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3000원대 핸드크림·립밤 출시…가성비 뷰티 라인업 강화 2025-11-26 10:32:06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 △너리싱 립 에센스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무신사 스토어와 전국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퍼퓸드 핸드크림은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의 시그니처 향 ‘미스틱 우드’이 적용됐으며 립케어 제품인 너리싱 립...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스킨케어 상품 3종 출시 2025-11-26 08:37:14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30㎖), '너리싱 립 에센스'(10㎖),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330㎖) 등 3종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관계자는 "겨울에 필요한 보습, 세정 기능을 담아 기획했다"며 "저가 스킨케어 라인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미백 등 기능성 성분 등을 첨가한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군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 중에서는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라네즈, 헤라 등 여성 중심 브랜드에 '옴므 라인'을 확대하고, 남성 뷰티 유튜버·스트리머와 협업한 마케팅도 강화했다. 특히 남성 메이크업의 노하우를 담은 남성 맞춤형 브랜드...
바이노텍 '리포브', 경주 'APEC 2025' 공식 후원 화장품 선정 2025-10-16 14:51:17
기초 제품으로, 미백·주름 2중 기능성의 AB솔루션, REP 크림과 올인원 워시 기능을 갖춘 홀바디워시에센스, 선프로텍터, REP 홀바디스틱, REP 페이스틱 등 6종이다. 리포브(REPOVE)는 미국 특허 등록 3건, 국내 특허 등록 14건을 기반으로 한 총 16종의 기술 원료들을 포함한 브랜드이다. 출시 이후 소비자 누적 판매량 약...
대학생 아들 택배 열었다 '깜짝'…안에서 쏟아진 물건 정체 2025-10-08 22:12:08
합친 올인원(All-in-One) 제품과 저자극 기능성 제품이 매출을 이끌었다. 코로나19 이후 화상회의가 일상화되면서 “화면 속 얼굴이 곧 프로필”이라는 인식이 확산된 것도 시장 확대의 배경으로 꼽힌다. 윤지은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원은 “남성은 ‘꾸민다’보다 ‘관리한다’는 표현에 거부감이 적다”며...
"행사기간 늘리면 안될까요"…美 샌프란 K뷰티 팝업 매장 인기 2025-09-28 06:52:53
돼 있는 올인원 제품을 찾았는데 아쉬웠다"면서도 "한국 제품을 이전에도 써본 적 있는데 만족감이 컸다. 행사 기간을 연장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레보예도 씨는 "좋은 제품을 쓰는 건 좋은데 다 쓰고 난 다음에 (다른 곳에서라도) 살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며 웃었다. 코트라는 올해 K뷰티 매장의 인기에 힘입어...
호텔처럼 럭셔리한 안방을…침실에 품격 더한 에이스침대 2025-08-19 15:56:24
‘올인원 공법’ 등 양질의 수면을 위한 핵심 기술이 집약돼 더욱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는 9월 7일까지 아울렛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더드림페어’를 연다. 대리점에서 350만원, 백화점에서 380만원 이상 구입하면 ‘웰크론 차렵이불세트(Q/K)’를, 대리점에서 620만원, 백화점에서 650만원 이상...
닥터지, 여행 성수기 노린다···진에어 '지니 홈배송' 프로모션 진행 2025-07-04 09:25:17
탄력 올인원 등 총 9종이다. 대표 제품인 ‘블랙 콜라겐300 마스크팩’은 작년 6월부터 올해 5월까지 약 1년간 진에어 기내 홈쇼핑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스테디셀러다. 피부에 영양과 광채감을 선사하는 블랙 프로폴리스와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여 마스크팩 한 장으로 보습부터 탄력,...
에이지스킨, 일본 홈쇼핑서 판매율 150% 초과 달성 2025-07-03 10:27:22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지스킨’의 나노다이아몬드 올인원 크림과 아이패치가 일본 TV홈쇼핑 QVC에서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에이지스킨 제품은 지난 2월 25일 첫 방송에서 계획 대비 150%의 판매율을 달성했으며, 이후 4회차 방송까지 연속 품절 사례를 이어갔다. 지난달 28일에는 일본 QVC 홈...
비건 헤어케어 브랜드 탐즈(TAMZ),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2025-04-14 16:30:26
크림타입 에센스와 여행용 올인원 키트로 구성된다. 크림타입 에센스는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고보습 제형으로,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부드럽게 흡수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여행용 키트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필수 헤어케어 제품을 간편하게 구성한 휴대용 패키지로, 실용성과 활용도를 동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