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박 꿈꿨는데 쪽박"…'7.7만원→5000원' 가더니 줄줄이 '손절' 2025-12-06 17:24:22
온라인식 젠트리피케이션이 일어나면서 무의미한 3차원(3D) 공간만 남겨진 것”이라고 했다. 주요 플랫폼들이 메타버스를 통해 다양한 창작자 중심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신 대형 브랜드 이벤트나 공공기관 행사에 집중한 경우가 많았다는 설명이다. 그는 “2021~2022년 메타버스 대표주로 꼽혔던 로블록스의...
"아파트 이름 바꿔야 만사형통"…급기야 시공사 교체 '초강수' 2025-12-06 15:13:19
시공사로 선정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에르’를 적용하기로 했다. DL이앤씨와 계약 해지 여파로 손해배상 소송이 계속됐다. 입주 시점도 2024년에서 2029년으로 5년 미뤄졌다. 성북구 돈암6구역도 비슷한 과정을 거쳤다. 조합은 롯데건설에 하이엔드 브랜드 ‘르엘’ 적용을 요청했지만 결국 ‘롯데캐슬’을 적용하는...
써브웨이, 카드뮴 검출 '랍스터 접시' 전량 회수 2025-12-06 14:41:35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최근 품질 논란이 있었던 사은품 '랍스터 접시'에서 카드뮴이 검출된 사실을 확인하고 접시를 전량 회수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접시는 써브웨이가 겨울 한정품으로 출시한 '랍스터 샌드위치'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증정한 사은품이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설거지 한...
미국서 난리 난 K화장품 앞세우더니 '잭팟'…주가 날았다 [종목+] 2025-12-06 08:41:04
얼타는 최근 사이버 먼데이 행사에서 한국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와 아누아 등을 대거 앞세웠다. 이들 제품은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 사용자 후기와 인플루언서 콘텐츠가 빠르게 확산하며 큰 관심을 끄는 ‘바이럴 히트’를 기록했다. 바이럴 히트란 별도의 광고 없이도 소셜미디어에서 입소문·사용 후기·영상 콘텐츠 ...
멕시코에 스며든 한국 문화…"한류 팬, 구경꾼 아닌 동반자" 2025-12-06 08:00:00
앞장선 주멕시코 한국문화원은 한 방향 소통 대신 한류 팬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기반으로 한 '함께 만드는 K컬처' 정착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5일(현지시간) 멕시코 산업계와 주멕시코 한국문화원 등에 따르면 멕시코 주요 신발 브랜드인 '파남'(Panam·Producto Autentico Nacional Mexicano)은 현지...
[신상잇슈] 청정원 '홍초 윈터 에디션'·아웃백 '콩순이 굿즈' 2025-12-06 07:00:19
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했다. 코알라 코스튬을 입은 콩순이 인형과 이를 담은 빈티지 동화책 콘셉트 패키지로 구성됐다. ▲ SPC삼립[005610]은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함께 겨울 시즌 한정 제품을 내놨다. '허쉬 아몬드 초코와플', '허쉬 딥초코머핀', '허쉬 크리스마스...
[이번주뭘살까] 방어·딸기·굴…제철 먹거리 행사 풍성 2025-12-06 07:00:18
한 '통큰 딸기'는 행사카드 결제시 50% 할인해 7천원대에 판매된다. 제주 감귤, 체리, 골드키위 등도 할인판매한다. ▲ 롯데아울렛 = 올해 마지막 세일 행사인 '더블랙위크'를 7일까지 진행한다. 전 상품군에서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아웃렛 판매가에 최대 30%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본격적인 추위가...
[AI돋보기] 쿠팡 유출 공포 확산…'내 계정 안전 여부' 확인법 2025-12-06 06:33:00
한 의심 정황이 확인되는 경우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하고 2단계 인증(OTP·인증앱)을 활성화하며 불필요한 기기의 접근을 차단하는 것이 기본 대응 절차로 권고된다. ◇ 스미싱 급증 여부도 2차 피해의 간접 신호 대규모 정보 유출 사고 이후 특정 브랜드의 배송이나 환불을 사칭한 스미싱 공격이 급증하는 경향이 반복되고...
루이 비통 트렁크에 로봇과 망치질…171년 역사와 혁신 공존하는 이곳 2025-12-05 23:12:18
17~19세기 유럽에서 모자는 귀족들에게 중요한 사치품이었다. 모자가 크거나 화려할수록 부와 신분을 상징한 상징한만큼, 모자가 구겨지거나 훼손되지 않게 지니는 것이 중요했다. 19세기 기차나 마차를 통한 여행이 가능해지면서 '햇박스'와 같은 고급 케이스가 만들어졌고, 이 역시 루이 비통의 주된 제품군 중...
온·오프라인 '투트랙'…질주하는 에이피알 2025-12-05 17:10:46
성공했다. 미국 뷰티숍 얼타뷰티에서 10월 한 달간 스킨케어 브랜드 매출 3위를 기록했다. 로레알, 클리니크 등 글로벌 브랜드 위주의 상위권 랭킹에서 K뷰티 브랜드가 두각을 나타낸 것은 이례적이다. 에이피알은 내년 상반기까지 얼타뷰티와 독점 공급 계약을 맺었다. K뷰티가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주류로 발돋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