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라·켈리 2.7% 오른다…하이트진로, 맥주값 인상 2025-05-13 11:13:11
인상한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켈리 등 주요 맥주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2.7%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정 채널 판매가 많은 500ml 캔 제품, 가성비 발포주 제품 필라이트 등 일부 품목은 현행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주요 원부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결정"이라며 "경제 상황과 외식...
여름 앞두고 맥주값 줄줄이 오른다…테라·켈리 2.7% 인상 2025-05-13 10:22:01
덜기 위해 가정 채널에서 판매량이 많은 500ml 캔 제품과 발포주 제품인 필라이트 등 일부 품목은 현재 가격을 유지하기로 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경제 상황과 외식업계의 부담을 고려해 인상률을 최소한으로 결정했다”고 했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가격을 함께 올리는 방안도 고심했으나 결국 소주는 올리지 않기로...
[수능에 나오는 경제·금융] 보르도 와인 값이 떨어진 진짜 이유는? 2025-05-12 10:00:17
저가 와인으로 분류하지만, 500ml 캔당 2000~4000원대인 맥주나 소주 등 다른 술에 비해선 고급에 속합니다. 경기침체로 가계의 지갑이 얇아지고, 물가가 오르면서 실질소득이 줄면 사람들은 와인 같은 고급 음료 대신 상대적으로 저렴한 상품을 선택하게 됩니다. 소득이 1% 변화할 때 수요가 얼마나 변화하는지를 수요의...
"오히려 좋아"…뒤늦게 나온 '롯데빵'에 야구팬들 환호 2025-05-03 12:33:35
꼬깔콘 고소한맛·군옥수수맛 △마!비어라 500mL캔 등 PB 빵과 과자, 맥주 상품에 띠부씰이 들어갔다. 앞서 올 시즌 개막을 맞아 SPC삼립이 KBO와 컬래버레이션(협업)해 3월20일 출시한 크보빵 제품은 지난달 말까지 41일 만에 1000만봉이 팔려나갔다. 삼립이 비슷한 포맷으로 선보여 공전의 히트를 친 포켓몬빵까지 넘어선...
하이트진로, '노주노교 블랙' 출시…"중국 외 최초" 2025-05-02 09:10:57
양조한다. 백주를 만드는 전통 방식인 고태발효법은 구덩이를 파서 그 속에서 술을 숙성하고 발효하는 것을 말한다. 도수는 42%다. 용량은 125ml, 250ml, 500ml 등 총 세 종류다.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주류 판매점과 중식당 등에서 판매된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품질에 집중한 가성비 제품인 노주노교 블랙의...
그남자의치즈가게, 친환경 철원 목장에서 짠 우유로 만든 수제 요거트 2025-04-29 05:09:02
이러한 플레인 수제 요거트는 미니병 사이즈인 150ml부터 500ml, 1,000m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남자의치즈가게 관계자는 “플레인 수제 요거트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신선한 채소와 함께 샐러드로 먹거나 계절 과일, 씨리얼과 견과류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다”며...
CU에 지드래곤이 만든 '하이볼'…88만개 한정 2025-04-28 09:45:19
선보이는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500ml, 4.5%)'은 피스마이너스원 최초의 주류 상품이다.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지드래곤의 취향을 반영한 와인 베이스의 생레몬 하이볼이다.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 꽃 모양을 형상화한 생레몬 슬라이스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지드래곤이 패키지 디자인에 직접...
지디, 이번엔 '편의점' 협업…CU와 '피마원 하이볼' 낸다 2025-04-28 09:23:28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500ml, 4.5%)’은 그동안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과 협업한 피스마이너스원 최초의 주류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지드래곤의 취향을 반영한 와인 베이스의 생레몬 하이볼로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 꽃 모양을 형상화한 생레몬 슬라이스가 들어간...
한화 건설부문, 롯데칠성과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협력 2025-04-28 09:09:01
물 500mL 기준으로 개별 포장되어 500mL 생수와 1:1 매칭되며, 분말을 생수에 간편히 넣을 수 있도록 스틱형으로 제작됐다. 기존 1L 기준 이온음료 분말 제품들은 절반만 사용하고 버리거나 생수병 입구 크기와 맞지 않아 흘리는 등 불편함이 있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온음료 분말 혼합 생수 시음 테스트를 거쳐 한화...
코오롱스포츠, R&D 통한 트레일러닝 상품 확장…경량 방수재킷·TL-1 러닝화 등 29종 출시 2025-04-24 15:59:12
다양하게 구성했다. ‘트레일러닝 베스트’는 500mL 용량의 물병 두 개가 장착돼 러닝 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추가적으로 하이드레이션 팩(수낭)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로고 부분에는 많은 양의 빛을 반사하는 재귀 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 활동 시에도 눈에 띌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50㎞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