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명품 입문템은 '이것'…번개장터 거래량 74배 늘었다 [Geeks' Briefing] 2024-03-26 17:48:30
넘어 토큰화된 컴퓨터 코드도 실행할 수 있는 권리를 소유할 수 있다. 기존 NFT보다 실용성이 높고 확장성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에이블리 한달 800만명이 쓴다 패션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 8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에이블리의 월간 이용자 수는...
'공유경제 상징' 위워크 파산 위기…한국 공유오피스 영향은 [Geeks' Briefing] 2023-08-25 16:21:09
하이버는 초기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1020대 남성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성장해왔다. 지난 2년간 1020의 구매 회원 수는 연 평균 60% 증가했다. 패션 아이템을 중점으로 쇼핑몰 카테고리와 럭셔리 카테고리의 구매 회원 수는 연평균 각 64%와 56% 성장을 기록했다. 3040대 구매 회원 수는 연...
"백화점 진열장인 줄"…LG가 내놓은 신발 관리기 실물 [영상] 2023-03-31 10:00:03
오브제컬렉션 생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슈케이스 39만원, 슈케어 149만원이다. LG전자는 신발마니아와 MZ세대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주목 받는 국내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협업해 서울 성수동에서 체험전시공간...
대세 기술 '챗GPT' 건강 관리에 도입한 스타트업 [Geeks' Briefing] 2023-02-21 18:12:18
명품·패션 버티컬 커머스를 잇는 허브 플랫폼이다. 애니아이, 40억원 시드 투자 유치 로봇 키친 스타트업 에니아이가 300만달러(약 39억원) 시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이번 투자에는 국내 대표 벤처캐피탈(VC) 캡스톤파트너스, 롯데벤처스 등이 참여했다. 에니아이는 국내 최초로 햄버거 패티를 굽는 AI(인공지능) 로봇...
레깅스 열풍에 없어서 못 팔더니…한방에 떴다가 추락한 회사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1-18 14:25:42
확 줄었습니다. 9곳은 망한 거죠. 이들의 점유율 또한 39%에서 23%로 반토막이 났습니다. 현재는 중국 상위권 기업조차 스판덱스 공장 가동률이 50% 안팎까지 떨어진 것으로 추산됩니다. 공장의 절반은 놀리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상태라면 1~2년 안에 스판덱스 업계가 싹 다 정리될 것 같기도 합니다. 효성을 분석하고 ...
"패션이 끌고 산업자재가 밀었다"…코오롱인더 주가 재평가 2022-08-05 13:20:21
39% 늘어난 885억원으로 컨센서스(857억원)에 부합했다"며 "같은 기간 49% 늘어난 산업자재 영업이익(564억원)이 실적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타이어코드와 아라미드는 견조한 수요에 따른 판가 인상 등으로 호실적이 지속됐다"며 "자회사 코오롱플라스틱은 폴리옥시메틸렌(POM) 강세로 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했고...
보테가 베네타 2022 겨울 컬렉션 스크리닝 패션쇼 진행, 유아인-고소영 참석 2022-03-04 11:32:00
통해 패션쇼를 송출해 현장감을 더했다. 여기에 디즈니 애니메이션 39wall-e39를 콘셉트로, 쇼 장소에 애니메이션 배경과 요소를 담아내며 마티유 블라지와 함께 새롭게 도약하는 브랜드의 미래를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이들의 2022 겨울 컬렉션 스크리닝 패션쇼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인플루언서는 멋지다! 행복을 제조하는 그들의 스토리] 연중기획. 솜솜블리(박다솜) 32만. 1인3역의 쉬지않는 미녀 인플루언서. ‘웹&컨텐츠 디자이너 모델... 2021-12-10 14:39:00
39세인트마틴39 출신 패션 디자이너와 콜라보로 자체 의상 제작을 했던 경험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서바이벌 패션 대회에서도 우승하셨던 분이셨는데 여러명의 인플루언서 중 절 골라주신 게 참 감사했고 함께 작업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영광이었거든요! 인플루언서들의 제작 상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채널에...
오방색 남자속옷 채택한 ‘라쉬반’ 야심작 신상품발표.. K전통색상 컨셉 '킹덤 에디션' CJ오쇼핑 라이브홈쇼핑 29일 10시45분 대형행사로 언더웨어 론칭,... 2021-10-29 12:35:00
6종 구성으로 최근 패션트렌트인 ootd와 결합되어 하루하루 착용하는 의상의 색상과 맞춘 드레스코드를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쉬반코리아 백경수 대표는 "라쉬반은 기존 클럽 라이선스 제품으로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 k트렌드에 발맞춰 k속옷의 출발을 알리는 킹덤 시리즈의 최초 론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라쉬반, K-트렌드 잇는 '한복 영상' 전통색상 컨셉 '킹덤 에디션' 출시.. 서경덕 교수와도 캠페인 협업 2021-10-21 15:16:00
최근 패션트렌트인 ootd와 결합 되어 하루하루 착용하는 의상의 색상과 맞춘 드레스코드를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쉬반코리아 백경수 대표는 "최근 한복을 포함해 한국 전통 문화가 요즘 감성과 만나 mz세대는 물론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전통 의복의 아름다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