 내놨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 니즈 변화와 글로벌 K뷰티 인기 트렌드에 맞춰 상품 다양성과 멤버십 서비스, 매장 환경,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