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 달 매출 7억원" …롯데호텔, '김치'에 열 올리는 이유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1-21 09:18:43
김치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 일종의 구독서비스 사업모델로 자리 잡을 수 있늘 것이란 분석도 나온다. 김치의 단가가 낮음에도 이 사업이 의미 있는 수익원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한 배경에는 투입 비용이 고려됐다. 호텔업이 매출 규모를 키울 수 있는 기본적인 방법은 신규 지점 개관이다. 신규점...
헬로모바일, 새 요금제 출시…월 2만900원에 데이터 15GB 제공 2023-11-20 09:02:09
유심 15GB' 요금제를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음성·문자 무제한에 데이터 15GB를 제공하고,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소진돼도 1Mbps(QoS) 속도로 제한 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요금제 신규 가입자는 구독 서비스 '유독' 3개월권을 제공받아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1종을 시청할 수...
이랜드몰,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 출시 2023-11-20 08:58:54
이랜드몰,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은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를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은 이랜드몰 내 맥스멤버스 전용 상품 구입 시 최종 가격에서 7% 추가...
LG '우승턱' 쏜다…가전 29% 할인·OTT 구독권 2023-11-16 17:17:27
LG전자가 29% 가전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LG유플러스는 OTT 구독권 제공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전자는 고객들에게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LG 윈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8일부터 26일까지 온·오프라인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21일 오전 10시부터는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
"가전 29% 할인"…29년만에 한 푼 LG, 화끈하게 '우승 턱' 낸다(종합) 2023-11-16 17:13:32
구독권, 무너×LG트윈스 유니폼, LG트윈스 어센틱 유광 점퍼 등을 증정한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 'U+콕'에서는 이달 29일부터 29일간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유시몰 치약세트 등을...
'트리플에스'의 모드하우스 100억원 투자 유치…세금 환급액 9000억원 돌파한 삼쩜삼[Geeks' Briefing] 2023-11-14 14:48:25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18년 12월 간식 정기 구독 서비스 ‘스낵24’를 출시한 위펀은 올해 200억원 규모의 시리즈 C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누적 투자 유치는 총 330억원이다, 슈퍼브에이아이, 슈퍼브 큐레이트 내 '모델 진단 기능' 출시 AI 도입의 전 과정을 돕는 올인원 솔루션 제공 기업 슈퍼브에이아이가 비전...
더 퍼블리셔,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통해 겨울 핸드크림 론칭 2023-11-03 14:12:27
굿즈 등을 개발해 핸드크림 발행 정기구독 서비스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계절 정기구독 리워드’를 후원하면 2024년 겨울까지 매 시즌 새로운 챕터의 핸드크림을 정기 배송받을 수 있다. 텀블벅 펀딩 종료 뒤에는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서울 후암동 더스토리지북앤필름 독립서점 등을 통해...
[2023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스타트업 CEO] 브랜드 사이 고객 연결 서비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마스터비디’ 2023-10-31 21:47:23
보안기술을 개발했으며 선물하기 서비스, 구독플랫폼 서비스 등을 론칭한 바 있다. 이 대표는 “마스터비디는 브랜드들 사이의 고객을 연결해주는 서비스”라며 “소비자의 다음할일(쇼핑)을 자동으로 관리해 가이드하는 AI 라이프 도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마스터비디는 양자컴퓨터에 대응할 수...
hy 온라인몰 프레딧, 유료 멤버십 가입자 4만명 넘었다 2023-10-26 11:01:22
넘어섰다. 이는 전년 동기간 대비 86% 증가한 수치다. 멤버십 가입 고객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지난해 29%에도 올해 33%까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곽기민 hy플랫폼 운영팀장은 "정기구독의 편리함에 멤버십 가입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더해져 프레딧 멤버십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반품 쉽고 돈·시간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2023-10-26 06:01:01
'구독·매거진' 서비스 추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도 출시…다점포·다매장→거점 중심 플래그십스토어 개설 이랜드 스파오 온라인 매출 2020년 10%→올해 약 30% 전망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차민지 기자 = 30대 직장인 A씨는 옷이나 화장품을 살 때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가기보다 주로 온라인 쇼핑을 이용한다....