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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평생 못 갈 듯"…'웨이팅 대란' 벌어진 핫플 정체 [이슈+] 2025-12-20 12:44:47
캐치테이블 기준 '옥동식'의 점심 웨이팅 대기 인원은 34명. 오픈과 동시에 대기 접수는 빠르게 마감됐다. 점심시간 수용 가능 인원이 약 100명임을 고려하면, 이미 절반 가까운 인원이 대기하고 있는 셈이다. 겨울철인 데다 앱 예약제로 운영돼 길게 늘어선 줄은 없었지만, 매장 안팎에는 '흑백요리사2'...
'트리 명소' 공개했더니…식당 앱 사용자 137% 늘었다 2025-12-18 17:34:58
솔루션 전문기업 와드가 운영하는 캐치테이블이 18일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트리 명소·인근 맛집 정보를 표시한 '크리스마스 트리 지도'를 선보였다. 이 지도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크리스마스 트리 명소와 인근 인기 레스토랑, 예약 가능한 맛집 정보를 함께 안내하는 시즌 한정 콘텐츠다....
'흑백요리사2' 형님 넘는 아우 왔다 [김소연의 엔터뷰] 2025-12-17 13:14:39
공개 후 검색량 지수가 전달 대비 20배 이상 급증했다. 식당 예약 앱 캐치테이블의 주간 활성화 이용자 수(WAU)도 공개 전인 9월 첫째주 53만 명에서 마지막주 76만 명으로 43.2% 늘었다. 시즌1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편의점 CU가 협업해 출시한 '밤 티라미수'는 예약 판매 20분 만에...
흑백요리사2 공개…협업마케팅 '후끈' 2025-12-16 17:01:18
숏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식당 예약 앱 캐치테이블은 시즌2에 출연하는 주요 셰프 매장을 소개하는 행사를 한다. 스타벅스는 지난 4일 흑백요리사2에 출연하는 유용욱 유용욱바베큐연구소 대표와 협업한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다른 식음료업체들도 관련 제품 출시를 검토 중이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흑백요리사2 공개에 바빠진 유통가…"개발팀 24시간 대기" 2025-12-16 15:01:00
협업한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식당예약 앱인 캐치테이블은 지난 5일부터 시즌2에 출연하는 주요 셰프 매장을 소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만 일부 업체들은 시즌2 흥행 여부가 지켜보고 신중하게 마케팅에 나선다는 입장이다. 한 식품업계 관계자는 "지난 시즌과 달리 12월에 공개했는데 실제 제품이 나올 때면 ...
'흑백요리사2' 시작도 안 했는데…"식당 구경하세요" 손짓 2025-12-15 11:36:00
자사 식당 예약 애플리케이션(앱) 캐치테이블이 흑백요리사2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캐치테이블은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사용자들이 흑백요리사2에 출연하는 셰프들의 매장을 탐색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미식 경험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연동할 계획이다. 캐치테이블은 지난 2일 흑백요리사1...
'가성비·개인화' 된 소비시장…상가 투자 어디에 하지 2025-12-10 11:04:46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치테이블, 테이블링 등의 서비스가 크게 성장한 모습에서 나타난다. 펜데믹으로 인한 원격 줄서기 서비스의 보편화, 오마카세 유행과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와 같은 미식 컨텐츠 흥행으로 인한 파인다이닝의 관심도 상승은 해당 서비스 활성화에 큰 영향을 끼쳤다. 음식점 예약 앱의 급격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미슐랭 ★보단 자유…35살엔 은퇴할래요" [설지연의 독설(讀說)] 2025-11-26 11:04:02
알아야 방향을 잡을 수 있죠. 블로그 리뷰나 캐치테이블 예약 데이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반응을 꾸준히 살펴봤습니다. 요즘 어떤 가게가 왜 주목받는지, 어떤 요소가 소비자에게 힘을 갖는지 흐름을 파악하는 작업이죠. 그런 정보들을 모아놓으면 자연스럽게 시장의 패턴이 보입니다. 그다음엔 내가 무엇을 했을 때 가...
웨이팅만 180분…"40만원 썼어요" 난리 난 '핫플' 어디길래 [현장+] 2025-11-09 16:12:06
후기와 영상이 입소문을 타면서 웨이팅이 일상화됐다. 캐치테이블에 따르면 오후 12시 기준 147팀이 대기 중이었고, 예상 대기 시간은 최소 180분이었다. 원격 웨이팅은 이미 마감돼 현장 접수만 가능했다. 대부분의 손님은 오픈 한 시간 전부터 줄을 섰다. 어떤 걸 살지 미리 정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오늘의 라인업...
'1천200대 1' 몰린 CJ제일제당 '폭군의셰프' 팝업 레스토랑 성료 2025-11-09 09:11:42
레스토랑은 지난달 28일부터 이틀간 '캐치테이블' 앱에서 응모를 받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만 열렸는데, 짧은 응모 기간에도 1천200대 1이 넘는 높은 경쟁률로 마감됐다. 드라마 지식재산(IP)을 활용해 드라마에서 실제로 사용된 의상과 소품으로 '폭군의 셰프' 세계관을 온전히 느끼고 몰입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