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첫눈 한파 뚫은 팬심…AGF 2025 '역대급 인파' 2025-12-05 10:07:04
2017년 출시한 스테디셀러 모바일 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 8주년을 맞아 AGF에서 게임 팬을 위한 체험형 행사와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애니플러스·애니맥스·라프텔 부스에 참가, 내년 상반기 출시를 앞둔 '몬길: STAR DIVE'를 홍보한다. NHN[181710]은 지난 8월 일본 시장에 먼저 출시한...
GS25 '자가소주', 김부장 인기 타고 전통주 판매 1위 등극 2025-11-25 10:26:50
훈제닭다리(17.7%), 멸치안주(10.9%) 등도 매출이 일제히 늘었다. 회사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제품 물량을 충분히 확보해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전준영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담당 매니저는 “자체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인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콘텐츠, 스토리와 연계한 차별화 주류를 선보이는데 지속...
'AI를 단순하게'…LG유플, 브랜드 경영 승부수 2025-11-24 17:12:27
선보였다. 스타벅스의 대표 서비스 ‘사이렌 오더’가 고객의 민원에서 탄생했다는 데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심플랩은 출범 직후 3일 만에 3000개 이상의 이용자 의견이 쏟아졌다. 정 그룹장은 “아이디어가 접수되는 속도와 양을 확인해보니 이용자가 LG유플러스 서비스에 대해 얼마나 많은 의견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
'3N' 모두 모였다…서브컬처 들고 'AGF' 가는 게임업계 2025-11-24 10:30:53
애니플러스[310200], 대원미디어[048910], 소니뮤직솔루션즈, 디앤씨미디어[263720]가 공동 주최하는 AGF 2025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AGF는 올해 지스타에 대형 게임업체들이 잇달아 불참을 선언하고, 서브컬처 게임 비중이 늘면서 연말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는 게임 행사로 떠오르고 있다....
[테크스냅] 토스, 수능 마친 고3에 금융교육 지원 2025-11-17 16:41:55
매장 관리 설루션 'KCP POS+'(포스플러스)에 QR 및 NFC 기반 주문 서비스 'KCP 오더'(KCP Order)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QR 픽업 주문, QR 테이블 주문, NFC 주문 기능을 포스(POS)와 연동해 모두 제공하는 통합 주문 서비스를 구축한 것은 국내 결제업계에서 처음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GS25, 블랙프라이데이 주류 행사 '2025 와와페' 2025-11-17 09:20:15
19∼22일 나흘간 주류 특가 행사 '2025 와와페'(와∼와인25플러스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와인25플러스는 GS25 앱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이다. 이번 행사는 날짜별로 다른 품목을 선보인다. '캔딴데이'(19일)는 맥주와 하이볼 카테고리, '도수폭발데이'(20일)는 위스키와 보드카,...
뉴질랜드 '가성비' 와인 쉴드, 와인25플러스 입점…최대 30% 할인 2025-11-11 17:49:31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 정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플랫폼에서 △소비뇽블랑 △샤르도네 △리슬링 △알바리뇨 △피노 그리 △피노 누아 등 국내 출시된 쉴드 6종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니혼슈코리아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가성비 프리미엄’...
수입 주류시장 침체에도…나홀로 술술 팔리는 사케 2025-10-31 16:56:42
있다고 분석했다. 편의점 GS25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인 ‘와인25플러스’의 올 상반기 사케·백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0% 급증했다. 전체 주류 매출에서 사케·백주가 차지하는 비중도 15%로 처음으로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업계 관계자는 “요즘은 일본식 주점뿐 아니라 집에서 사케를 즐기는 소비자도 많다”고...
GS25 "와인 사전 예약 서비스 2030 소비자 20% 증가" 2025-10-13 09:53:37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프랑스 와인 도매상 ‘네고시앙(Negociant)’과 손잡고 지난 2월 론칭한 신규 사전 예약 서비스다. 기존 유통망으로 접근이 어려운 고급 와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방식으로 제공하기 위함이다. 네고시앙은 샤토(Chateau) 등 다양한 포도원으로부터 포도나 와인을...
와인 집중하는 편의점…프리미엄과 가성비 제품 차별화 2025-10-13 08:39:12
맞는 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13일 GS25에 따르면 GS25의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프랑스 와인 도매상 '네고시앙'과 손잡고 지난 2월 출시한 와인 사전 예약 서비스 '네고시앙 다이렉트'가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5억원을 달성했다. 네고시앙은 샤토 등 다양한 포도원으로부터 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