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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따라잡자"…공격적 '롭스'·고전 '왓슨스' 2016-10-31 16:52:10
육박하는 점유율을 나타냅니다. 뒤이어 출범한 GS 왓슨스는 현재 120여개 매장으로 시장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선두주자인 올리브영을 뒤쫓고 있지만, 지난해 매출이 1,200억원대에 그쳐 1위와의 격차가 큽니다. 여기에 후발주자인 롯데의 롭스가 공격적인 경영으로 치고 올라오면서 2위 자리가 위태롭다는 관측까지...
"올리브영 따라잡자"…공격적 `롭스`·고전 `왓슨스` 2016-10-31 11:27:58
육박하는 점유율을 나타냅니다. 뒤이어 출범한 GS 왓슨스는 현재 120여개 매장으로 시장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선두주자인 올리브영을 뒤쫓고 있지만, 지난해 매출이 1,200억원대에 그쳐 1위와의 격차가 큽니다. 여기에 후발주자인 롯데의 롭스가 공격적인 경영으로 치고 올라오면서 2위 자리가 위태롭다는 관측까지...
오직 그곳에서만! 드러그스토어 ‘BEST 자체 상품’ 2016-10-11 09:30:00
롭스, 올리브영, gs왓슨스 등 한국 드러그스토어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헬스와 뷰티 상품을 강화한 한국형 드러그스토어가 k뷰티 바람을 타고 국내외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에 중국과 홍콩 등 해외 경쟁사들도 한국형 드러그스토어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한국 드러그스토어의 강점은 ‘자체 상품’이다. 직접...
헬스&뷰티스토어 高성장…올리브영·롭스·왓슨스 `女心 공략` 2016-01-12 06:49:59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왓슨스는 온라인 부문 강화에 방점을 두고 상반기에 온라인 쇼핑몰을 열 계획이다. 정진선 왓슨스 마케팅팀장은 "온라인 쇼핑객을 확보하는 한편 역세권 중심으로 대형 매장을 늘려나갈 것"이라며 "왓슨스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10% 정도인 단독브랜드 비율을 올해...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연이은 홈쇼핑 대박 소식 `신화는 계속된다` 2015-12-04 18:57:02
올리브영, GS왓슨스, 홈플러스 B+H 등 A.H.C가 입점해있는 헬스&뷰티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A.H.C의 베스트셀러인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와 10ml가 함께 들어있는 기프트세트를 반값인 14,950원에 판매한다. 소망화장품은 `꽃을든남자 원더 살롱 헤어 에센스` 런칭을 기념해 브랜드 쇼핑몰을 통해...
네오팜, 3분기 영업이익 11억…신제품 효과 '톡톡' 2015-11-11 10:52:05
譴?기능을 더한 기능성 제품들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고, gs왓슨스 입점 매장도 확대해 나가며 민감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mle 보습과학을 기반으로 한 생활보습제 '더마비' 역시 cj올리브영 등에서 인기를 업고, 대형마트로의 입점 확대 중에 있다.레오파마는 릴리비오(relivio)라는 민감성...
게리쏭9컴플렉스, ‘2015 HWB 어워즈’ 올해의 브랜드 수상 2015-10-30 14:30:00
10월31일부터 11월30일까지 gs왓슨스 고객 대상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gs왓슨스 매장에서 게리쏭9컴플렉스 크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게리쏭9컴플렉스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자사 마유크림에 대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게리쏭9컴플렉스의...
화장품 MCN 사업, 이제는 다양한 플랫폼 적용 시대 2015-10-22 11:42:15
강점에 오프라인을 더했다. 미미박스는 7월 GS왓슨스 입점을 완료한데 이어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 지속적인 헬스&뷰티숍 진출을 진행 중이다. 해외 진출도 가속화한다. 이미 진출해 있는 미국과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동남아 4개국에 새롭게 진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발판을 단단히 다지겠다는...
"2030 소비자를 잡아라" 국내 화장품사들 젊은 층 타깃 정조준 2015-10-12 14:24:06
또한 타깃 연령층이 주로 이용하는 드러그스토어인 GS왓슨스, 올리브영 등의 유통채널로 판매처를 확대 중이다.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 역시 피부장벽 강화는 기본,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을 더한 제품들로 포트폴리오를 강화, 2030 민감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예...
왕년의 클렌징 명가 `포인트` 다시 날개 달까? 2015-10-12 09:29:46
타깃 연령층이 주로 이용하는 드러그스토어인 GS왓슨스, 올리브영 등의 유통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6월 출시한 포인트 딥클린 립앤아이 리무버의 경우 출시 3개월도 채 되지 않은 상황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이 애경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애경 관계자는 "포인트는 국내 최초로 클렌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