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못 믿겠네"…반복되는 '눈속임 패딩' 울화통 2025-12-21 08:39:52
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 제품에서 충전재 혼용률이 잘못 표시된 사실이 확인돼 논란이 됐다. 노스페이스는 이달 3일 자체 전수 조사 결과 다운 제품 13개 품목에서 혼용률 오기재가 있었음을 공식 인정했다. 회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개별 환불 절차를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패딩 충전재 '거짓표시' 되풀이…집단분쟁조정·소송으로 번지나 2025-12-21 07:31:01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 패딩 충전재 혼용률 오기재가 논란이 됐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3일 다운 제품 전수 조사 결과 13개 제품에서 충전재 혼용률 오기재가 발견됐다고 공지했다. 노스페이스는 당시 홈페이지 안내문을 통해 "제품 정보가 오기재된 기간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환불 절차를 순차적으로 개별...
시장 변화에 민첩한 기업…소비자가 먼저 찾았다 2025-12-16 16:20:42
견고함을 보여준다. 반면 밀키트와 아웃도어의류는 작년 대비 큰 폭으로 하락했다. 밀키트는 식재료 가격 동반 상승으로 ‘가격 경쟁력’이 악화됐고, 아웃도어의류는 코로나19 때 폭발적으로 성장한 캠핑·등산 트렌드가 펜데믹 이후 해외여행 등으로 분산돼 추천 의향이 급감한 것으로 보인다.◇일상 접점 높은 내구재,...
"나이키 신발 민망해서 못 신겠다"…40대 직장인의 탄식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6 09:33:34
대부분 골프웨어나 아웃도어 기반의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로고가 크지 않은 단정한 디자인에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소비자들도 비슷한 흐름을 보인다. 같은 기간 여성 카테고리에서는 '쉬즈미스', 'PAT', '모조에스핀', '올리비아로렌', '리스트' 같이...
소각 대신…자사주 릴레이 처분 2025-12-15 17:29:12
‘지역경제 활성화’다. 양사는 모두 경남 창원 기업이다. 시장에서는 설득력이 떨어진다는 시각이 많다. 오로라와 동인기연 간 자사주 교환도 명분 확보에 실패한 사례로 꼽힌다. 오로라는 자사주 7만6841주(0.7%)를 동인기연에 처분했다. 그 대가로 동인기연은 12만3840주(2.02%)를 오로라에 지급했다. 오로라는 완구 기...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기능과 패션을 겸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 ‘더오션스굿’ 2025-12-14 22:21:59
Sailring) DNA를 기반한 기능적이고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상품력이 우리의 경쟁력입니다.” 더오션스굿은 2가지 트랙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해양 엑티비티 전문 선수군을 대상으로 한 코어마케팅과 엠버서더 운영 및 다양한 대중광고를 통한 매스마케팅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박 대표는 어떻게...
"못가" 주저앉은 기안84, 급기야 구토까지…난리 난 제품 2025-12-14 11:28:05
및 뉴스1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12월 2주 차 기준 관련 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 늘었다. 의류는 159%, 관련 용품은 132% 매출이 증가했다. 올해 론칭한 여성 트레일 러닝 의류 라인업이 소비자 호응을 얻으며 판매를 견인했다. 트레일 러닝화 역시 전년 동기 대비...
AI 거품론 등 불확실성 확산…'경기 방어' 소비재 관련주 주목 2025-12-09 15:56:26
강세를 나타냈다.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및 신규 고객사의 주문 증가로 실적이 개선되고 있다. 지난 3분기 영업이익은 181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3% 증가했고, 매출도 13% 늘어난 1조2000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는 내수 소비 회복과 관광객 증가에 힘입어 실적이 좋아지고 있다. 키움증권은 4분기...
"수출 덕에 숨통"…GM 한국사업장, 11월 총 4만3799대 판매 2025-12-01 18:40:00
포함) 또한 같은 기간 해외 시장에서 1만5498대 판매되며 뛰어난 소형 SUV로서의 경쟁력을 증명했다. 도심 주행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폭넓게 대응하는 균형 잡힌 주행 성능을 갖춘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2026년형 출시와 함께 신규 트림과 감성적인 외장 컬러를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GM...
[파이널 픽] 디아이씨·감성코퍼레이션, 로봇·아웃도어 시장 수혜주 2025-11-27 17:54:39
대표는 감성코퍼레이션을 추천했고, 해당 기업은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플레이크' 운영하며 연간 2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함. - 감성코퍼레이션은 겨울철 의류 판매 성수기에 진입하면서 실적 향상이 기대되며, 해외 시장 진출 또한 계획 중임. - 현재 주가는 바닥에서 반등하는 초기 단계이며, 박스권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