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명품관 문턱 닳겠네'…역대급 호황 맞은 이유 2025-12-21 17:31:06
224억원으로 74.8% 증가했다. 리치먼드그룹의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반클리프아펠 결제금액도 87.5% 뛴 285억원으로 집계 이후 최대를 기록했다. 까르띠에는 398억원으로 38.6%, 영국 버버리는 230억원으로 32.7% 늘었다. 이 밖에 구찌, 발렌시아가, 부쉐론, 생로랑, 페라가모, 프라다 등의 11월 매출이 전월 및 작년 동월...
단기임대 플랫폼 삼삼엠투, 외국인 수요에 '영문 앱' 출시 2025-12-19 10:32:21
커졌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삼삼엠투의 연간 거래액 중 약 10%가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다. 이 중 절반 이상은 미국을 중심으로 한 영어권 국가가 차지하고 있다. 삼삼엠투는 이러한 해외 수요 증가 배경 중 하나로 K콘텐츠 열풍을 꼽으며 한국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 방문하는 장기 체류 외국인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무신사의 오프라인 매장 매출은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올해 연간 기준으로 2000억원을 넘어설 전망이다. 무신사의 오프라인 매장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의 성공 사례로 꼽힌다. 매장 곳곳엔 앱 신규 회원 가입 시 바로 10% 할인을 제공하는 QR코드를 설치했다. 각 상품에도 QR코드...
"이걸 왜 먹어?" 무시했는데…3600만개 팔린 '핫템' 정체 2025-11-04 11:00:01
디카페인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브루드 커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바닐라 라떼 △콜드 브루를 구매할 경우, 30분 후 톨 사이즈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를 60% 할인한 2000원에 즐길 수 있는 '원 모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명훈 스타벅스코리아 음료팀장은 "카페인...
'자허블 제쳤다'…스타벅스 인기 3위에 오른 이 음료 2025-11-04 09:37:48
이미 넘어선 수치다. 음료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연간 판매량도 빠르게 늘고 있다. 특히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는 스타벅스의 대표 메뉴인 ‘자몽 허니 블랙 티’를 제치고 아메리카노, 라떼에 이어 연간 판매량 3위를 차지했다. 전체 카페 아메리카노 중 디카페인이 차지하는 비중도 전년보다 약 2% 포인트 오른 13%...
"그 車 무서워서 못 타겠다" 패닉…주가 폭락한 회사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5-11-01 22:00:01
전망치 조정 등으로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하락 등을 반영해 목표주가를 59.5홍콩달러로 제시했다. 기존보다 15% 낮은 금액이다. CICC는 "메모리 가격 압박 등을 고려해 올해와 내년 순이익 전망치를 종전보다 각각 5.2%, 3.6% 하향 조정한다"며 "다만 3분기 전기차 사업은 흑자전환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
엔비디아,삼성·현대차·SK와 AI 반도체 공급 계약 발표 예정-[美증시 특징주] 2025-10-29 08:17:34
매출은 10~12%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고, 연간 매출 증가율 역시 기존 ‘한 자릿수 초반’에서 12%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부킹홀딩스는 “거시경제나 지정학적 불확실성이 여전히 남아 있지만, 현재까지 여행 수요가 꾸준히 유지되며 긍정적인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이 같은 호실적에 주가는 시간외에서 상...
소파이, 대출 의존 줄이고도 고성장…"AI·코인 혁신 가속" [될종목] 2025-10-29 07:27:52
회원은 90.5만 명, 신규 상품 수는 140만 개였고, 수수료 기반 매출액은 4억 900만 달러로 주요 지표들도 모두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미국 내 소비, 연체율 등에 대한 우려도 연간 실적 가이던스 상향으로 모두 덜어냈다. 소파이는 올해 기준 연간 조정 순매출 전망치를 기존 33억 7천500만 달러에서 35억 4천만 달러로,...
우리카드, AI로 만든 카드의정석2 캐릭터 '블루맨'…깜짝 놀라는 표정으로 강렬한 혜택 상징 2025-08-21 15:50:44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함은 물론 이용회원 창출을 위한 모집 증대와 수익 및 비용 구조 개선을 통한 우량회원 확대를 추진하겠다”라며 “카드의정석2를 비롯한 독자 상품과 독자 가맹점 기반 경쟁력 제고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
'K팝' 인기에 中 회사도 웃었다…주가 129% 폭등 '초대박'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5-08-21 07:59:03
빠르게 사세를 확대했다. 프리미엄 회원제도인 '슈퍼 VIP'(SVIP) 회원 수가 최근 1500만명을 돌파하며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SVIP는 고음질 음악과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 앨범 할인, 굿즈 우선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고급 멤버십 제도다. 이용 요금은 월 28위안부터 40위안까지다. 분기별 요금은 88위안,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