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힙'함의 상징된 K콘텐츠"…유현준 교수가 말하는 경계없는 OTT 시대 2025-12-23 14:12:39
프렌즈' 속 맨해튼이 가장 힙한 공간이었다면, 지금은 서울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며 "블랙핑크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일상 공간조차 '힙함'의 상징이 된다"고 말했다. 또 유 교수는 한국 사회의 공간 혁명을 언급했다. 아파트를 통한 입체적 도시 개발, 초고속 인터넷망 구축, 가상공간에 대한 빠른...
'프렌즈' 매튜 페리에 케타민 처방한 의사…징역 30개월 2025-12-04 13:56:41
약물이다. 페리는 24살에 시트콤 '프렌즈'에 챈들러 빙 역으로 캐스팅돼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진통제 의존과 알코올 중독으로 고통을 겪으며 인생의 절반 이상을 재활시설에서 보냈다고 밝혀왔다. 2018년에는 약물 관련 천공성 장 파열로 여러 차례 수술을 받았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카페 팝업에 종이컵 굿즈까지…MZ 공략하는 커피믹스 2025-11-25 07:47:57
더했다. 이외에도 ‘카카오프렌즈’,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잔망루피’ 등과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MZ세대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혔다. 맥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전북 군산에서 진행한 ‘맥심골목’에...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제3회 '프렌즈 데이' 성료…협력사와 '함께하는 내일' 다짐 2025-11-14 09:20:18
“이번 프렌즈 데이를 통해 상생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도쿄일렉트론코리아는 프렌즈 데이와 같은 정기적인 행사를 통해 협력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는 한편, 상생 협력을 통해 건강한 공급망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빼빼로 사면 이거 준대요"…편의점, 매출 터진 뜻밖의 이유 [현장+] 2025-11-12 11:03:35
손잡았고 CU와 GS25도 각각 메타몽, 카카오프렌즈 블랙춘 등과 협업한 상품을 앞다퉈 출시했다. 곰인형이나 꽃다발에 빼빼로를 묶어 팔던 풍경은 이제 찾아보기 어렵다. 인기 IP와 협업해 관련 굿즈나 띠부씰 등을 동봉해 판매하는 방식이 업계의 주력 마케팅으로 자리 잡았다. 기념일 소비문화가 정체된 상황에서 좋아하...
에이치피오 덴프스, 11월 올영픽 선정…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 2025-11-03 14:11:15
신뢰가 만들어낸 성과”라며,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덴프스 제품을 보다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앞으로도 즐겁고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 문화를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덴프스는 최근 구강 내 유해균 억제와 유익균 보충을 돕는 구강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덴티’를 올리브영 1...
120명의 마케터와 성장 인사이트를 나누다, 워스픽캠퍼스 2025 2025-10-29 17:19:19
프렌즈와 월급쟁이부자들에서 CMO로 재직하였던 김용훈 연사다. 그는 IPO와 M&A를 모두 경험한 마케터로, 현재 김용훈 그로스연구소의 소장을 맡고 있다. "2026년 마케팅은 도메인과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핵심이 될 것"이라며,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채널의 광고 단가는 상승하고 있는 이런 상황일수록 공급자의...
리뉴얼 통했다…GS25, 춘식이우유 재단장 후 매출 24% ↑ 2025-10-24 11:17:47
상품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협업 상품으로 2022년 출시한 이후 3년간 월평균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우유 카테고리 매출 1위 자리를 지켜온 상품이다. GS25는 지난달 해당 상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재단장했는데 이후 이달(1일∼23일)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대한민국 국대급 마케터 8인이 모였다, '워스픽캠퍼스 2025' 개최 2025-10-17 14:35:56
시작으로 펫프렌즈와 굿닥, 월급쟁이 부자들에서 마케팅 총괄을 맡은 김용훈 연사는 현재 ‘김용훈 그로스연구소’의 소장으로 재직 중인 가운데, 스타트업에 도움 될 그로스의 방향성을 공유한다. 마지막으로 이승재 연사는 두 번의 브랜드 창업 경험과 네이버, 카카오의 마케팅 코치 활동을 통해 상위 1%들의 성장 공식인...
디즈니+와 손잡은 KT의 승부수 …"IPTV, OTT처럼 이용 가능" 2025-10-16 18:15:31
‘프렌즈’, ‘NCIS’ 같은 해외 인기 시리즈도 시청할 수 있다. KT는 지니 TV 첫 화면에 ‘모든G 전용 메뉴’를 신설했다. 고객은 이 메뉴에서 현재 제공중인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광고나 추가 결제 없이 바로 시청 가능하다. TV뿐만 아니라 모바일·태블릿 기기에서도 ‘지니 TV 모바일’ 앱을 통해 동일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