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고연봉자들 판교로 몰리더니…매출 '2조' 잭팟 터졌다 2025-12-28 17:15:35
브랜드를 잇달아 유치했다. 특히 초고가 시계·주얼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 올해 럭셔리 워치·주얼리 부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1.4% 급증했다. 핵심 상권인 판교와 경기 지역의 배후 수요도 매출 확대의 동력이었다. 판교점은 주변에 네이버, 카카오 등 정보기술(IT) 기업이 밀집해 젊은 고소득층 유입이...
VIP 명품족 몰리더니 '2조 잭팟'…신기록 쓴 백화점 어디길래 2025-12-28 09:47:33
쇼핑의 메카'를 지향했다. 이에 따라 올해 판교점의 럭셔리 워치·주얼리 부문 매출은 작년 대비 51.4%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강남, 용인, 안양 등 광역 상권 고객 비중이 55.6%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연간 3000만원 이상 구매하는 VIP 고객 중 78.2%가 10㎞ 이상 떨어진 곳에서 찾아오는 '원정...
현대백화점 판교점, 국내 최단기간 '연매출 2조' 달성 2025-12-28 09:45:01
연이어 유치해왔다. 특히 판교점은 초고가 시계·주얼리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진다. 판교점의 올해 럭셔리 워치·주얼리 부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1.4% 증가했다. 현대백화점 전체 점포의 평균(28.9%)을 크게 웃돌았다. 핵심 상권인 판교와 경기 지역의 탄탄한 배후 수요도 한 몫 했다. 판교점은 주변에...
현대백화점 판교점, '2조 클럽' 가입…"국내 최단기간 달성" 2025-12-28 09:31:00
판교점의 럭셔리 워치·주얼리 부문 매출은 작년 대비 51.4%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강남, 용인, 안양 등 광역 상권 고객 비중이 55.6%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연간 3천만원 이상 구매하는 VIP 고객 중 78.2%가 10㎞ 이상 떨어진 곳에서 찾아오는 '원정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의류...
롯데면세점, 환율 상승분 보전…여행 경험 경품 "떠나기전에 면세 쇼핑 특권 누려요" 2025-12-25 18:32:11
본점과 월드타워점, 제주점에서는 패션·시계·주얼리 구매 고객에게, 부산점에서는 전 카테고리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400만원 상당의...
디자이노블, 생성형 AI 기반 브랜드 가시성 측정 'BVI' 서비스 베타 출시 2025-12-24 17:19:46
Earth), 3위는 캐나다 DTC 주얼리 메주리(Mejuri)가 차지했다. 까르띠에(Cartier)는 6위를 기록했다. ※ BVI 주얼리(반지) 카테고리 2025년 4분기 기준 이 결과는 오프라인 브랜드 인지도와 AI 가시성이 반드시 비례하지 않음을 보여준다.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들이 온라인 콘텐츠와 리뷰 생태계에서 축적한 데이터가 AI...
WSJ '올해의 핫템'에 컵라면·테일러 스위프트 반지 등 선정 2025-12-24 13:08:43
약혼반지 가치는 전문가들마다 의견이 엇갈린다. 할리우드 주얼리 디자이너 조지 칼리페는 최고 500만 달러(약 73억원)로 추정했고, 다른 주얼리 업체 관계자는 130만~150만 달러 수준이라 분석했다. 반면 그림멧 부사장은 12만 5천~17만 5천 달러로 훨씬 낮은 평가를 했다. 그만큼 독창적인 디자인과 상징성이 가격 책정을...
미 기술주 상승 마감...금·은 가격 최고치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23 08:31:04
금?주얼리와 패션 등 고마진 상품군의 호조로 견조한 영업이익을 창 출할 전망. 현대L&C는 건설경기 부진에 따른 낮은 외형 성장에도 원가 개선으로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할 것 - 2026년 연간 연결기준, 매출액 3.9조원 (+3.4% YoY), 영업이익 1,536억원(+13.1% YoY)으로 수정 전망. 2025년 3분기를 기점으로 실적...
대전신세계, 거래액 1조원 돌파…"중부권 랜드마크로" 2025-12-22 10:39:03
명품 주얼리 및 시계 브랜드를 대전권 백화점 최초로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명품 백화점의 이미지를 구축했다. 이후 디올, 펜디, 반 클리프 아펠, 불가리, 프라다를 연달아 유치했고, 지역 단독으로 톰브라운, 몽클레르, 로저비비에 매장을 열었다. 올해 하반기 비수도권 최대 규모의 루이 비통을 입점시켰다. 그 결과 올해...
신세계百 대전점, 개점 4년만에 매출 1조원 돌파…중부권서 처음 2025-12-22 09:18:11
등 명품 주얼리 및 시계 브랜드를 대전권 백화점 최초로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명품 백화점의 이미지를 구축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올해는 비수도권 최대 규모의 루이비통 매장을 입점시키기도 했다. 그 결과 전체 매출의 40%가 명품 장르였다. 명품 매출은 전년 대비 10%가량 늘었다. 또 연면적 28만4천224㎡(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