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영 세일' 행사 매출 톱10…중소·인디 브랜드가 휩쓸어 2024-06-10 18:29:23
등이다.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은 행사 기간에 하루 평균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거뒀다. 이들 브랜드 모기업의 연간 매출이 1000억~2000억원대임을 감안하면 적지 않은 액수다. 외국인 매출은 직전 세일 기간보다 78% 늘었다. 온·오프라인 10대 회원 방문객도 30% 증가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하루 10억씩 팔렸다…'올리브영 세일' 대박 난 상품 봤더니 2024-06-10 16:12:53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진정과 동시에 기미나 잡티 등의 흔적을 옅게 해주는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손쉽게 발리는 선케어 상품인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다.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은 올영세일 기간 중 하루 평균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들 브랜드 모기업의 연간...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은 1∼10위 제품 순위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번 세일에서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의 브랜드가 하루 평균...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은 1∼10위 제품 순위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번 세일에서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의 브랜드가 하루 평균...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은 1∼10위 제품 순위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번 세일에서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의 브랜드가 하루 평균...
무신사 "뷰티 페스타 거래액 160% 성장…뷰티 카테고리 강화" 2024-05-30 11:48:28
브랜드 토리든은 셀메이징 비타C 브라이트닝 앰플과 함께 선보인 캡 모양의 파우치가 주목받으며 지난 행사 거래액 대비 9배 성장을 이뤘다. 이 외 세잔느의 인기 상품인 ‘메이크업 킵 베이스 블루’는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재고를 확보해 이틀 만에 5천 개가 완판되기도 했다. 무신사 뷰티는 뷰티 페스타 성공을...
무신사, 29일까지 '뷰티 페스타'…1만여개 상품 최대 80% 할인 2024-05-21 10:42:22
다슈 다운펌 퍼펙트 다운텍,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닥터지와 메디힐, 토리든, 라운드랩, 정샘물, 바닐라코 등 20개 브랜드는 릴레이로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 '3천500원 특가템', 오후 2시에는 최대...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토리든(이상 가나다순) 등 국내 신진·중소 K뷰티 브랜드가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 브랜드들을 제치고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리브영에서만 연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한 중소기업 브랜드도 처음 등장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과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가 주인공이다. 백화점, 면세점 등 대형 유통채널...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육성 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다이브인 세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스낵과 헤어케어, 구강케어 등 국내 브랜드 제품들도 판매량이 늘었다. 딜라이트프로젝트의 베이글칩 시리즈, 헤어케어 브랜드 어노브의 ‘실크 에센스’ ‘딥 데미지...
'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2013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화장품 정보 33만 건, 리뷰 데이터 840만 건, 누적 앱 다운로드 수 1,200만 건, 월간활성이용자(MAU) 100만 명을 기록했으며, 라운드랩, 토리든, 에스네이처, 비플레인과 같은 브랜드들의 올리브영 입점, 해외 진출, 매출 1,000억원 달성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