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프 할인하면 사려 했는데"…잿더미 된 뉴발란스 러닝화 2025-11-17 19:00:01
그럼에도 뉴발란스·스파오·후아유 등 이랜드 계열 제품 구매를 노리던 일부 소비자는 온라인 주문 건 취소 등 일부 불편을 겪는 중이다. 이번 화재 여파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 옷·신발 1100만점 전소지난 15일 충남 천안시 풍세면 풍세일반산업단지 이랜드 천안물류센터에서 큰...
인명 피해 없었지만…'뉴발란스·스파오' 다 타버렸다 '처참' 2025-11-17 07:51:13
△후아유 등 10여 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중국·베트남 공장에서 생산해 이곳에 집결시켜 왔다. 각 층마다 160만~350만 장이 넘는 신발과 의류를 보관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고려하면 이번 화재로 약 1100만여 개의 상품이 소실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번 화재로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상당한 규모의 신발과 의류가...
뉴발란스 운동화 주문했는데 '발칵'…'불에 다 타버려' 처참 2025-11-16 14:55:29
이랜드패션도 자사 브랜드 스파오, 후아유 등의 홈페이지에 유사한 공지문을 게재해 출고 지연을 안내했다. 천안 물류센터는 이랜드패션 물류를 처리하는 권역별 물류센터 중 최대 규모다. 올해 뉴발란스·스파오·후아유 등 패션 브랜드 판매 호조로 이랜드그룹은 최대 실적을 올릴 것으로 전망됐으나, 이번 화재로 그룹...
물류센터 화재, 9시간 만에 초진...뉴발란스 등 "출고 지연" 2025-11-15 19:27:23
천안 물류센터에서는 뉴발란스, 스파오, 후아유 등 10개 브랜드를 보관해 해당 브랜드 제품을 주문한 경우 일부 상품 배송이 지연될 것으로 보인다. 이랜드패션 관계자는 연합뉴스에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한다"며 "직원들이 현장에서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오전 6시 10분께 충남...
이랜드 물류센터 화재 큰 불길 잡혀…야간진화 작업중 2025-11-15 18:33:57
확인되는 대로 안내하겠다"며 "불편하게 한 점에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랜드패션은 또 자사 브랜드인 스파오, 로엠 등의 인터넷 홈페이지에도 이와 같은 공지문을 게재했다. 천안 물류센터에서는 뉴발란스뿐 아니라 스파오, 후아유 등 10개 브랜드를 보관하고 있어 해당 브랜드의 상품 배송이 지연될 것으로...
이랜드패션, 물류센터 화재에 "인명 피해 없어…상품 출고 지연" 2025-11-15 17:25:34
천안 물류센터에서는 뉴발란스뿐 아니라 스파오, 후아유 등 10개 브랜드를 보관하고 있어 해당 브랜드의 상품 배송이 지연될 것으로 보인다. 이랜드패션 관계자는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한다"며 "직원들이 현장에서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방 당국은 이날 오전 6시 ...
"겨울옷 할인하고 팝업도"…백화점3사, 겨울 정기세일 2025-11-12 06:00:02
세일과 함께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커버낫, 후아유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도 정기 세일에 합류한다. 강남점은 모피 릴레이 행사와 겨울 부츠 페어를 각각 마련한다. 부산 센텀시티는 오는 14∼20일 '골프웨어 대전'을 열고 작년 이월 제품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현대백화점[069960]은 오는...
지그재그, 2주간 '이랜드 메가위크'…앨리스펑크와 협업 2025-10-15 08:42:51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파오, 로엠, 미쏘, 후아유 등 이랜드 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1주차에는 가을 인기 상품, 2주차에는 겨울 신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특히 인기 패션 유튜버 '앨리스펑크'와 협업한 콘텐츠를 16일 앨리스펑크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앨리스펑크는 이랜드 브랜드의 FW 신상을...
이랜드그룹, 마곡 R&D 센터 열어…패션·외식·호텔 연계 강화 2025-10-09 16:10:35
협업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을 꾀하고 있다. 후아유(WHO.A.U)는 빈티지 감성과 레트로 무드를 앞세워 국내 아메리칸 캐주얼 열풍의 중심에 서 있다. 유통 부문에서는 앵커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체류형 매장 전략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킴스클럽 내 전면 배치되어 고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한물갔다고? 천만의 말씀"…속속 '부활' 2025-09-14 08:24:54
초 '캠퍼스룩' 열풍을 일으켰던 후아유는 리브랜딩을 거쳐 본격 재기에 나섰다. 곰 캐릭터 마케팅과 백화점 팝업스토어 전략으로 다시 주목받기 시작해 현재는 주요 백화점에 입점했다. 매출은 2021년 550억원에서 지난해 1,000억원까지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했다. 면세점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