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컴백' 아이브 "'아이브 스위치' 파격 변신? 아직 보여줄 거 많아" [일문일답] 2024-04-29 19:12:29
리즈 :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앞머리가 없는 헤어스타일에 도전하기도 하고, 저 개인적으로도, 그리고 아이브도 데뷔 이후 처음 해보는 것들을 많이 시도한 앨범인 것 같아서 준비하면서도 팬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가장 궁금했던 앨범입니다. 무대로 보여드릴 저희의 다채로운 매력 꼭 확인해 주세요. 이서 : '아이브...
'혐한' 쏟아낸 日 아이돌, 한국 화장품 모델 발탁에 '시끌' 2024-04-28 13:14:24
혐한 발언을 쏟아낸 일본 아이돌 히라노 쇼가 한국 화장품 기업이 출시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논란이 일고 있다. 28일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25일 일본 매체 오리콘 뉴스는 한국 화장품 기업이 출시하는 헤어케어 라인 광고 모델로 히라노 쇼가 발탁됐다고 보도했다"며...
짐 운반 돕는 로봇…어르신 케어하는 AI 비서 2024-04-16 16:24:18
마이크로미터 단위로 식각해서 물방울이 맺히지 않도록 설계했다. 국내 자동차 기업과 카메라 광학 렌즈 업체 등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미러로이드는 터치스크린 기능이 있는 스마트 거울을 출시했다. 미용실에서 가상 헤어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으며 안경원과 의류 매장에서 가상 피팅 서비스를 이용할...
"이제 우리 과 아냐"…김호중, 전현무에 손절 선언, 왜? 2024-03-29 14:01:54
형 헤어스타일이 마음에 들어 비슷하게 바꿀지 고민 중이다"라고 했다. 전현무는 4kg 감량 성공을 전하며 "보디 프로필 준비 중인데 나이가 드니 뱃살은 잘 안 빠진다"고 털어놓았다. 콘서트를 앞둔 김호중은 다이어트를 선언했지만 치팅데이라는 이름 아래 먹방 쇼를 선보였고 출연진들은 "호중 씨, 다이어트한다고 하지...
TS트릴리온, 제 3자 배정 유증 대상자 변경 2024-03-06 16:48:44
만큼 사업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자본 확충 효과로 인해 재무구조 또한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샴푸, 트리트먼트, 염색약 등 탈모와 머릿결, 두피 건강에 특화된 헤어케어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TS샴푸’는 미국 직구 대형 플랫폼인 아이허브와 아마존, 월마트와 동남아 플랫폼인 라자다...
전자서명이 '가짜 도장'?…미노이 "난 거짓말한 적 없다" 2024-03-06 12:18:51
측은 광고 촬영일 조율, 광고주 미팅 준비, 촬영 헤어·메이크업·스타일리스트 등과 관련한 사안도 미노이와 공유하며 직접 그의 의견을 구했다. 다만 계약서를 '바로' 보지 못했다는 미노이의 주장은 사실이라고 했다. 광고 비용 2억이 들어온 걸 확인한 미노이는 조건을 2억5000만원으로 알고 있었다면서 계약...
송지오, 파리패션위크서 24FW 컬렉션 'NIGHT THIEVES' 선보여 2024-01-23 09:05:24
모헤어, 레더, 메탈릭 패브릭과 함께 비치는 테크니컬 패브릭, 사틴 실크, 오르간자, 거미줄과 같이 성글지만 섬세하게 짜여진 니트는 볼드하고 역동적인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특히, 지난 시즌에 이어 얇고 비치는 오르간자를 날개와 같이 등에 부착하여 어두운 밤길을 강인하게 걷는 밤도둑들의 비장한 걸음 뒤에 빛나는...
[CES 현장] '혁신 중 혁신'은 인공지능…AI 활용에 시선집중(종합) 2024-01-08 22:55:00
헤어밴드 '프렌즈를, 프랑스 헬스케어 스타트업 바라코다는 사용자의 목소리와 제스처를 인식하는 스마트미러 '비마인드'를 각각 전시했다. 메타버스도 지난해에 이어 주목받았다. 3년 연속 CES에 나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창업기업 '비햅틱스'는 진동 모터가 부착된 조끼 '택트수트'와...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등 헤어케어 상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여성 헤어바디 브랜드 줄라이미를 론칭하여 자체 2개 브랜드로 동남아, 일본 시장에 일찌감치 진출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연평균 54%로 성장중인 K뷰티 회사이다. BNK벤처투자 김용환 팀장은 이번 광고마케팅 펀딩과 관련해 “세이션은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해외 매출 비중이 동사의...
방시혁에 사과한 MBC…음악방송은 왜 '갑질' 이미지 됐나 [연계소문] 2023-11-12 13:21:15
헤어·메이크업 진행비가 다 다르지만 통상적으로 최소 200~500만원 정도 든다. 인기 팀은 천만원 단위로 쓰는 곳도 있다. 반면 출연료는 10~30만원 수준이다. 무조건 마이너스가 나는 스케줄임에도 '홍보가 되지 않느냐'는 인식이 있어 경쟁은 여전히 치열하다"고 전했다. 굳어져 버린 상하관계, 보복성 조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