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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300억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매물로 2025-12-15 15:18:28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매각 주관사는 브릿지코드다. A사는 최근 3년간 연평균 10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300억원이다. 감성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워 주요 패션 플랫폼 여성복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매 기반 상품 소싱과 효율적인 공급망 운영을 통해 영업 이익률은 20%가 넘는다....
부산 패션 중소기업, 정부 지원사업으로 해외 판로 확대 성과 2025-12-15 11:22:55
지역 브랜드를 대상으로 국내외 전시 참가를 지원하며 부산 패션기업의 실질적인 성과 창출에 기여했다. 국내에서는 패션코드, 트렌드페어, 패패부산, 부산패션위크 등 주요 행사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 바이어 상담, 전시환경 개선 등을 통해 시장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부산쇼룸(Busan Showroom)'이라는 공동...
CEO를 위한 관세 생존 전략 [이석문의 관세 인사이드] 2025-12-15 09:39:51
K패션 전자상거래 수출이 급격히 위축되고 있다. 관세 인상분은 수출 단가 인하 압박으로 이어지며 이는 기업의 수익성을 직접 위협한다. EU의 녹색 및 인권 규제도 법적 강제력을 갖췄다. 2026년 1월 1일부터 탄소국경조정제도(CBAM) 확정 기간이 시작된다. 철강, 알루미늄 수출 기업은 실제 배출량에 상응하는 CBAM...
매출 300억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M&A 매물로 2025-12-12 14:58:28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매각 주관사는 브릿지코드다. A사는 최근 3년간 연평균 10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300억원이다. 감성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워 주요 패션 플랫폼 여성복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매 기반 상품 소싱과 효율적인 공급망 운영을 통해 영업 이익률은 20%가 넘는다....
부산 패션, 글로벌 무대에서 '문화 도시 부산' 알리다 2025-12-12 13:40:48
대상으로 국내외 전시 참가를 지원하며 부산 패션기업의 실질적인 성과 창출에 기여했다. 국내에서는 패션코드, 트렌드페어, 패패부산, 부산패션위크 등 주요 행사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 바이어 상담, 전시환경 개선 등을 통해 시장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부산쇼룸’이라는 공동 브랜드로 부산패션위크에...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강점으로 내세웠다. 고객들은 가격표에 부착된 큐알(QR)코드를 통해 상품별 무신사 회원 혜택가, 매장 내 재고, 스타일 콘텐츠 ‘스냅’, 회원 후기 등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용산의 '패션 랜드마크' 노리는 무신사무신사가 메가스토어 1호점 입지로 용산을 선택한 이유는 상권 특성에 있다. 용산은 1030세대,...
파일 집게도 지드래곤에게 오면 패션…3천만원 착장 2025-12-04 10:06:49
컬렉션은 패션 아티스틱 디렉터인 마티유 블라지의 손길로 탄생했으며 '뉴욕 지하철'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인물과 도시의 에너지를 영화적 시선으로 담아냈다. 아르데코 무드부터 실크 라운지 룩, 재해석된 아카이브 디자인까지 공방의 장인 정신과 팝 문화적 감성이 결합한 다층적 스타일을 선보인 것이다....
무신사, 용산에 1000평 '메가스토어' 연다 2025-12-02 10:05:21
고객 경험도 제공한다. 매장 QR코드를 접속하면 무신사 회원 최대 혜택가, 재고 정보, 스타일 콘텐츠, 후기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4개 국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용산을 K-패션을 경험하는 핵심 거점으로 만들고 입점 브랜드와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연말 '해외여행족' 잡는 초대형 혜택 풀었다 2025-11-24 16:14:53
‘환율 내려올지니’ 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패션·주얼리·워치 카테고리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5만 원의 PRE-LDF PAY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환율 부담을 체감하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컸다는 평가다. 회사는 “환율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연장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말 경품 행사도 대폭 확대했다....
"옷 탄소 정보 공개하라"…패션사, EU 규제 대응 나섰다 2025-11-23 18:10:14
의무화를 패스트패션을 겨냥한 정책으로 보고 있다. 패스트패션은 이름 그대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생산하는 특성상 유행이 지난 옷은 고스란히 폐기 처리된다. 최근 유행 주기가 짧아지면서 폐기물이 늘어나고 있다. 상당수 명품 브랜드도 희소성을 유지하기 위해 미판매 재고를 할인 판매하는 대신 불태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