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리 4910, 남성 뷰티 카테고리 신설…"그루밍족 겨냥" 2025-12-18 09:40:20
90% 증가했다. 고객 관심이 구매로 이어지면서 지난달 4910 뷰티 거래액은 지난 8월 대비 193% 뛰었다. 같은 기간 주문 수와 주문 고객 수도 각각 168%, 158% 늘었다. 4910 관계자는 “입고 걸치고 바르는 등 자기 관리에 진심인 남성이 늘어남에 따라 4910을 통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 분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내년 농수산물 온라인 도매 거래액 1조5천억원 목표(종합) 2025-12-11 20:08:34
장관은 내년 농수산물 온라인도매시장 거래액이 1조5천억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11일 밝혔다. 송 장관은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진행한 대통령 업무보고에서 농축산물 유통 개혁에 힘쓰겠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올해는 거래액 목표 1조원을 지난달 초에 조기 달성했다. 송 장관은 또 "도매시장의 경쟁을 강화하고 공공성을...
대구농수산물 도매시장, 첨단 물류허브로 변신 2025-12-09 17:48:07
부상 기회이 사업이 주목받는 이유는 현재 거래액 1조2000억원으로 전국 3위인 대구도매시장이 가락도매시장(거래액 6조2000억원)에 맞먹는 규모로 커질 것으로 기대돼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온라인 물류 기능이 대폭 강화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그동안 국내 공영도매시장은 온라인 거래 등 변화에 적응하지 못해...
G마켓, '상생페스티벌' 4개월간 900억원 거래…"중소 셀러 지원" 2025-12-07 08:20:52
올해 페스티벌에는 15개 부문에 1천300여명의 판매자가 참여했으며, 누적 거래액 약 900억원, 주문 건수 약 340만건을 기록했다고 G마켓은 전했다. '대상'과 신규 판매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판매자 '푸드대통령'은 '한가위 빅세일'에서 약 2주 만에 나주배 세트 매출 10억원을...
네이버 광고 쓴 스마트스토어, 방문자 88% 더 많았다 2025-12-03 10:21:36
수, 거래액, 리뷰 수, 찜 수 등 전반적인 지표 상승에 기여했다. 특히 패션 업종에서 같은 기간 광고를 집행한 업체와 집행하지 않은 업체를 비교했을 때 광고를 활용한 스마트스토어가 방문자 수는 88%, 거래액은 134% 더 많았다. 특히 AI를 활용한 광고 기능을 중소상공인의 사업 성과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나타났다....
에이블리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65%↑" 2025-11-28 14:04:21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 대비 65% 증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주문 수는 54%, 주문 고객 수는 47% 늘었으며, 브랜드 카테고리의 핵심 소비층인 2030세대의 구매 증가가 두드러졌다. 20대 신규 주문 고객 수는 38%, 30대는 35% 상승했다. 지난달 대규모 할인 행사 ‘메가 세일’을 통해...
에이블리,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대 2025-11-28 09:00:49
= 스타일 커머스 에이블리는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달보다 65%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주문 수는 54% 늘었으며 주문 고객 수는 47% 증가했다. 이는 지난달 대규모 할인행사를 통해 다양한 겨울 의류 수요를 선제적으로 공략한 덕분이라고 에이블리 측은 설명했다. 지난달...
G마켓, '라자다' 프로모션 참여로 매출 4배 증가…"해외 직진출 성과" 2025-11-19 09:16:20
거래액을 기록했다. 2위는 가공식품군의 '과자·스낵'이 차지했다. 국가별 인기도는 5개국 가운데 필리핀의 거래액 비중이 53%로 가장 높았다. 이어 싱가포르(18%), 태국(15%), 말레이시아(12%), 베트남(2%) 순으로 나타났다. 국가별 선호하는 K상품도 달랐다. 필리핀은 믹스커피, 초코과자 등의 가공식품군이,...
'신세계-알리 합작사 편입' G마켓 "라자다 행사매출 네배로" 2025-11-19 09:07:23
오픈 직후 거래액이 1주 전 같은 시간보다 780% 급증하기도 했다. 품목군별로 보면 뷰티 부문의 수분크림이 라자다 5개국 합산 최대 거래액을 기록했다. 2위는 가공식품군의 '과자·스낵'이다. 국가별 인기도를 보면 5개국 중에서 필리핀의 거래액 비중이 53%로 가장 높았다. 이어 싱가포르(18%), 태국(15%),...
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2025-11-12 20:35:17
직후 총거래액(GMV) 10억위안(약 2천59억원)을 넘긴 브랜드들과 판매가 급증한 제품군 등을 정리해 소개했는데, 올해는 아직 이 내용도 발표하지 않았다. 징둥은 지난달 9일부터 전날까지 솽스이 프로모션 기간 주문량이 작년 동기 대비 60%, 구매 고객 수는 40% 증가해 이전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으나 총거래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