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청아·최화정도 '이것' 매일 바른다는데…의사 경고 쏟아졌다 [건강!톡] 2024-05-12 13:22:36
"시간이 지나 화장만 고치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난다"고 했다. 특히 선크림을 지우기 위해 꼭 이중 세안을 할 필요는 없다고 강조했다. 박 원장은 "이중 세안을 하면 피부 내구도까지 자극할 수 있다"며 "선크림, 비비크림까지는 일반 클렌징폼으로 세안이 된다. 그 이상이면 무조건 오일 클렌징 하라"고 전했다. 김예랑...
시그니엘 스파, 미쉐린 가이드 '아시아 TOP 11 스파'에 선정 2024-05-09 14:20:16
오일을 테스팅할 수 있는 오일 아틀리에, 티 라운지, 개인 샤워실과 화장실을 구비한 7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추고 있다. 리트릿 시그니엘 스파는 이번 '아시아 TOP 11 스파' 선정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바이탈라이징 모먼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고객의 컨디션에 맞춘 5가지 아로마 오일로...
"해외 시장 본격 공략"…진격의 마녀공장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36:06
마녀공장의 대표 상품이 클렌징 오일인데요. 2013년 출시된 상품으로, 1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매출 비중만 봐도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이 클렌징 제품에서 나오고 있고요. 이외에도 에센스나 앰플, 세럼 등의 제품도 국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퓨어클렌징오일을 공급합니다. 미국 매출을 두 배 늘려 마법 같은 실적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사진)는 최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사업 확대 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마녀’ △비건라이프 토털케어 브랜드...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이 입점합니다. 미국 매출 최소 2배 증가를 목표로 올해 마법 같은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59세·1965년생)는 지난 5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경영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마녀공장은 스킨케어 브랜드 ‘ma:nyo’를 필두로 100% 비건 레시피...
더말로지카, 더현대서울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개최…4월4일부터 7일간 2024-03-29 14:55:07
비롯해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는 프리클렌즈 클렌징 오일과 깔끔한 사용감을 주는 스페셜 클렌징 젤 등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까지 다양한 기초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는 30초에 1개씩 팔리는 No.1 엔자임 파우더로, 자극 걱정없이 각질 진정케어를 할 수 있어 매일...
BRTC, 다이소 입점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 판매 호조 2024-03-19 10:00:00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가격과 사용감, 그리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용량 등이 소비자에게 주목 받고 있다. 스킨 랩 퓨리파잉 라인은 데일리 스킨 케어로 사용하기 용이한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아이 리무버 패드',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유럽 진출에 박차…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행사에 초청 2024-02-28 09:43:43
주요 아이템은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포어클렌징오일 AHA, 포어클렌징밤 BHA, 비타민C 글로우세럼 총 네 가지로 VITA 이커머스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노르웨이를 비롯한 북유럽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성종훈 대표는 행사 당일, 노르웨이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검증된 성분(proven...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매출의 58.5%를 차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일본에서 오프라인 점포 약 4천60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로는 아마존, 라쿠텐, 큐텐재팬,...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매출의 58.5%를 차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일본에서 오프라인 점포 약 4천60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로는 아마존, 라쿠텐, 큐텐재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