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충북 영동 '갈기산 포엠 와이너리', 식음료 전문가 초청 와인 체험 행사 성료 2025-10-14 09:47:47
‘찾아가는 양조장’인 충북 영동의 갈기산 포엠 와이너리는 지난 24일, 식품 및 와인·주류 전문가와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와이너리 투어와 와인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현재 영동은 국내 포도 재배의 약 10% 이상을 차지하는 대한민국 대표 포도 주산지로, 최근에는 한국 와인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 갈기산 포엠...
13년만 무대서 노래한 이소은…"음악 통해 성장했죠" [리뷰] 2025-09-02 08:22:28
노트 온 어 포엠'을 발매하고, 단독 콘서트까지 열었다. 이소은은 "예전에 부르던 곡들이 나이를 먹고 새로운 경험을 축적한 뒤에 부르니 너무 다른 의미로 다가오더라"면서 "그동안 많은 시간을 거쳐오며 음악을 통해 팬분들과 같이 성장했다고 생각한다. 우리 삶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시간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악마가 이사왔다' 아쉬운 성적표…CJ ENM, 박찬욱 카드로 변곡점 만들까 [무비인사이드] 2025-08-30 07:33:02
원) 등으로 총 535억 원을 기록한 신생사 바이포엠스튜디오가 차지했다. 이어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508억 원, 롯데컬처웍스가 467억 원, NEW가 450억 원으로 상위권을 형성했다. 메가박스 플러스엠도 433억 원을 올리며 CJ ENM을 앞섰다. CJ ENM은 이들과 비교해 초라한 성적표를 받아든 셈이다. 그러나 하반기 반등을...
'뉴욕 변호사' 이소은, 다시 마이크 잡은 이유 [본캐부캐] 2025-08-10 07:35:49
포엠(Notes on a Poem)'을 발매했다. 동시집 '나의 작은 거인에게'에 수록된 12편의 시를 음악으로 풀어낸 앨범으로, 시 노래·동요 작곡가 레마(본명 김은선)와 협업했다. 타이틀곡 '컴퍼스', '씨앗', '여름의 사과가 말했다'를 비롯해 '등굣길', '롤빵', '예쁜...
이소은 "제 음악을 잊지 않고"…13년만 콘서트 내달 개최 2025-07-23 15:49:18
가수 김동률과는 듀엣곡 '기적'과 '욕심쟁이'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날 20년 만에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앨범 '이소은 시선 - 노트 온 어 포엠(Notes on a Poem)'도 발매한다. 작곡가 레마와 협력해 12편의 동시를 이소은만의 감성으로 해석한 음악을 담았으며, 영문 보너스 트랙 4곡까지 총 16곡이...
시와 음악의 만남…이소은, 컬래버레이션 앨범 23일 발매 2025-07-22 13:59:26
어 포엠(Notes on a Poem)'을 발매한다. 신보는 시 노래와 동요 작곡가 레마(본명 김은선)와의 컬래버레이션 앨범으로, 동시집 '나의 작은 거인에게'에 수록된 12편의 시를 이소은만의 독특한 감성과 음색으로 해석해 다채롭고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이소은이 직접 영문으로 번안한 보너스 트랙 4곡도 수록돼...
추영우, '오세이사'로 스크린 데뷔…신시아와 로맨스 호흡 2025-07-02 10:13:20
포엠스튜디오는 "'오세이사'에 추영우, 신시아가 출연을 확정했다"며 "7월 5일 크랭크인한다"고 밝혔다. 이치조 미사키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오세이사'는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여학생과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고 있는 평범한 남학생의 풋풋하고도 애틋한...
현대백화점서 펼쳐지는 '팝업의 향연'…예능·캠핑 등 50여개 2025-06-05 09:33:19
시즌3 우승팀 라포엠(LA POEM) 팝업이 운영된다. 판교점에선 캠핑 전문 브랜드 '어반사이드' 팝업이, 무역센터점에선 수공예 타일 및 자개 브랜드 '목단가옥'과 협업한 전통 공예 체험형 팝업이 각각 고객을 맞는다. 이밖에 천호점에선 오는 13∼26일 90년 전통의 토종 조명 브랜드 번개표가 기획한...
'소방관'·'승부' 투자배급 바이포엠, 배우 매니지먼트 시작 2025-05-13 10:00:17
바이포엠스튜디오가 신인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ABM COMPANY(에이비엠 컴퍼니)'를 설립하며, 콘텐츠 크리에이션 중심 기업에서 인재 발굴과 성장까지 아우르는 'IP 인큐베이팅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선언했다. ABM COMPANY(에이비엠 컴퍼니)는 Artist Branding & Management의 약자로, 단순한 소속사...
'하이파이브'도 '유아인 리스크' 정면돌파 "편집 거의 안 해" [종합] 2025-05-12 12:28:45
직후 바이포엠스튜디오가 배급한 영화 '승부'가 3월 26일 개봉해 누적 관객 214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승부'는 유아인을 마케팅에서 제외했지만, 극의 주요 인물인 만큼 실질적인 분량 편집은 없었다. '하이파이브' 역시 비슷한 전략을 택한 것으로 보인다. 12일 열린 제작보고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