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오프라인 '투트랙'…질주하는 에이피알 2025-12-05 17:10:46
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행사에 힘입어 미국 온라인 매출이 최대치를 갈아치우며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 SNS 마케팅 효과 오프라인으로 확산5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올해 4분기 에이피알의 수출액은 400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에이피알은 지난 10월 아마존...
[마켓PRO] Today's Pick : "쿠팡 흔들릴수록 CJ대한통운 더 오른다" 2025-12-04 08:55:12
=미국 온라인 매출은 10월 아마존 프라임 빅딜 데이 매출을 포함 역대 최대 수준의 월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추정. 10월 프라임 빅딜 데이가 2일간 진행된 것에 비해 블랙 프라이데이(핵심 쇼핑 기간 11/20~12/1)는 기간이 길고 할인 폭이 큰 메가 이벤트인 만큼, 사상 최대 이벤트 기간 매출이 기대되는 상황. 신세계 -...
고용 쇼크에 미장·코인↑..바이오주 신규상장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04 08:42:50
미국 온라인 매출은 10월 아마존 프라임 빅딜 데이 매출을 포함 역대 최대 수준의 월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추정되며, 11월은 11월 4주차 기준 스킨케어 카테고리(Beauty & Personal Care) 100위권 내 동사 제품수가 7개로 지난 10월 2주차 프라임 빅딜 데이(TOP 100 SKU 8개)와 유사한 수준을 유지 - 미국 틱톡 매출은...
'빅쇼트' 버리, AI 거품론 이어 "테슬라도 고평가"(종합) 2025-12-02 15:11:44
싱가포르 데이마켓(주간시장)에서는 약 1% 올랐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테슬라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산 외국 주식이기도 하다. 한국예탁결제원에 따르면 지난 달 말 기준 국내 투자자들은 테슬라 주식을 267억5천만달러(약 39조3천775억원)어치를 보유하고 있다. 버리는 2008년 미국의 비우량 주택담보대출(서브프라임...
침체 빠진 中, 광군제 특수 실종…관세 충격 美, 블프 할인율 '뚝' 2025-11-12 17:33:28
‘프라임데이’ 세일 기간 평균 할인폭은 21.7%로 작년 평균(24.4%)보다 작았다. 이후 지난달 연 가을 대형 할인 행사 ‘프라임빅딜데이’까지 석 달 새 소형 가전, 스킨케어 제품 등의 가격이 5~15% 추가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와이어커터는 “현재 세일 중인 제품조차 1년 전 같은 기간 정가보다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장원영 미소에 주가도 ‘활짝’…에이피알, 목표가 33만원으로 점프 2025-11-07 09:31:32
하 연구원은 "아마존 프라임데이 효과와 울타뷰티 리오더 물량이 반영된 덕분"이라며 "4분기에는 블랙프라이데이 매출이 더해져 또 한 번의 최고치 갱신이 유력하다"고 덧붙였다. 현대차증권은 에이피알의 목표주가를 28만원에서 31만원으로 상향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에이피알은 단순한 화장품 회사를 넘어...
장원영 내세워 인기 끌더니…3개월 만에 '960억' 잭팟 2025-11-06 16:33:22
280% 급증했다. 아마존 프라임 데이의 흥행과 판매처 확장 등이 이어지며 단일 국가 최초로 분기 매출 1500억 원을 돌파했다. 일본과 중화권에서도 각각 466억원, 274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견조한 흐름을 보였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글로벌 소비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화장품 매출이 대폭 상승하며 2025년 3분기...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이익 961억원…'분기 최대' 2025-11-06 11:19:50
대비 210% 성장해 분기 최초로 해외 매출 3,000억원을 돌파했다.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 역시 80%로 확대됐다. 특히 전체 매출의 39%는 미국이 차지했다. 미국은 아마존 프라임 데이의 흥행과 판매처 확장 등이 이어지며 단일 국가 최초로 분기 매출 1,500억원을 돌파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올해 남은 4분기...
'장원영 화장품', 파죽지세 10조 시총…"빅이벤트 온다" 2025-11-04 17:40:38
있다. 손민영 KB증권 연구원은 "3분기 아마존 프라임데이, 4분기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등 주요 소비 이벤트들이 있어 하반기로 갈수록 매출이 확대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손 연구원은 트렌디한 제품 기획력과 마케팅 역량, 뷰디 디바이스를 다음 성장 동력으로 삼은 데 따른 수익성 향상, 브랜드 락인(lock-in) 효과...
아마존,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주가 13% 급등 [종목+] 2025-10-31 06:43:49
이는 7월 ‘프라임데이’ 이벤트 효과가 반영된 결과다. 재시 CEO는 지난 분기 투자자들에게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인상에도 소비자 수요나 가격에는 큰 영향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다만 아마존은 “향후 관세 및 통상정책 변화가 실적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다. 뉴욕=박신영 특파원 nyus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