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 학원비를 줄일 순 없고"…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405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7 09:11:34
모두 소진됐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도 오는 20일부터 팝업을 열고 프라이빗 디저트 뷔페 '디저트 뮤지엄'을 선보이는데 1차 예약이 열리자마자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 동시 접속자가 몰리며 예약 시스템이 한때 마비되기도 했다.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1차 예약자 중 2030세대 여성 고객 비율은 58%에...
"가성비 폴로" 입소문에 대박…베트남 뒤흔든 '한국 옷' 정체 2025-12-15 17:20:17
이랜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지 1년 만에 월 매출을 40배 가까이 끌어올렸다. 현지 오토바이 출근족의 생활 패턴과 습한 겨울 날씨를 겨냥한 상품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15일 이랜드에 따르면 후아유 베트남의 온라인 매출은 지난달 15억원을 돌파했다. 공식 온라인몰을 연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부모들 난리나겠네…10만원대 '티니핑 목걸이' 불티 2025-12-15 16:33:22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11일까지 로이드 미아 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로이드 "티니핑 상품 인기에 키즈목걸이 매출 세배 이상 증가" 2025-12-15 11:49:21
이랜드그룹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지난달 17일부터 지난 11일까지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세 배 이상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로이드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의 인기에 따라 이 같은 매출 상승 효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로이드는 지난달 17일 온라인을 통해...
"신기한 상황 목격"…美 뉴욕 한인마트 갔다가 '깜짝' [트렌드노트] 2025-12-14 14:11:23
추가 발주가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이랜드팜앤푸드에서 간편식 판매량이 늘면서 매출은 올해(11월까지 누적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다. 이 회사에선 ‘애슐리 홈스토랑’ ‘오프라이스’ ‘자연별곡’ 등 브랜드를 통해 380여종의 간편식을 선보이는 중이다. 이중 애슐리 허니버터 회오리감자는 지난해 12월...
베트남 오토바이 '출근족' 필수템 등극…매출 40배 터진 'K패션' 2025-12-13 07:57:01
대폭 줄였다. 이랜드 관계자는 "베트남 소비 시장이 단순한 가성비 중심에서 브랜드 정체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가심비 시장으로 전환 중"이라며 "이번 성공을 기반으로 내년에는 오프라인 매장을 열고, 향후 이랜드의 다른 브랜드들도 현지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잠옷부터 멜라토닌까지…'숙면' 위해 돈 쓰는 이유 2025-12-12 07:44:55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의 지난 1~11월 스파오 파자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 증가했다. 2009년 스파오 브랜드 론칭 이후 현재까지 판매된 파자마는 720만 장에 이른다.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도 지난 10월부터 지난달 25일까지 홈웨어 카테고리 매출이...
"할머니 옷 아니야 했는데"…강민경도 푹 빠졌다더니 '대박' 2025-12-12 07:00:01
시장 수요를 흡수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1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파오의 지난 10월 1일부터 11월 25일까지 플리스 제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7% 증가했다. 플리스 카테고리 누적 판매량은 350만장을 넘어섰다. 스파오의 이번 성과는 날씨와 트렌드 변화에 즉각 대응하는 '2일 5일 시스템'이...
'숙면' 위해 돈 쓴다…잠옷부터 멜라토닌 상품까지 인기 2025-12-12 06:30:01
입는 홈웨어 제품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의 지난 1∼11월 스파오 파자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 증가했다. 2009년 스파오 브랜드 론칭 이후 현재까지 판매된 파자마는 720만장에 이른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9월에는 기획전을 통해 산리오 캐릭터즈,...
천안 물류센터 대형화재 겪은 이랜드…'지역주민 지원' 발벗고 나섰다 2025-12-09 18:44:52
국면에 들어가면서 이랜드그룹은 인근 주민을 돕기 위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천안 물류센터 화재로 그룹도 많은 피해를 봤지만 인근 주민들 일상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고 판단해서다. 9일 이랜드그룹에 따르면 이 회사는 전문 의료진을 화재가 났던 현장에 파견해 출장 건강검진을 진행했다. 인근 주민과 산업단지 근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