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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란·휴지 반값…SSG닷컴, 21일까지 '연말 장보기 특가전' 2025-12-18 09:57:39
햇반 잡곡밥, 오뚜기 뼈없는 감자탕, 백설 순두부 찌개양념 등을 최대 반값 수준으로 판매한다. 음료·생필품에서 스프라이트(1.5L)는 2개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코디 화장지를 포함한 일상용품은 '1+1' 행사가 적용된다. 행사 첫날인 18일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을 5만원 이상...
"계란·휴지 반값"…SSG닷컴, 21일까지 '연말 장보기 특가전' 2025-12-18 08:38:33
잡곡밥, 오뚜기 뼈없는 감자탕, 백설 순두부 찌개양념 등을 최대 반값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음료·생필품에서 스프라이트(1.5L)는 2개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코디 화장지를 포함한 일상용품은 '1+1' 행사가 적용된다. 행사 첫날인 18일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을 5만원...
오뚜기, 단순 파스타 소스 넘어 '유러피언 식탁' 완성…프레스코의 진화 2025-12-17 15:54:14
브랜드인 오뚜기 ‘프레스코’가 단순한 조미료 브랜드를 넘어 ‘유러피언 식문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며 소비자들이 단순한 ‘한 끼 때우기’가 아닌 ‘집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을 원하자, 이에 맞춰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오뚜기는 자사...
[2025결산] 코스피 4,000 돌파…한국 증시 45년만에 새 역사 2025-12-17 07:11:24
사상 최대인 14조4천560억원 규모의 매물을 쏟아내는 와중에도 오뚜기마냥 다시 일어서며 4,000선을 회복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에 증권가에서는 '사천피'를 한국 증시의 '뉴노멀'로 굳히며 꿈의 지수인 '오천피'(코스피 5,000)를 향한 여정을 본격화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금융정보서비스업체...
"신기한 상황 목격"…美 뉴욕 한인마트 갔다가 '깜짝' [트렌드노트] 2025-12-14 14:11:23
성장세다. 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를 앞세워 해외 매출 비중이 81%(올해 3분기 기준)에 달할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 압도적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농심 또한 중국·일본·호주·베트남 등 주요 거점에서 해외 매출이 9% 증가했다. 오뚜기는 만두·피자·냉장면 등 HMR 제품군과 함께 해외 매출이 14.3% 늘었다. 안혜원...
[신상잇슈] 오리온 '비타민 마이구미'·오뚜기 '미니붕어빵' 2025-12-13 07:00:03
▲ 오뚜기[007310]는 신제품 '츄러스 미니붕어빵'(초코·말차)을 내놨다. 츄러스 반죽에 계피 향을 더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한입 크기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 해태제과는 초코와 소금우유 맛을 한 번에 즐기는 '홈런볼 초코&소금우유 2MIX 메가'를 한정판으로...
내수부진·고물가에…'자사몰' 힘주는 식품사 2025-12-08 17:25:39
10% 증가했다. 이 밖에 농심, 대상, 오뚜기, 풀무원 등도 자사몰을 강화하고 있다. 내수는 갈수록 쪼그라들고 원재료 가격도 고공행진하는데 고물가로 식품사들은 가공식품 가격 인상에 나서기 힘든 상황이다. 여기에 쿠팡 등 e커머스를 거치면 수익성은 더 악화한다. 최대 식품사 CJ제일제당의 올해 3분기 국내 식품 사업...
2030세대가 쓸어담은 '이것'…내년 트렌드 대체 뭐길래 2025-12-05 10:18:23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정보를 제공하는 중이다. 오뚜기와 협업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최근 먹는 취향에서 읽어낸 문화 트렌드를 다룬 '3분 트렌드 익힘책'을 출간한 것. 이 책은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분위기와 시대적 감수성을 식문화의 관점에서 입체적으로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트렌드 도서 인기가 높은...
오뚜기 '진짬뽕' 불맛 강해졌다…출시 10주년 맞아 리뉴얼 2025-12-03 09:14:39
= 오뚜기[007310]는 출시 10주년을 맞은 대표 제품 '진짬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새단장)의 핵심은 진한 불맛이다. 유성스프의 풍미를 기존 제품보다 강화해 한층 깊은 불향을 구현했으며 해물 풍미와 짬뽕 특유의 매콤하고 칼칼한 맛을 높여 얼큰하고 진한 국물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오뚜기-식품연구원, 미래식품 공동연구 업무협약 2025-12-02 14:05:27
= 오뚜기[007310]는 한국식품연구원과 미래 식품산업 신시장을 창출하고 고부가가치 식품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오뚜기와 식품연구원은 ▲미래 식품 및 대체식품 가공공정 ▲식품의 건강증진 효능 및 노화 지연 ▲정밀 발효 및 미생물 자원 가치 발굴 ▲개인 맞춤형 식품 등을 공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