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크스냅] SKT, '2025 최우수 협력사 시상식' 개최 2025-12-23 09:17:02
운영하는 음악 유통 설루션 플래글과 자회사 에그스가 운영하는 에그스 패스와 협업해 플로에 폭넓은 일본 음원을 공급받게 된다. ▲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33호 희망나눔인상 수상자로 은둔 청년들의 자립을 돕는 '안무서운회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안무서운회사는 은둔 경험이 있는 창업자들이 세운 회사로,...
[책마을] 기업은 끊임없이 변해야 살아남는다 2025-12-19 17:00:56
친숙한 기업뿐 아니라 링, 하이드라루프, 에그와플 등 비교적 생소한 미국 스타트업 사례를 풍부하게 소개한다. 번역은 한국무역협회 혁신성장본부장, 코엑스 대표를 역임한 이동기 코엑스 고문이 맡았다. 이 고문은 역자 서문을 통해 세계전시연합(UFI) 이사회 구성원으로 함께 활동 중인 샤피로와의 인연과 함께 ‘CES...
'아바타: 불과 재' 2025년 처음이자 마지막 천만 영화 될까 2025-12-18 11:09:30
에그지수 94%,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 롯데시네마 평점 9.4 등으로 실관람객들의 반응이 남다르다. 관객들은 "올해가 아니라 영화 역사상 최고", "팝콘 먹는 타이밍이 없을 정도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었다", "1편에서 느꼈던 신선한 충격이 다시 살아난 느낌"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러닝타임이 3시간 17분에...
나오자마자 1위 '직행'…예매율도 '압도적' 2025-12-18 10:07:54
33.4%를 차지했고, 4D 관람 비중도 6.5%에 달했다. '아바타 3'는 2022년 개봉한 '아바타: 물의 길'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속편이다. CGV 에그지수는 94%를 기록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예매율에서도 선두를 유지 중이다. 이날 오전 9시 기준 예매 관객 수는 약 61만5천명, 예매율은 71.1%에 달해...
이마트, 문·완구 3000종 '반값'에 상품권까지…크리스마스 선물 대방출 2025-12-17 15:46:57
구매 시 9900원에, 봉제동물키링·깜짝에그 등 행사상품 100여 종은 동일 브랜드 상품 2개 구매 시 9900원에 살 수 있다. 레고의 행사상품 14종은 2개에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토미카·아카데미 등 30여종 행사상품은 각 5900원, 플레이모빌·티니핑 등 80여종 행사상품은 각 9900원, 보드게임·또봇 등 20여종 상품은 각...
올해 1위 '귀칼' 넘어서나…'주토피아2' 400만 돌파 2025-12-08 16:36:56
이어지고 있다. CGV 골든에그지수도 99%를 기록하며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다. 올해 국내 박스오피스 1위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다. 지난 8월 개봉한 이 영화는 누적 관객 567만 명을 모으며 1위를 지키고 있다. '주토피아2'가 빠른 속도로 관객을 끌어모으면서 연말까지 이...
다이아 4,500개로 장식…역대 최고가에 팔렸다 2025-12-03 09:23:38
사라졌거나 기관·박물관에 보관돼 있다. 윈터 에그는 높이 8.2㎝ 정도의 작은 보석 공예품으로 1913년 니콜라스 2세의 어머니에게 드릴 선물로 제작됐다. 파베르제 하우스의 여성 장인인 알마 테레시아 필이 창문에 맺힌 눈의 결정체를 보고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수정을 조각해 만들어졌고 달걀 표면은 4천500여개의...
러 황실 보물 '파베르제 달걀', 역대 최고가 444억원에 판매 2025-12-03 09:05:03
어머니에게 드릴 선물로 제작됐다. 윈터에그는 파베르제의 보석 제작 업체 파베르제 하우스에서 여성 장인으로 일했던 알마 테레시아 필이 창문에 맺힌 눈의 결정체를 보고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수정을 조각해 만들어졌으며 조각품 표면은 4천500여개의 다이아몬드 등을 이용해 눈송이를 표현했다. 윈터 에그를 열면...
‘토스트는 에그드랍, 카레는 백소정’…익숙한 메뉴의 ‘프리미엄 반란’ 2025-12-02 11:29:08
‘에그드랍’은 이 고정관념을 깼다. 스크램블 에그처럼 부드러운 계란, 브리오슈 번, 세련된 체크무늬 패키지를 도입해 토스트를 ‘프리미엄 샌드위치’로 격상시켰다. 가격은 올랐지만 소비자들은 기꺼이 줄을 섰다. 익숙한 맛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심비(심리적 만족)’를 충족시킨 덕분이다. -딱딱한...
RM도 '눈물' 흘렸다…韓 박스오피스 접수한 '주토피아2' 2025-12-01 09:32:46
주말 최고 오프닝을 달성했다. CGV 골든에그지수 99%를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 RM은 자신의 SNS에 "너무 재밌어요. 마지막에 눈물 흘림 ㅠㅠ"이라는 관람 후기를 남겨 화제를 더했다. 관객들 역시 "올해 최고 영화", "9년 기다린 보람이 있다", "재미와 감동 모두 잡았다" 등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