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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니엘의 '우아한 유혹'을 따라...덕수궁 연못에서 아비뇽 교황청으로 2025-11-28 17:24:05
▷ 언제 우아함이 중요하다는 걸 발견하셨나요? "1992년 일본 첫 여행 때였어요. 제 첫 아시아 여행이었죠. 정확하게 기억나요. 우아함을 대하는 일본의 정서에 깊은 경의를 느꼈습니다. 강렬한 경험이었어요. 일본의 정원은 이런 우아함이 구현된 공간이죠. 겨울과 초봄, 화려하지 않은 계절에도 느낄 수 있어요. 우아함의...
굿바이 2025 연말에 볼만한 공연 뭐가 있나 2025-11-28 17:16:41
연극, 일상의 해방감을 던지는 뮤지컬과 우아한 몸짓의 발레까지. 한 해의 마지막을 아름답게 마무리할 공연들을 모았다. 베토벤 합창부터 제야 음악회 클래식 음악계의 2025년 마무리도 베토벤의 ‘합창’이다. 베토벤의 교향곡 9번 합창은 전 세계 곳곳의 상징적 장면에 단골로 등장하는 레퍼토리. 특히 연말은 자유와...
HK직캠|이영애, '우아함의 기준' 2025-11-26 17:53:07
배우 이영애가 25일 오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티파니앤코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 Warm Dream in November, MIDWAY(미드웨이) 11월호 발간 2025-11-07 17:17:47
‘RED VELVET’은 “대담함과 우아함이 맞닿는 순간”이라는 부제 아래, 붉은 배경과 검은 의상이 만들어내는 강렬한 대비를 연출한다. ‘PURE FORM’은 “가장 투명한 시선으로 바라본 형태”라는 부제를 통해 순백의 의상과 반짝이는 별빛 장식으로 청춘의 맑고 투명한 시선을 담아낸다. ‘FALLEN ANGEL’은 “순수함...
상아·청동곰·초상화·저택…'패션황제' 아르마니 유품도 화려 2025-09-13 18:08:20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뷰티 업계의 강자 로레알, 렌즈·안경용품 제조기업인 에실로룩소티카 등이 매수 우선권을 가진다고 유언장에 명시했다. 1975년 창업한 이후 패션계에서 '우아함의 황제', '미니멀리즘의 거장'으로 불리며 패션 업계를 선도하던 아르마니는 향년 91세에 사망했다. withwit@yna.co.kr (끝)...
故아르마니, LVMH·로레알 등 우선 지분 매수자로 지정 2025-09-12 18:08:52
수익성은 감소한 상태였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우아함의 황제', '미니멀리즘의 거장'으로 불린 아르마니는 지난 4일 자택에서 향년 91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생전 그는 "나는 실제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한다. 실용적이지 않은 의류와 액세서리를 만드는 건 전혀 가치가 없다"는 패션 철학을 강조했다...
‘우아함의 황제’ 조르지오 아르마니 별세 2025-09-05 14:51:55
거장 조르지오 아르마니(91)가 4일(현지시간) 별세했다. ‘우아함의 황제’, ‘미니멀리즘의 거장’으로 불렸던 아르마니의 타계 소식에 전 세계 패션계가 애도를 표하고 있다. 의사를 꿈꿨으나 패션 디자이너의 길을 걸었던 그는 ‘아르마니 정장’으로 글로벌 명성을 얻었다. 어깨 패드가...
'이탈리아 패션 거장' 조르지오 아르마니 별세 2025-09-05 06:25:36
우아함의 황제', '미니멀리즘의 거장'으로 불린다. 특유의 감각과 사업가의 통찰력으로 연간 약 23억 유로(약 3조7천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회사를 이끌어 왔다. 아르마니는 지난 6월 밀라노 패션 위크도 건강상 문제로 불참했다. 이번 달 밀라노 패션위크 기간엔 조르지오 아르마니 패션 하우스 50주년을...
伊 패션 거장 조르지오 아르마니 사망 2025-09-04 23:31:02
친구인 세르조 갈레오티와 함께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조르지오아르마니’를 설립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출발한 브랜드는 수십 년 만에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우아함의 황제’ ‘미니멀리즘의 거장’으로 불린 아르마니는 현대 이탈리아 스타일의 대명사로 통하며 특유의 감각과 사업가의 통찰력을...
'밀라노 패션 거장' 조르지오 아르마니 사망…향년 91세 2025-09-04 22:49:05
'우아함의 황제', '미니멀리즘의 거장', '현대 이탈리아 스타일의 대명사'로 불리며, 특유의 감각과 사업가의 통찰력을 결합해 연간 약 23억 유로(한화 약 3조70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회사를 이끌어 왔다. AP 통신은 아르마니에 대해 밀라노 기성복계의 거장이라며 구조적이지 않은 디자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